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이천 맛집 추천] 홍등원/ 짬뽕 맛집/ 삼선 짬뽕/ 부발 종합운동장/ 이천 짬뽕 맛집/ 이천 가볼만한 곳

화성새댁 2023. 1. 12. 09:36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짬뽕이 맛있는 이천 짬뽕 맛집, 홍등원

[이천 맛집 추천] 홍등원/ 짬뽕 맛집/ 삼선 짬뽕/ 부발 종합운동장/ 이천 짬뽕 맛집/ 이천 맛집/ 짬뽕 맛집/ 이천 짬뽕/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맛집/ 짜장면

영업시간 및 정보

0507-1343-6454


이천 짬뽕 맛집

 

이천 부발 종합운동장 맞으편 짬뽕 맛집 홍등원 방문했어요

 

이천 짬뽕 맛집

 

생각보다 내부가 꽤 넓더라고요

 

이천 짬뽕 맛집

 

탕수육(대), 해물짬뽕, 삼선 왕짬뽕, 간짜장, 짜장면으로 주문했어요

 

이천 짬뽕 맛집

 

메뉴가 다 달라 오래 걸린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이천 짬뽕 맛집

 

한상 푸짐하네요~

 

이천 짬뽕 맛집

 

간짜장에 칵테일 새우를 넣어 주시더라고요

비벼서 한입 먹어 봤는데 간짜장도 맛있었어요

이천 짬뽕 맛집

 

다음으로는 탕수육이예요

처음부터 소스가 부어져서 나오더라고요

부먹이 싫으시면 미리 말하셔야 될 것 같아요

비주얼을 약간 싱거워? 보였는데 보기보다 맛있더라고요

 

이천 짬뽕 맛집

 

삼선 왕짬뽕이에요

특이하게 짬뽕에 새우튀김이 올라가더라고요

이천 짬뽕 맛집

 

양이 엄청 푸짐해요

 

이천 짬뽕 맛집

 

국물도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더라고요

면발도 쫄깃하고 진짜 짬뽕 맛집이에요

 

이천 짬뽕 맛집

 

새우튀김은 흔히 먹던 새우튀김이에요

추가로 주문 가능한데 5개에 15,000원이에요

 

이천 짬뽕 맛집

 

해물도 많이 들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국물과 함께 떠먹으니 맛있었네요 ㅎㅎ


짬뽕 맛집, 홍등원 후기 요약

장점

짬뽕만 양이 많음

전체적으로 그냥 쏘쏘

유아용 의자 있음

단점

친절한 듯 하지만 불친절한 사장님

탕수육은 양이 너무 적었음

짬뽕은 맛있으나 해물 중에 오징어가 고무처럼 질김

룸 없음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