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먹리뷰

[크리스피 크림 도넛]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 할인 정보/ 글레이즈드 도넛

화성새댁 2023. 12. 10. 19:12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크리스피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

크리스피 크림 도넛/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 글레이즈드 도넛/ 수원 크리스피/ 크리스피 할인/ 크리스피 크림 도넛 1+1/ 크리스피 도넛 보관 방법/ 크리스피 크림 도넛 롯데몰 수원점

위치 및 정보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296-77
매일10:30 - 22:00
031-8066-1817


크리스피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

 

요즘 몊일전부터 도넛이 너무 먹고 싶어서

못 참고 결국 크리스피 크림 도넛 다녀왔어요!!

도넛 때문에 간 건 아니지만~

오랜만에 외식도 할 겸 해서 롯데몰로 다녀왔네요

 

 

크리스피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

 

때마침 크리스마스 한정 도넛들이 나왔더라고요!

이런 귀염 귀염한 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같은 도넛이어도 특별한 것 같고 ㅋㅋㅋ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먹을 수 있는!!!

 

크리스피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

 

도넛을 제외한 메뉴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이 가능해요

도넛은 데스크에서 직접 주문을 해달라고 알려주시더라고요!

 

크리스피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

 

몰랐는데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도 우유 아이스크림이 있더라고요~

항상 폴바셋 아니면 파스퇴르에서만 먹었었는데

다음에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서도 먹어 봐야겠어요~

물과 탄산음료,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 음료도 준비되어 있어요

한쪽에는 크리스피 로고가 들어간 머그컵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크리스피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

 

시간이 그렇게 늦지 않았음에도 

이미 마감세링 진행 중이더라고요~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은 22,500원인데

30% 할인해서 15,850원에 구매 가능 했어요

스노위 홀리데이 하프 더즌은 따로 할인은 없었어요

도넛 개수의 차이도 있고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도 함께 구매할꺼라면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으로 구매하는 게 더 이득!!!

 

크리스피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

 

쇼케이스 안에도 도넛이 한가득~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것 같은 ㅎㅎ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으로 구매하지 않고

따로 고르는 것도 가능해요

도넛 12개에 14,000원이에요

저렴한 대신에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은 제외라고 하네요

다른 도넛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용하면 좋을 것 가탕요

 

크리스피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으로 구매했어요

얼른 집에 가서 먹고 싶어요 ㅎㅎㅎ

 

크리스피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

 

도넛 비주얼이 참 좋아요? ㅎㅎ

오리지널과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이 

각각 다른 상자에 담겨 있어요

 

크리스피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ㅋㅋㅋㅋㅋ

도넛 안에 크림이 들어있는 도넛도 있고

아닌 도넛도 있어요

귀여운 비주얼 때문에 먹기 아까운듯한 ㅋㅋㅋㅋ

 

크리스피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

 

크리스피 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예요

너무 오랜만에 먹는 것!!!!!

2박스라서 도넛의 양이 조금 많은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은 냉동 보관 가능해요

냉동 보관 후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약 1분 정도만 돌려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구매할 때 물어보니 상온에서 2-3일 정도는

두고 먹어도 괜찮다고 하네요

 

크리스피 스노위 홀리데이 더즌

 

뜨거운 커피 한잔 내려서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임신 후 살찔까 봐 조심했던 도넛인데

이날은 너무 먹고 싶었어요 ㅎㅎ

초코도 맛있고 오리지널도 맛있어요

달달함이 한도초과라,, 

당분간은 또 안 먹고 싶을 것 같긴 하지만 ㅋㅋㅋ

먹고 싶고 당길 때 먹어둬야죠^^


👇🏻👇🏻👇🏻롯데마트 초밥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2.14 - [💙내돈내산] - [이천 롯데마트] 롯데마트 초밥 할인 정보/ 즉석식품 / 연어 초밥/ 롯데마트 치킨/ 초밥 맛집/ 롯데마트 이천점

 

[이천 롯데마트] 롯데마트 초밥 할인 정보/ 즉석 식품 / 연어 초밥/ 롯데마트 치킨/ 초밥 맛집/ 롯

안녕하새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롯데마트 초밥 추천 및 할인 정보 [이천 롯데마트] 롯데마트 초밥/ 롯데마트 연어 초밥/ 롯데마트 치킨/ 즉석 식품/ 롯데마트 초밥 추천/ 롯데마트 이천점/ 이천

mars97.tistory.com


👇🏻👇🏻👇🏻코스트코 왕갈비탕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1.25 - [💙내돈내산/코스트코 추천템] - [코스트코 추천템] 왕갈비탕/ 코스트코 갈비탕/ 코스트코 공세점/ 갈비탕 후기/ 즉석식품/ 갈비탕 끓이는 법

 

[코스트코 추천템] 왕갈비탕/ 코스트코 갈비탕/ 코스트코 공세점/ 갈비탕 후기/ 즉석식품/ 갈비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갈비탕만들기 #코스트코왕갈비탕 #내돈내산#간단한음식 경기 용인시 기흥구 탑실로 38 화 10:00 - 21:30 02/12(일) 1899-9900 지난번에 코스트코 갔다가 코스트코 추천템으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