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맛집

[봉담 맛집 추천] 신동랩 수원대점/ 텐동/ 연어/ 돈카츠/ 스테이크동/ 수원대

화성새댁 2023. 1. 8. 15:34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728x90

 

 

분위기 좋은 카츠 전문점, 신동랩

#돈까스 #덮밥 #연어회 #사케

신동랩


영업시간 및 정보

507-1331-0506

11: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 점심 2시 40분/저녁 9시 10분


신동랩

 

봉담 맛집 신동랩 방문 했어요

신동랩은 

'신동랩'은 '신의 덮밥을 연구하는 곳'이라는 뜻이라고 하더라고요

 

신동랩

 

가게 앞으로 주차장도 있어요

생각보다 넓지는 않아요

신동랩

 

가게 앞에 아기자기하게 뭐가 많더라고요~

 

신동랩

 

출입문 앞에 영업시간과 메뉴판이 있어 좋더라고요

신동랩

 

나름 포토존 인가 봐요

고양이는 진짜 고양이인 줄 알았어요

감쪽같더라고요

 

신동랩

 

안으로 들어가면 트라와 함께 소품들이^^

신동랩

 

 

테이브 간격도 넓고 꽤 넓더라고요

실바니안 패밀리도 있어요

 

신동랩
신동랩
신동랩

 

우선 주문 먼저~

메뉴가 너무 많아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다 맛있어 보여서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

그렇게 한참을 보다가 베스트 메뉴에서 골랐어요

남편님은 스테이크 소보로동 정식

저는 모둠카츠로 주문했어요

신동랩
신동랩

 

주문을 마치고 내부를 조금 더 둘러봤어요

테이블마다 피규어들이 있더라고요

가게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렸어요

 

신동랩

 

벽에 붙어 있는 포스터 마저 감성 있어요

신동랩

 

실바니안 패밀리예요

굉장히 잘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저도 집에 이렇게 해놓고 싶더라고요 ㅎㅎ

 

신동랩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정독했어요

드레싱 소스도 두 가지 중에 골라 먹으면 돼요

돈가스 소스와 시치미, 그리고 히말라야 핑크 솔트까지~

신동랩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신동랩

 

트레이에 정갈하게 담겨 나오더라고요

신동랩

 

모드카츠부터 스테이크 소보루동까지~

 

신동랩

 

모둠카츠는 등심과 안심, 그리도 새우튀김까지에요

등심 3개, 안심 3개, 새우튀김 1개

신동랩

 

같이 나온 밥에는 소고기 고명이 올라가 있어요

돈까스 소스 또는 간장을 넣어 비벼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신동랩

 

얇은 튀김의 안심과 등심은 소금에 찍어 고추냉이 올려 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돈까스 소스보다 소금이 더 잘 어울렸어요

 

신동랩

 

남편님이 주문한 스테이크 소보루동 정식이예요

신동랩

 

연어회와 함께 나와요

 

신동랩

 

스테이크가 엄청 큼지막하게 올라가 있어요

먹기 좋게 잘라 고추냉이 올려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양파도 들어 있고 스테이크소스의 간도 딱 맞았아요

신동랩

 

연어가 싱싱한 게 비린내도 안 나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레몬 간장에 찍어 먹었어요

 

신동랩

 

귀염 터지는 오프너 사용하고 싶어서 사이다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별거 아닌데 사용해보고 싶더라고요 ~


신동랩 수원대점 후기 요약

장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넓은 내부

테이블 간격이 넓음

친절함

정갈한 음식

단점

주차장은 있으나, 다소 협소함

안심과 등심은 생각보다 퍽퍽했음(수분이 너무 없어서 아쉬움)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