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지역맛집

[여주 맛집 추천] 구능촌/ 연말 모임/ 회식 장소/ 여주 오리고기 맛집/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근처 맛집/ 여주 가볼만한 곳

화성새댁 2022. 12. 27. 09:58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여주 오리고기 맛집, 구능촌

[여주 맛집 추천] 구능촌/ 연말 모임/ 회식 장소/ 여주 오리고기 맛집/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근처 맛집/ 여주 가볼 만한 곳/ 여주 맛집 추천/ 경기도 여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 오리고기

구능촌 영업시간 및 정보

031-882-4893

11:30 - 20:40

19:55 라스트오더


여주 구능촌

 

오랜만에 여주 오리고기 맛집인

구능촌 방문 했어요

 

여주 구능촌

 

주차장도 굉장히 넓어요

단체로 와도 걱정 없을 것 같아요

여주 구능촌

 

외관부터 맛집 느낌 팍팍

너무 오랜만이라서 너무 두근두근 했어요

ㅎㅎ

 

여주 구능촌

 

내부로 들어가기 전,

바로 옆쪽에 화장실과 세면대가 있어요

들어가기 전 손을 씻고 들어가기 딱 좋더라고요

예전에는 없었는데 리모델링하셨나 봐요

여주 구능촌

 

내부 모습이에요

예전에는 좌식이었는데

테이블로 바뀌었더라고요

너무 오랜만에 왔나 봐요

 

여주 구능촌

 

오리백숙이 아니면 굳이 예약은 할 필요가 없어요

오리구이로 먹을 거라 별도 예약 없이 바로 방문했어요

여주 구능촌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 밑반찬이 나와요

종류가 참 많더라고요

도라지 무침, 배추 들기름 무침? 두부 무침 등등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여주 구능촌

 

그중에서도 역시 게장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먹고 너무 맛있었서 3천원에 추가했어요

여주 구능촌

 

곧이어 오리고기가 나왔어요

오리고기에 양념이 되어 있어요

느타리버섯과 양파도 많이 들어 있어요

 

여주 구능촌

 

불판 위에서 맛있게 익혀 줍니다

여주 구능촌

 

오리고기 익는 사이에~

구능촌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동치미~!

여기 동치미 진짜 맛있어요

예전에 엄마 아빠랑 방문했을 때부터 동치미 맛집 이었어요

어렸을 때는 밥도 말아먹고 했었다는,,? ㅋㅋㅋㅋ

오랜만에 오니 옛날 생각이 새록새록^^

여전히 맛있더라고요

 

여주 구능촌

 

동치미 먹는 사이에 맛있게 익어가는 오리고기 ~

여주 구능촌

 

직원분이 맛있게 구워 주셨어요!

 

여주 구능촌

 

오랜만에 먹어도 여전히 맛있더라고요

오리고기와 함께 양배추 부추 절임 올려서 쌈 싸 먹었어요

여주 구능촌

 

쌈 사 먹어도 맛있지만

이미 양념이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여주 구능촌

 

미리 주문한 밥이 나왔어요

구능촌은 주문과 동시에 밥을 짓는 가마솥밥이예요

밥을 주문하면 약 15~20분 정도 걸려요

일반 공깃밥은 없으니 참고하세요

 

 

여주 구능촌

 

가마솥밥이 오래 걸리지만 좋은 점은

바로 숭늉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예요

요거 안 먹어주면 섭섭하죠ㅎ

오리고기 먹다가 뜨끈한 국물 먹어주는 쑥~ 내려가는 느낌이에요

 

여주 구능촌

 

오리고기를 다 먹어 갈 때쯤

오리탕이 나와요

파와 깻잎, 팽이버섯과 들깻가루가 들어있어요

 

여주 구능촌

 

생각보다 오리 뼈가 많이 들어 있어요

살도 많이 붙어 있더라고요

 

여주 구능촌

 

맛있게 끓여서 먹어봤어요

맛은 생각보다 별로~~,,,,,

예전 그 맛이 아니더라고요

ㅜㅜ

양념이 너무 새서 오리의 맛? 이 안 느껴지더라고요

오리탕 좋아해서 엄청 기대했는데 

기대가 커서 그런지 몇입 먹고 그만 먹었네요

숭늉까지 너무 좋았는데 마무리가 아쉽더라고요


여주 구능촌 후기 요약

장점

넓은 주차장

동치미 맛집

고기 구워주심

알바분들 친절하심

오리탕 제외 맛있는 음식(주과적인 생각임)

가마솥밥에 숭늉

단점

(오리고기 1kg)가격대비 너무 작은 양

오리탕 양념맛이 너무 많이 나서 아쉬움

룸 없음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