💙내돈내산/👉🏻구매후기

[화성 새댁 일상] 경제위기 '금테크'를 빙자한 사심 채우기/ 금테크/ 순금 모으기/ 이천 금은방/ 이천 순금/ 순금 팔찌/ 순금 목걸이/ 남자 순금 목걸이/ 여자 순금 목걸이/ 여자 순금 팔찌 추천/ ..

화성새댁 2022. 10. 12. 11:17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제위기 '금테크'를 빙자한 사심 채우기

[화성 새댁 일상] 경제위기 '금테크'를 빙자한 사심 채우기/ 금테크/ 순금 모으기/ 이천 금은방/ 이천 순금/ 순금 팔찌/ 순금 목걸이/ 남자 순금 목걸이/ 여자 순금 목걸이/ 여자 순금 팔찌 추천/ 순금 액세서리/ 순금 선물 추천/ 남자 목걸이/ 순금 디자인 추천/ 이천 순금/24k/ 달러

이천 금 거래소, 금은 나라

031-636-1824


 

남편님 순 금 목걸이 할 겸

집 근처에 있는 금은방에 들렸어요

사실 금테크라고 하고 사심 채우기,,ㅋㅋ

골드바를 사놓는 것도 좋지만~

똑같이 세공비가 드니까 이왕이면 하고 다닐 수 있는 걸로 골랐어요

 

 

남편님 팔찌 할 때는 한국 금 거래소 이천점에서 했었는데

세공비랑 금 값의 약가의 차이가 있더라고요

지나가다가 금 시세 물어봤는데 한국 금 거래소 이천 점보다

시세가 괜찮아서 이곳에서 구매했어요

 

한국 금 거래소 이천점 보다 제품이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사이즈도 다양하게 많았어요

 

 

남편님이 고른 목걸이 에요

팔찌와 같은 디자인으로도 착용해봤는데

안 어울리더라고요

무난한 디자인으로 선택했어요

다행히 사이즈도 잘 맞아서  바로 가져갈 수 있었어요

남자 순금 목걸이 15돈이에요

팔찌도 15돈이라서 목걸이도 15돈으로 했어요

 

그리고~ 생각은 없었지만?? ㅋㅋㅋㅋㅋㅋ

남편님 하는 김에 제 것도 같이 구매했어요

순금 별 모양 3돈 목걸이예요

5돈으로 하려고 했는데

금 함량이 많을수록 투박해 보이더라고요

 

 

눈에 확 띄는 별 모양이에요

이것도 다행히 사이즈가 잘 맞아 세척 후 바로 가져왔네요

 

이건 며칠 전에 같은 곳에서 구매한 순금 5돈 팔찌예요

같이 준 케이스는 예쁘지 않아

남편님 팔찌 구매할 때 받은 케이스와 함께 찍었어요

반짝반짝 예쁘더라고요

사장님이 며칠 전에 팔찌하고 

목걸이도 18돈 현금 결제 바로 하니까 좋아하시더라고요 ㅋㅋㅋ

남편님 땡뀨🖤

요즘 경제 위기가 온다 뭐한다 말이 많은데,

남편님 친구는 달러를 1200원대 일 때 많이 환전해놨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도 뭔가 대비를 해야 할 것만 같아서 ㅋㅋ(핑계)

달러는 티스토리로 일정 수준 벌고 있어서

금 테크로~ 

여유가 되신다면 한두 개씩 사놓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순금 커플링과 남편님 순금 팔찌 이전에 올렸던 포스팅 링크 같이 걸어 둘게요


👇🏻👇🏻👇🏻순금 커플링 포스팅 보러 가기👇🏻👇🏻👇🏻

2022.05.12 - [💙일상] - [성남_판교] 성남, 판교 금 거래소에서 24k 순금 커플링/ 순금 커플링/ 한국 금 거래소/ 순금 결혼반지 후기/ 까르띠에 웨딩링/ 까르띠에 러브링/ 웨딩링 추천/ 종로 효성 주얼리시티 일리아스/ ..

 

[성남_판교] 성남,판교 금 거래소에서 24k 순금 커플링/ 순금 커플링/ 항국 금거래소/ 순금 결혼반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성남, 판교 한국 금 거래소 24k 순금 커플링 [성남_판교] 성남, 판교 금 거래소에서 24k 순금 커플링/ 순금 커플링/ 한국 금 거래소/ 순금 결혼반지 후기/ 까

mars97.tistory.com


👇🏻👇🏻👇🏻순금 팔찌 포스팅 보러 가기👇🏻👇🏻👇🏻

2022.06.09 - [💙일상] - [경기도_이천] 한국 금 거래소 이천점, 15돈 순금 팔찌 / 남자 순금 팔찌/ 15돈 팔찌/ 남자 팔찌 추천/ 이천 금 거래소/ 순금 팔찌/ 이천 금 거래소/ 15돈 순금 팔찌/ 남자 팔찌 추천/ 금테크/ 순금 ..

 

[경기도_이천] 한국 금 거래소 이천점, 15돈 순금 팔찌 후기/ 이천 금 거래소/ 15돈 순금 팔찌/ 남자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남자 순금 팔찌 추천 [경기도_이천] 한국 금 거래소 이천점, 15돈 순금 팔찌 후기/ 이천 금 거래소/ 15돈 순금 팔찌/ 남자 팔찌 추천/ 금테크/ 남자 순금 팔찌/ 결혼 예

mars97.tistory.com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