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이천 맛집] 이천 참치 대장/ 송년회, 신년회 장소 추천/ 참치 맛집/ 회식장소/ 증포동 맛집/ 참치 배달

화성새댁 2022. 12. 18. 12:56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참치 맛집,  참치 대장

[이천 맛집] 이천 참치 대장/ 송년회, 신년회 장소 추천/ 참치 맛집/ 회식장소/ 증포동 맛집/ 참치 배달/ 이천 맛집 추천/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맛집/ 이천 참치 맛집

참치 대장 영업시간 및 정보

0507-1470-8595

15:00 - 01:00


이천 참치대장

 

지난 금요일 가족들과 함께 

이천 참치 맛집 '참치 대장' 다녀왔어요

1층에는 갈비 맛집인 국가공인 진 갈비가 있어요

여기 다녀온 포스팅 아래쪽에 링크 걸어 둘게요

 

이천 참치대장

 

건물 앞 뒤로 주차장이 있어요

7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주차장이 꽉 차였더라고요

연말이라 그런가 봐요

이천 참치대장

 

참치 대장은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이천 참치대장

 

곳곳에 참치 그림과 모형이 있더라고요 

 

이천 참치대장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룸으로 안내해주셨어요

이천 참치 대장은 리필 형식이 아닌 코스예요

저희는 대 코스로 주문했어요

이천 참치대장

 

기본 식기는 정갈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이천 참치대장

 

주문을 하고 나니 차례로 스끼다시가 나와요

이천 참치대장

 

참치 전문점인데 육회도 나오더라고요

육회 맛집이에요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네요

 

이천 참치대장
이천 참치대장

 

참치구이, 오징어 초무침, 탕수육, 샐러드 등 계속 나오더라고요

이천 참치대장

 

갈치회와 참치 초밥도 나와요

갈치회는 비릴 줄 알았는데 하나도 안나고 맛있더라고요

참치 초밥은 말할 것도 없죠^^

 

이천 참치대장

 

아직 끝나지 않은 스끼다시

튀김과 육전, 생선조림? 먹는데 집중해서 얘기해주셨는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맛있었어요

이천 참치대장

 

뒤이어 나온 메인 메뉴~

대 코스 참이에요

참치 빛깔 너무 예쁘지 않나요?

눈으로 보기에도 싱싱함이 느껴지더라고요

 

이천 참치대장

 

부위별로 다 맛있었어요

어느 하나 빠지는 곳이 없었던^^

오랜만에 먹어 그런지 더 맛있더라고요~

이천 참치대장

 

이천 참치 대장은 코스로 주문해서 먹고 난 후

1회 리필이 가능하더라고요

전체는 아니고 일부만 리필 가능해요

리필해서 받은 참치예요

누가 벌써 집어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이천 참치대장

 

많이 먹었는데도 스끼다시를 다 못 먹겠더라고요

그 정도로 종류가 많이 나와요

어머님이 ㅋㅋㅋ

여기 너무 맛있다며 사진 찍으라고 다 들고 있어 주었어요 ㅋㅋㅋㅋㅋ

음식도 맛있고 룸도 있어서 회식 및 연말 모임 장소로 딱 인 것 같아요

연말 모임 장소 고민이시라면 이천 '참치 대장' 추천입니다^^


이천 참치 대장 후기 요약

장점

전체적으로 맛있음

룸 있음

사장님 친절함

싱싱하고 맛있는 참치

단점

리필 불가 (1회 일부만 가능)

코스로 주문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 포스팅 보러 가기👇🏻👇🏻👇🏻

2022.06.14 - [💙맛집] - [경기도_이천] 맛있는 갈비와 샤브샤브를 한 번에,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 이천 진 갈비/ 한식대첩 우승자/ 임성근 갈비/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 이천점/ 이천 갈비 맛집/ 이천 맛집 추천/..

 

[경기도_이천] 맛있는 갈비와 샤브샤브를 한번에,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 이천 진 갈비/ 한식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찐 갈비 맛집_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 [경기도_이천] 맛있는 갈비와 샤브샤브를 한 번에, 임성근 국가공인 진 갈비/ 이천 진 갈비/ 한식대첩 우승자/ 임성근

mars97.tistory.com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