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기타지역카페

[예산 카페 추천]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과 예당호 출렁다리 까지 예산 가볼만한 곳

화성새댁 2023. 2. 23. 10:0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

#예산 분위기 좋은 카페 #예산 빵지순례 #예산 맛집


충남 예산군 예산읍 벚꽃로 504-6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09:00 - 21:30
041-335-5046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건강한 맛을 만드는 베이커리 카페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

 

지난번에 예산 예당호 출렁다리와 함께 방문했었던 

예산 베이커피 카페 '벚꽃언덕"이에요

찾아가기 조금 애매한? 위치에 있더라구요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

 

건물 앞에 주차하고 카페로 들어가는 길 곳곳에 조경이 참 잘되어 있더라구요

멀리서 봐도 사진을 찍어야만 할것같은 포토 스팟이

ㅋㅋㅋㅋㅋㅋㅋ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

 

역시나 예상했던 데로 

조경도 엄청 잘되어 있고 테이블도 엄청 많았어요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

 

카페 내부는 생각했던것 보다

아담하고 귀여운 느낌이에요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

 

주문은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에 샷추가로 주문 했어요

관광지 인가요? 웬만한 프랜차이즈 보다 커피가 비싸더라구요~

원두를 엄청 좋은 걸 쓰시는걸까요??

커피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메뉴들이 가격이 다 높았어요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

 

벚꽃 언덕은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 나오는 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어요

빵 나오는 시간대 별로 종류도 다 다르더라구요

주말에만 나오는 빵도 있어요

혹시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먹고 싶은 빵이 있거나 맛이 궁금한 빵이 있으면

시간때를 맞춰서 방문하시는 걸 추천 드려요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

 

빵 뿐만 아니라 케이크도 있어요

홀 케이크는 전시용 이에요

미리 주문을 하면 제작이 가능한 것 같았어요

가격대는 안 쓰여있어서 모르겠지만~ 

비주얼은 좋아 보이더라구요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

 

한쪽에는 빵을 데워먹을 수 있는 토스터기도 있어요

앞접시와 포크, 나이프는 편하게 가져다 사용하면 되요

혹시 야외로 나갈 때 필요한 방석과 담요도 있었요

날이 추울 때는 챙겨가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한쪽에 유아용 의자도 있더라구요~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

 

저녁 늦은 시간 이었는데도 빵이 꽤 많이 남아 있더라구요~

빵도 하나 먹을까 했는데 

저녁 먹고 바로라서 빵은 패스했어요

빵 말고도 쿠키와 머랭 쿠키도 있어요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

 

카페 곳곳에 아기자기 한 인테리어 소품도 굉장히 많아요

많은데 과하지 않고 다 잘어울렸어요

이런것도 사장님의 센스인거겠죠~?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

 

테으크아웃한 커피를 들고 밖으로 나왔어요

야외에는 테이블이 굉장히 많았어요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

 

둘러보는 곳곳마다 테이블이  ㅋㅋㅋㅋ

공간이 참 넓더라구요

테이블도 많고 간격도 넓어서 여럿이서 방문해도 좋겠더라구요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

 

한쪽에는 캠핑장 스타일로 꾸며져 있어요

역시 테이블이 많아요

여기는 조명도 아기자기하고 가랜드도 있어서

아이들과 여성분이 좋아할 것 같아요

다른곳과는 다르게 막혀 있어서 덜 춥더라구요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

 

가장 중앙에 있던 나무 앞에서 사진 찍었어요

역시 얼굴이 안나와야^^

남편님이 길어 보이게 찍어 주었어요 ㅎㅎ

테이크아웃한 커피의 맛은

솔직히 가격대가 있어서 조금 기대 했는데,,,~

그냥 그렇더라구요

가격대비 아쉬운 맛 이였어요

조경과 사진 값이라고 생각하면 될까요???ㅎㅎ


예산 베이커리 카페 벚꽃 언덕 후기 요약

장점

야외 공간이 넓음

조경이 잘 되어 있음

주차 가능

유아용 의자 있음

빵 나오는 시간 체크하고 방문 추천

단점

사장님이 불친절 하지는 않지만 친절도 안함

커피와 음료 가격이전체적으로 비쌈

다소 아쉬운 커피 맛


SMALL

👇🏻👇🏻👇🏻티스토리 1월 결산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4.19 - [❤️여행] - [충청남도_예산] 봄바람이 부는 요즘 가기 좋은 곳, 예당호 출렁다리/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분수/ 예당호 음악분수 시간 및 정보 / 충남 예산 예당호/ 예당호 출렁다리/ 예산 가볼 만한 곳

 

[충청남도_예산] 봄바람이 부는 요즘 가기 좋은곳, 예당호 출렁다리/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분수/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충남 예산_ 예당호 출렁다리 [충청남도_예산] 봄바람이 부는 요즘 가기 좋은 곳, 예당호 출렁다리/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분수/ 예당호 음악분수 시간 및 정보 / 충남

mars97.tistory.com


👇🏻👇🏻👇🏻티스토리 1월 결산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1.11 - [💙맛집] - [충남 예산 맛집] 예산 맛집 추천 / 예산 로컬 맛집 '월악산 염소탕'/ 예산 월악산 염소탕/ 예산 가볼만한 곳 / 예산 염소탕/ 염소 전골

 

[충남 예산 맛집] 예산 맛집 추천 / 예산 로컬 맛집 '월악산 염소탕'/ 예산 월악산 염소탕/ 예산 가

안녀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예산 신례원 로컬 맛집 '월악산 염소탕' 첫 방문의 맛을 못 잊어 재방문 [충남 예산] 예산 신례원 로컬 맛집 '월악산 염소탕' 재방문/ 예산 월악산 염소탕/ 예산 로컬

mars97.tistory.com


👇🏻👇🏻👇🏻티스토리 1월 결산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2.01 - [💰월말 결산] -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1월결산 /네이버 유입 10,000명 이상/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월 100만 원?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1월결산 /네이버 유입10,000명이상/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월 100만원?

#방문자 늘리기 #에드고시 #애드센스수익 #부업 # 블로그#월 1000명 티스토리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1월 유입정보, 월간 방문자 공유해 드려요. 저번달 보다 8,708명이나 더 들어왔네요! 일기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