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이천 맛집 추천] 갈릭스 그릴/ 돈까스 맛집 겸 카페/ 까르보나라/ 경양식 레스토랑

화성새댁 2023. 1. 14. 14:3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갈릭스 그릴

#분위기좋은레스토랑 #데이트 #가족외식 #추천메뉴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 이천시 부발읍 무촌로 68-5 1층
0507-1366-1636
11: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01/22 설날 당일 휴무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외부

갈릭스 그릴

 

친정엄마와 남편님과 함께 오랜만에 외식했어요

이천 부발읍에 위치한 갈릭스 그릴이예요

 

갈릭스 그릴

 

최근까지 문을 닫았었다가 재 오픈 한 것 같더라고요~

엄마가 지나가다가 불 켜진 거 보고 가보고 싶다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가게 앞으로 마당이 참 넓더라고요

갈릭스 그릴

 

갈릭스 그릴은 식당 견 카페예요

그래서 중간중간에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내부

갈릭스 그릴

갈릭스 그릴
갈릭스 그릴

 

우드와 녹색 식물의 조화가 따뜻한 느낌을 주는 내부예요

생각보다 내부가 넓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간격도 넓고 자리마다 창이 있어서 분위기가 더 좋았아요

단체로 앉을 공간도 있어요

6인이상 방문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갈릭스 그릴

 

식당 겸 카페라서 한쪽에는 커피 머신도 자리하고 있어요

식사 후에 커피 한잔 하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메뉴

갈릭스 그릴

 

주문한 메뉴로는

갈릭 치즈 돈까스 15,000원

철판 돈까스 13,000원

까르보라나 12,000원

 

갈릭스 그릴

 

다른 메뉴로는 토마토 파스타가 있어요

메뉴판을 보니

돈까스와 크림파스타 그리고 토마토 파스타, 크게 3가지로 나눠지더라고요

돈까스를 고르고 크림 파스타인지 토마토 파스타인지 고르면 될 것 같아요

갈릭스 그릴

 

주문한 음식 중에 까르보나라와 식전빵이 먼저 나왔어요

 

갈릭스 그릴

 

까르보나라는 치즈와 베이컨과 양파, 그리고 버섯이 들어가 있어요

보기에는 꾸덕해 보이지는 않는 것 같아요

갈릭스 그릴

 

식전빵은 식빵에 마늘 소스를 발라 구운 빵이에요

빵이 두툼해서 좋더라고요

마늘 소스도 듬뿍 발려져 있어 좋았어요

 

갈릭스 그릴

 

추가로 샐러드도 나왔어요

싱싱한 채소에 키위 드레싱이 뿌려져 있어요

새콤한데 많이 달지 않아 좋더라고요

갈릭스 그릴

 

비주얼 대박이에요

생각보다 꾸덕하고 걸쭉하더라고요

고소한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갈릭스 그릴

 

양도 생각보다 많고 베이컨도 많이 들어 있어요

갈릭스 그릴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갈릭 치즈 돈까스에요

치즈 때문인지 소스는 처음부터 뿌려져 나오더라고요

새위튀김도 하나 같이 나와요

샐러드와 방울토마토까지~

 

갈릭스 그릴

 

까르보나라 먼저 먹어 봤어요

역시 고소하지만 느끼하지 않고 꾸덕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면도 알맞게 익고 소스도 잘 배어 있더라고요~

갈릭 치즈 돈까스도 먹어 봤어요

사실 갈릭이라고 해서 마늘향이 진하게 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마늘향은 나지 않더라고요

소스와 치즈가 참 잘 어울렸어요

고기도 두툼하고 튀김은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갈릭스 그릴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철판 돈까스에요

진짜 철판 위에 올려져 나오더라고요

 

갈릭스 그릴

 

돈까스위에 올려진 가쓰오부시가 움직이는 게 신기하더라고요 ㅋㅋ

돈까스에 올라간 가쓰오부시는 처음 보는데 독특했어요

갈릭스 그릴

 

일반 돈까스와 비교했을 때 

철판 돈까스이 양이 조금 더 적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청판에 얹어져 나와서 그런 것 같아요

 

갈릭스 그릴

 

철판 돈까스까지 주문한 모든 매뉴가 나왔어요

한상 푸짐하네요 ㅎㅎ

갈릭스 그릴

 

철판 돈까스 먹어봤어요

돈까스 위에 머스터드? 소스도 함께 올라가 있더라고요

약간 생선가스의 소스 같이도 하고요

역시 고기가 두툼하고 튀김이 두껍지 않아 맛있었어요

위에 올라가 소스와도 잘 어울렸고, 가쓰오부시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갈릭스 그릴

 

돈까스 아래쪽에는 소스와 함께 양파, 마늘, 파프리카도 있어요

소스는 간장 베이스의 소스로 맛있었어요

갈릭스 그릴

 

사실,, 까르보나라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주문했어요

이번에는 치즈 까르보나라로 주문했어요

처음에 먹었던 까르보나라 보더 

치즈의 향이 훨씬 강하고 훨씬 꾸떡 했어요

까르보나라에 식전빵으로 나온 빵을 찍어먹어도 참 맛있더라고요

저는 치즈 까르보나라가 더 맛있었는데

엄마와 남편님은 처음에 먹었던 까르보나라가 더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이반 까르보나라고 충분히 고소하고 꾸덕해요

디저트

갈릭스 그릴

 

식사를 마치고~

커피 메뉴도 생각보다 많아서 커피도 마시고 가기로 했어요

자몽 티 4,500원

아포가토 5,500원

딸기라떼 6,000원

식사를 하고 커피를 마셔도 따로 할인 같은 건 없더라고요~

갈릭스 그릴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금방 나오더라고요

 

갈릭스 그릴

 

딸기 라떼는 생딸기가 많이 씹혀서 맛있었어요

자몽티는,,,,, 물에 자몽 색 나는 그런 가루를 섞은듯한 느낌 이었어요

수제청 까지는 아니었지만 너무 맹물이더라고요

갈릭스 그릴

 

남편님이 ㅋㅋㅋㅋ

커피 붓는 거 동영상 찍어 달라고 ㅋㅋ

잘 붓지도 못하더라고요

아포가토는 맛이 괜찮았나 봐요

 

갈릭스 그릴

 

다 먹고 나오는 길에 주차장도 찍어 봤어요

가게 앞으로 주차 가능 하니 방문 하실 때 참고 하세요^^

마무리

갈릭스 그릴 후기 요약

장점

음식이 맛있음

사장님이 친절함

까르보라가 강추

주차 가능

분위기 좋음

단점

음식은 맛있으나 음료가 아쉬움

커피메뉴 별도 할인 없음



👇🏻👇🏻👇🏻이천 37.5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2.31 - [💙맛집] - [이천 맛집 추천] 브런치 & 다이닝 카페/ 37.5/ 스테이크/ 파스타/ 연말 모임 장소 추천/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아울렛 맛집

 

[이천 맛집 추천] 브런치 & 다이닝 카페/ 37.5/ 스테이크/ 파스타/ 연말 모임 장소 추천/ 이천 가볼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브런치 & 다이닝 카페 37.5 37.5 이천점 영업시간 및 정보 031-632-0239 09:30 - 20:50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점심 라스트오더 14:40, 저녁 라스트오더 19:50 4인~8인 예약

mars97.tistory.com


👇🏻👇🏻👇🏻이천 라라코스트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1.02 - [💙맛집] - [이천 맛집 추천] 파스타 맛집/ 레스토랑/ 라라코스트/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맛집 추천] 파스타 맛집/ 레스토랑/ 라라코스트/ 이천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파스타와 스테이크 모두 맛있는 이천 라라코스트 놀이방 식당/ 데이트 코스/ 스테이크 맛집/ 노키즈 영업시간 및 정보 031-637-3235 11:00 - 21:30 15:00 - 15:30 브레이크타임

mars97.tistory.com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