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천카페

[이천 카페 추천] 라움/ 디저트 맛집/ 분위기 좋은/ 하이닉스

화성새댁 2023. 1. 6. 10:19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아늑하고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라움

#디카페인 #데이트 #딸기 라떼 


영업시간 및 정보

0507-1327-6623

10:00 - 22:00

정기휴무 (매주 토요일)


이천 예쁜 카페

 

밥 먹기 자나가다 우연히 발견한

밖에서 봐도 인테리어가 굉장히 예쁠 것 같은 카페예요

 

이천 예쁜 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 하더라고요~

화이트 & 우드 인테리어예요

 

이천 예쁜 카페

 

음료는 요즘 딸기철이기도 하고

커피보다는 달달한 게 먹고 싶어서 생딸기 우유 주문 했어요

커피부터 에이드, 수제청,

우유베이스의 라떼, 스무디, 생과일주스 그리고 유기농 허브티 까지~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많더라고요^^

 

이천 예쁜 카페


한쪽에는 마들렌과 곰돌이 쿠키가

하나씩 개별 포장되어 잇더라고요

쇼케이스 안에는 조각케이크도 있어요

다음에는 바스크 치즈 케이크에 아메리카도 마셔봐야겠어요

비주얼이 먹고 싶게 생긴 비주얼이더라고요!

이천 예쁜 카페

 

곳곳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이 정말 많았어요

직접 뜬 컾 받침과 리본도 같이 판매하시더라고요

 

이천 예쁜 카페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예요

 

이천 예쁜 카페

 

작은 소품들까지~

사장님께서 신경을 참 많이 쓰신 것 같은 티가 나더라고요 ㅎㅎ

 

이천 예쁜 카페

 

창이 크게 있어서 햇빛도 너무 잘 들었어요

 

이천 예쁜 카페

 

이곳 카페에 있는 꽃들은 모두 생화 였어요

다름 카페 가면 조화 꼽아 놓는 카페도 많은데 

생화여서 보기에도 더 좋고 느낌도 더 있더라고요~

 

이천 예쁜 카페

 

작지만 예쁜 인테리어로 꽉꽉 찬 실내 구경을 마치고 

주문한 생딸기 우유를 먹어 봤어요

아래쪽에는 딸기잼? 이 있고 위쪽에는 생딸기가 크게 들어가 있어요

잘 흔들어서 먹으면 돼요

생각보다 많이 달지는 않더라고요~

마실 때 딸기 씹히는 게 맛있었어요

 

 

이천 예쁜 카페

 

 

통밀로 만든 쿠키도 하나 구매 했어요

곰돌이 모양이 너무 귀엽더라고요ㅎㅎ

 

이천 예쁜 카페

 

왠지 먹으면 미안할 것 같은,,,!

굉장히 고소하고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통밀이라서 그런지 더 고소하더라고요

우연하게 발견한 카페인데 굉장히 만족이었답니다~^^


카페 라움 후기 요약

장점

디카페인 판매

유아용 의자 있음

따뜻하고 아늑한 인테리어

분위기 좋음

주차 가능

단점

생딸기 우유는 시판인 것 같은 느낌(개인생각)

생각보다 좁은 내부


 

인스타 만들었습니다~ 맞팔, 소통해요!

https://www.instagram.com/mars__97_/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