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맛집

[동탄 맛집 추천] 족발맛집/ 회식장소 추천/ 족발신선생 동탄북광장점/ 동탄 1신도시/ 화덕 족발/ 동탄 가볼만한 곳

화성새댁 2022. 12. 20. 09:47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동탄 신도시 화덕 족발 맛집, 족발신선생 동탄 북광장점

[동탄 맛집 추천] 회식장소 추천/ 연말 및 신년회 모임/ 족발 신 선생 동탄북광장점/ 동탄 1신도시/ 화덕 족발/ 동탄 가볼만한 곳/ 동탄 맛집/ 돝산 신도시 맛집/ 동탄 1신도시 맛집/ 동탄 족발 맛집/ 동탄 신선생 족발

족발신선생 동탄북광장점 영업시간 및 정보

0507-1392-1111

16:00 - 02:00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남편님이 유튜브 보다가 먹어보고 싶어 하길래

족발신선생 동탄 북광장점 방문했어요

알고 보니 화덕 족발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생각보다 내부가 넓지 않았어요

자리가 없어서 번호 남기고 웨이팅 하기로~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근처 카페에 가있다가 전화받고 입장~

약 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벽면에도 메뉴판이 붙어 있어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달이 떠오르니 

너도 떠오르네

족발?일까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자리에 낮아 사진과 함께 나와있는 메뉴판을 보고 주문했어요

족발 신선생의 시그니처 메뉴인

화덕 통구이 족발(앞다리)로 주문했어요

족발 신선생은 족발 또는 보쌈을 주문하면

막국수 or 고르곤졸라 피자 + 순두부찌개가 서비스로 나와요

남편님과 저는 막국수로 주문했어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 반찬들을 가져다주세요

쌈채소와 양파 절임, 김치, 무김치?, 부추무침,

통영 어리굴젓, 쌈장, 새우젓, 불족 소스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요거 너무 마음에 들지 않나요??

식기가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

여러 사람의 손이 닿지 않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족발 신선생의 또 다른 포인트~

일반 생수가 아닌 헛개열매 차예요

술 마시면서 시원한 헛개차 마시면 좋은 거 아시죠

이날도 술을 못 먹어 울었답니다...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주문하고 보니 화덕에서 어떻게 굽는지 궁금해서

양해를 구하고 사진 찍어 봤어요

진짜 화덕에 주방에 있더라고요!

통으로 나온다고 하니 더 기대되네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서비스 메뉴 중 제일 먼저 순두부찌개가 나왔어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보기에는 순두부 한 덩이만 들어 있는 줄 알았는데

계란도 따로 주시고 바지락도 많이 들어 있더라고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매콤하니 족발 먹다가 느끼할 때쯤 먹어주면 참 좋을 것 같더라고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뒤이어 나온 막국수예요

서비스 메뉴 모두 맛있더라고요

양도 많지도 적지도 않고 딱 적당 했어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화덕에서 구워져 나오느라 20분 정도 걸린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화덕 통구이 족발 (앞다리)

비주얼 대박~!~!~!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족발이 이렇게 고급스러울 일인가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화덕에서 아주 잘 구워져 나왔어요

껍질도 바삭해 보이고 윤기 좔좔이에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사장님께 족발 해체?를 부탁드렸어요

남편님이 해보려고 했는데 은근히 어렵더라고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큰 뼈와 살만 분리해주셨어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이제부터는 먹기 좋게 잘라서 먹으면 돼요

 족발이 미쳤어요

이런 족발은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화덕에 구워 바삭하면서도 쫄깃 + 탱글+ 부들부들 

너무 맛있었어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족발은 몇 점 먹으면 느끼한데 화덕에 구운 족발은 덜 느끼하더라고요

살코기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쌈 싸 먹고 싶지 않은 맛이에요

굳이 다른 반찬이나 다른 소스를 찍어먹지 않아도 맛있어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같이 나온 양파와 꽈리고추와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최대한 족발 본연의 맛을 해지지 않고 먹어야 맛있어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배부른데 아쉬워서 마약 족발 볶음밥 추가 주문했어요

족발의 살코기와 채소가 함께 들어 있어요

계란 프라이도 있어요

족발 소스를 넣는 건지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특이하지만 맛있는?

 

족발신성생 동탄 북과장점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어요

주차는 지하주차장도 있지만, 건물 옆쪽으로 공영 주차장도 있어요

자리가 비었길래 주차했어요

1시간 30분은 무료예요

추가 400원이 나왔는데 저공해 자동차로 200원만 결제했어요

동탄 연말 모임 & 회식 장소, 또는 족발 맛집을 찾으신다면 신선생 족발 동탄 북광장점 추천입니다^^


신선생 족발 동탄 북광장점 후기 요약

장점

화덕에 구운 통구이 족발

사이드 메뉴 서비스

생수 대신 헛개차

음식이 전체적으로 맛있음

아르바이트생분들이 친절 하심

건물 지하 주차장 있음

단점

테이블이 너무 붙어 있어 불편함 (시끄러움)

예약 불가

생각보다 좁은 내부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