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뷰티

[경기도 광주] 네일 아뜰리에/ 네일아트 추천/ 광주 네일/ 애견동반 네일샵

화성새댁 2023. 1. 19. 21:3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광주 네일샵 추천

#네일잘하는곳 #기분전환 #네일샵추천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로 404-19 노란색건물 1층
11:00 - 20:00
0507-1438-1993
주차, 반려동물 동반
네일아뜰리에는 독채에 마련된 장소에서 자연 속 힐링공간 컨셉으로
네일과 패디 관리를 받으시면서 창문 밖으로 자연을 감상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다른 네일샵과 다르게 유아동반&애견동반이 가능합니다.

 


광주 네일아뜰리에

 

기존에 다니던 네일샵이 문을 닫아 급하게 다른 곳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제가 사는 동네 근처에서도 알아봤지만,

스타일이나 등등 썩 마음에 드는 곳을 찾지 못했어요

네일샵 검색만 몇 날 며칠 한것 같아요

그런다가 정한 곳이 바로 '네일아뜰리에'에요

 

광주 네일아뜰리에

 

사장님께서 가정집과 분리된 별도의 공간에서 

샵을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주차 공간도 넓지만 가족분들의 차도 ㅋㅋㅋ

그래도 뭐 넓어서 주차 가능하니 별 문제는 아니에요

 

광주 네일아뜰리에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 봅니당

괜히 설레고 막 그래요ㅎㅎ

 

광주 네일아뜰리에

 

입구로 들어갔을 때 오른쪽으로 가면 샵이고

왼쪽으로 가면 집인 것 같아요

분리되어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광주 네일아뜰리에

 

안으로 들어가 봤어요

공간은 그렇게 넓지 않은데 있을 건 다 있어요!

네일부터 패디도 할 수 있어요

옆으로는 통장이 있어 밖을 볼 수 있어요

밤이라서 뭐가 보이지는 않네요ㅜ

 

광주 네일아뜰리에

 

뒤쪽으로는 네일 젤이 있어요

꽤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케어받으면서 심심하지 않게 

tv도 틀어주세요 

사장님 센스 굿~

 

광주 네일아뜰리에

 

한쪽벽에는 이달의 아트들이 모여 있어요

물론 당월의 아트도 있어요

저처럼 결정장애신분들에게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제의 네일샵 고르는 기준은 이달의 아트가 있는지 없는지 에요

이달의 아트가 있어야 디자인도 고르기 훨씬 쉽더라고요

그중에서 마음에 안드는 것만 변경하면 되니 

여러모로 참 편해요

 

광주 네일아뜰리에

 

그리고 네일아뜰리에의 최대 장점은 

케어와 아트가 저렴하다는 것이예요

그동안 제가 다녔었던 여러 샵들이랑은 비교가 안되게 저렴해요

물론 이곳보다 더 저렴한 곳도 있을 수 있겠지만요?

 

광주 네일아뜰리에

 

기존에 아트가 있어서 쏙 오프 먼저 진행했어요

기존 네일 너무 보기 싫었는데 속 시원!!

사장님께서 빠른데 꼼꼼하게 잘해주시더라고요

세심하게 불편한 곳 있는지도 여러 번 물어봐주시면서 해주셨어요

 

광주 네일아뜰리에

 

이때가 연말이기도 했고 

기존에 있던 이달의 아트는 컬러가 마음에 안 들어서 컬러 변경과 파츠 변경만 했어요

 

광주 네일아뜰리에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이것저것 말도 잘 걸어 주시고 케어받는 동안 심심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처음 가는 곳이라서 엄청 걱정했는데

편안하게 해 주셔서 더 좋았네요 ㅎㅎ

 

광주 네일아뜰리에

 

모든 케어가 끝나고 집 가다가

사장님께 사진도 보내드릴 겸, 한컷 찍었어요

반짝반짝한 게 너무 예쁘더라고요~

아직 손톱 바디가 길지 않아서 조금 마음에 안 들지만,,,!

열심히 길러 봐야겠어요

크리스마스 바로 직전이었는데 연말 느낌도 물씬 났어요

 

광주 네일아뜰리에

 

모든 케어가 끝나고 나갈 때

갑자기 사장님께서 ㅋㅋㅋㅋㅋㅋ

사과가 많다며 한보따리 싸주셨어요?

집에 와서 보니 왠지 직접 키운 것 같은 느낌!?

굉장히 새콤달콤 하고 맛있었네요 ㅎㅎ

 

광주 네일아뜰리에

 

집에 와서도 계속 손톱만 보게 되더라고요^^

반짝반짝

 

광주 네일아뜰리에

 

네일아뜰리에에서 첫 네일하고 

5주가 지난 손톱의 모습이에요 ㅎㅎㅎㅎ

유지력이,,,,

이렇게 까지 곱게 유지되었었던 적이 없었는데

새삼 놀랍더라고요

사장님도 5주 지났는데 유지 정말 잘했다며 ㅎㅎ

뿌듯 ^___^

 

광주 네일아뜰리에

 

이번에 한 네일은 무광 체크예요

꼭 겨울 되면 무광 체크가 그렇게 하고 싶더라고요~

이번에도 꼼꼼하게 해 주셨어요

할 때마다 넘 마음에 들어요 ㅎㅎ

지금 3주 지났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무광은 일반 젤 보가 유지력이 약하다고 했는데

사장님 기술이 좋으신 것 같아요

조금 더 있다가 재방문할 때 또 후기 올려 볼게요~


네일아뜰리에 후기 요약

장점

친절하신 사장님

유지력 최고

평일 저녁 예약 가능함

주차가능

저렴한 가격대비 퀄리티 굿

단점

너무 좋아서 소문내고 싶지 않음



👇🏻👇🏻👇🏻수원 온기정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0.06 - [💙맛집] - [수원 맛집] 수원 맛집 추천/ 광교 갤러리아 텐동 맛집, 온기정/ 광교 온기정/ 수원 텐동 맛집/ 수원 영통 맛집/ 수원 가볼 만한 곳

 

[수원 맛집] 수원 맛집 추천/ 광교 갤러리아 텐동 맛집, 온기정/ 광교 온기정/ 수원 텐동 맛집/ 수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찐으로 맛있었던, 광교 갤러리아 온기정 [경기도 수원] 수원 광교 갤러리아 텐동 맛집, 온기정/ 온기정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광교 온기정/ 수원 텐동 맛집/광교

mars97.tistory.com


👇🏻👇🏻👇🏻 카페 영롱테이블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0.21 - [❤️카페] - [이천 카페] 이천 카페 추천/ '아샷추'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영롱 테이블/ 카페 영롱 테이블/ 이천 예쁜 카페/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카페]이천 카페 추천/ '아샷추'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영롱 테이블/ 카페 영롱테이블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아샷추'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영롱 테이블 [경기도 이천] '아샷추' 맛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영롱 테이블/ 이천 예쁜 카페/ 이천 카페 추천/ 이천 가볼 만한

mars97.tistory.com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