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뷰티

[이천 미용실 추천] 로이드밤 이천점/ 두피 클리닉/ 히피펌/ 여자파마 추천/ 이천 머리 잘하는곳

화성새댁 2023. 2. 5. 16:08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로이드밤

#긴머리파마 #세팅파마 #파마스타일추천


경기 이천시 어재연로 36 2층
월-금 10:00 - 21:00
토-일 10:00 - 20:00
0507-1393-3437
지역화폐(지류, 카드, 모바일)
두피클리닉, 무선 인터넷

 

 


외관

이천 로이드밤

 

드디어 이천에서 미용실 정착 했어요

이사 오고 나서 2년 동안 마음에 드는 미용실 못 찾아서 

자르지도 않고~ 아무것도 안 했었는데 이제야 미용실 정착 했어요

 

 

 

 

 

내부

이천 로이드밤

 

주말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꽤 많더라고요

예약제라서 예약하고 방문하셔야 해요

주말 같은 경우는 1-2일 전에 예약하지 않으면 예약이 다 차더라고요~

편하게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가운게 큰 테이블에서 세팅이나 열펌 같은 걸 하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머리 할 때 필한 기계도 많이 있었어요 

 

이천 로이드밤

 

머리 하면서 핸드폰 충전도 자유롭게 할 수 있어요

와이파이까지~

따로 물어보고 확인해야 되는 번거로움이 없어 좋은 것 같아요!

이천 로이드밤

 

예약은 다진 디자이너님으로 예약했어요

로이드밤 이천점은 고객과 디자이너의 1:1 시스템이더라고요

스텝이 따로 없었어요

스텝이 없으니 담당 디자이너가 처음부터 끝까지 해주니까

이점은 참 좋더라고요~

 

이천 로이드밤

 

염색도,,,1년 반,, 2년 정도 된 것 같아요

뿌리 염색 하기가 너무 귀찮고,,, 얼마 안 있다 또 해야 하고,,

그래서 그냥 기르는 중이었는데

갑자기 파마가 하고 싶더라고요!?

인스타와 네이버로 알아보고 예약한 후 방문 했어요

이천 로이드밤

 

제일 먼저 클리닉부터 진행해주셨어요

제가 받은 시술은

세팅 파마 + 영양 + 클리닉 모두 포함 118,900원이에요

영양에 클리닉 거기다 이반 파마도 아닌 세팅 파마인데도 

가격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심지어 기장 추가도 없다는 점~

다른 미용실 가면 제 머리길이에 기장 추가를 2번 하는 곳도 있는데

기장 추가 없는 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지금까지 기장추가 없는 미용실은 로이드밤이 처음이에요

 

이천 로이드밤

 

클리닉 후 머리를 감고 세팅파마 시작~

결혼하고 나서 파마는 처음이에요

괜히  두근두근 ㅋㅋㅋㅋ

이천 로이드밤

 

주렁주렁 뭐가 많네요

파마 너무 오랜만에 해서 어떻게 나올지 상상도 안되더라고요 ㅎㅎ

왠지 모르게 설렘!!!!!

 

이천 로이드밤

머리 하는 동안 마실 커피와 과자도 주셨어요

편하게 앉아서 커피 마시고~ 과자도 먹고~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더라고요

미용실 가면 대접받는 것 같은~

저만 그런가요?

이천 로이드밤

 

이후에 머리를 한번 헹구고 난 후

영양까지 진행했어요

디자이너님이 계속 불편한 곳은 없는지 물어봐주시고 해서

편하게 있을 수 있었어요

 

이천 로이드밤

 

시술이 끝난 후 머리 말리기 직후예요

과연 어떻게 나왔을지~

걱정반 기대반 ㅎㅎ

이천 로이드밤

 

짠~

머리도 말리고 마무리 정리까지 해주셨어요

생각보다 잘 나온 것 같아요!!

컬이 조금 더 얇게 말렸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그래도 이 정도면 만족!!!

담당 디자이너님이 의도치 않은 투톤 같다며 ,,,ㅋㅋㅋㅋ

확실히 염색 머리가 밝아서 그런지 더 곱슬거리게 보이더라고요

앞으로 미용실은 로이드밤으로 정착할 것 같아요 ^^


로이드밤 이천점 후기 요약

장점

스텝이 없고 담당 디자이너와 1:1 시스템

다진 디자이너님 추천

기장추가 없음

단점

시내라서 주차 불편 (주차권 제공 안된)


SMALL

👇🏻👇🏻👇🏻봉담 미쁘다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1.12 - [💙일상] - 화성 봉담 미용실/ 미쁘다/ 남자 미용실/ 커트/ 미쁘다 헤어/ 봉담 미용실 추천/ 남자 머리 잘하는 곳

 

화성 봉담 미용실/ 미쁘다/ 남자 미용실/ 컷트/ 미쁘다헤어/ 봉담 미용실 추천/ 남자 머리 잘하는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봉담 미용실 추천, 미쁘다 헤어 화성 봉담 미용실/ 미쁘다/ 남자 미용실/ 컷트/ 미쁘다 헤어/ 봉담 미용실 추천/ 남자 머리 잘하는 곳/ 화성시/ 봉담/ 봉담 미용실/ 봉

mars97.tistory.com


👇🏻👇🏻👇🏻이천 동카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8.10 - [💙맛집] - [경기도 이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돈가스 맛집, 동카/ 이천 동카/ 이천 안심 돈까스 맛집/ 이천 돈까스 맛집 추천/ 동카 돈가스/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시내 맛집/ 동카/ 돈까스/ 돈가스..

 

[경기도 이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돈까스 맛집, 동카/ 이천 동카/ 이천 안심 돈까스 맛집/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바삭바삭 돈까스가 맛있는, 이천 동카 [경기도 이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돈까스 맛집, 동카/ 이천 동카/ 이천 안심 돈까스 맛집/ 이천 돈까스 맛집 추천/ 동카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