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먹리뷰

[이천 롯데마트] 즉석 할인/ 회덮밥/ 문어 숙회/ 야간 할인/ 롯데마트 회 추천/ 초밥/ 롯데마트 이천점

화성새댁 2023. 2. 8. 09:39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롯데마트 회덮밥

#야식추천 #롯데마트할인 #롯데마트회덮밥


경기 이천시 구만리로 191
매일 10:00 - 23:00
2월 휴무일 02/12(일), 02/26(일)
031-8011-2500
제로페이, 네이버페이
주차, 배달, 무선 인터넷, 유아시설 (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롯데마트 회덮밥

 

저녁에 롯데마트 갔다가 회코너에서 할인하는 제품 발견 하고 구매했어요

각각 할인해서

청소라 자숙문어 모둠 13,800원

모둠 회덮밥 재료 7,920원이에요

가격은 저렴한 것 같아요

 

롯데마트 회덮밥

 

회덮밥 먼저 뜯어봤어요

광어회와 연어회, 그리고 회초장과 무순이 들어 있어요

 

롯데마트 회덮밥

 

광어회와 연어회가 반반씩 들어 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깨까지 솔솔 뿌려져 있어 더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롯데마트 회덮밥

 

이건 몰랐는데!

회가 들어있던 접시를 들어보니 아래쪽으로 채소도 함께 들어 있어요

양배추와 당근, 상추와 양파, 그리고 깻잎이 들어 있어요

몰랐는데~ 채소의 양도 푸짐했어요

 

롯데마트 회덮밥

 

청소라와 문어숙회예요

정갈한 문어와 아래쪽으로는 청소라가 함께 있어요

초고추장도 넉넉히 두개나 들어 있어요

문어 색깔도 좋고 싱싱해 보였어요

 

롯데마트 회덮밥

 

회덮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사진에 있는 밥 양으로 2그릇 나왔어요

회도 그렇고 야채의 양이 딱 2인분씩 들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롯데마트 회덮밥

 

밥 위에 국내산 채소 올려 주었어요

한번 더 씻어서 사용하라고 나와있는데 

이미 채소를 올리고 난 다음에 봐서 그냥 먹었네요 ^^,,,

 

롯데마트 회덮밥

 

다음으로는 광어회와 연어회를 반반씩 올려 주었어요

저만큼 올리고도 같은 양으로 한 그릇 더 만들었어요

양 진짜 푸짐해요~

 

롯데마트 회덮밥

 

회 초장을 넣어 주고 무순으로 마무리~

참, 집에 있던 들기름도 넣어 주었어요

무순까지 올리니 더 푸짐해졌어요

롯데마트 회덮밥

 

밥과 회초장이 잘 어우러지게 잘 비벼 주세요

광어회는 쫄깃하고 연어회는 부드러워요

연어회의 식감을 좋아하지 않는데 밥이랑 먹으니 먹을만했어요

냄새도 안 나고 싱싱하고 좋았어요

채소의 양도 많아서 밥 다 먹을 때까지 같이 먹을 수 있었어요

 

롯데마트 회덮밥

 

문어숙회와 청소라도 맛있었어요

청소라는 너무 잘게 잘려 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문어회는 비린내 안 나고 맛있었어요

회덮밥과 문어숙회 모두 가격대비 만족이었습니다~^^

SMALL

👇🏻👇🏻👇🏻롯데마트 초밥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2.14 - [💙내돈내산] - [이천 롯데마트] 롯데마트 초밥 할인 정보/ 즉석 식품 / 연어 초밥/ 롯데마트 치킨/ 초밥 맛집/ 롯데마트 이천점

 

[이천 롯데마트] 롯데마트 초밥 할인 정보/ 즉석 식품 / 연어 초밥/ 롯데마트 치킨/ 초밥 맛집/ 롯

안녕하새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롯데마트 초밥 추천 및 할인 정보 [이천 롯데마트] 롯데마트 초밥/ 롯데마트 연어 초밥/ 롯데마트 치킨/ 즉석 식품/ 롯데마트 초밥 추천/ 롯데마트 이천점/ 이천

mars97.tistory.com


👇🏻👇🏻👇🏻코스트코 왕갈비탕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1.25 - [💙내돈내산/코스트코 추천템] - [코스트코 추천템] 왕갈비탕/ 코스트코 갈비탕/ 코스트코 공세점/ 갈비탕 후기/ 즉석식품/ 갈비탕 끓이는법

 

[코스트코 추천템] 왕갈비탕/ 코스트코 갈비탕/ 코스트코 공세점/ 갈비탕 후기/ 즉석식품/ 갈비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갈비탕만들기 #코스트코왕갈비탕 #내돈내산#간단한음식 경기 용인시 기흥구 탑실로 38 화 10:00 - 21:30 02/12(일) 1899-9900 지난번에 코스트코 갔다가 코스트코 추천템으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