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기타지역카페

[거제도 카페 추천] 오션뷰 대형 카페 '온더 선셋' 딸기 크루아상/ 해변 산책로/ 거제도 가볼만한 곳

화성새댁 2023. 4. 8. 14:07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거제도 온더선셋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로 65
10: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055-634-2233
지역화폐(지류, 카드), 제로페이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10~14시까지 브런치 주문이 가능

 


거제도 온더선셋

 

거제도 대형 베이커리 카페인

'온더선셋' 방문했어요

거제도 온더 선셋은

시그니처인 선셋 브리지와 야자수에서 느껴지는

트로피컬 한 감성의 루프탑 카페예요

카페 크기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

 

거제도 온더선셋

 

가까이서 보니 더 웅장한 느낌이에요

 

 

거제도 온더선셋

 

기대를 앉고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입구부터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반겨 주네요 ㅎ

 

거제도 온더선셋

 

내부에도 식물들이 참 많았어요

통창 너머로 보이는 야외 선셋과

바다 위에 있는 브리지까지~

마치 동남아를 온듯한 느낌 이었어요 ㅎㅎ

거제도 온더선셋

 

우선 주문 먼저 하고 더 둘러보기로~

디저트 맛집 카페답게 쇼케이스 안에

디저트들이 참 많더라고요!

커피만 마시기 아쉬우니

딸기 생크림 크루아상 하나 골랐어요

커피는 선셋커피와 아이스 코초 라떼로 주문했어요

딸기 크루아상 8,000원

아이스 코초라떼 7,500원

선세라떼 8,500원 

 

거제도 온더선셋

 

주문한 커피가 나오기 전에 더 둘러봤어요

테이블도 카페 규모에 맞게 엄청 많았는데,

날씨도 풀리고 코로나도 풀리다 보니

거제도로 여행 오시는 분들로 이미 꽉 차있었어요

그래도 대형 카페이니 저희가 앉을자리 한 군대쯤은 있겠죠!?

거제도 온더선셋

 

다행히 창가 근처에 자리가 있었어요

날씨가 많이 풀리긴 했지만

아직은 조금 추워서 야외보다는 실내에 앉았어요

이때 날씨도 조금씩 흐려지고 있었다는,,ㅠ

그래도 통창 밖으로 보이는 바가뷰가~

여유롭고 좋더라고요 ㅎㅎ

 

거제도 온더선셋

 

주변에 사람 없을 때 후다닥 영상 찍어 봤어요

바다가 정말 잘 보여요~ ㅎㅎ

 

거제도 온더선셋

 

사진 찍을 겸, 루프탑으로 올라가 봤어요

루프탑에 앉아서 커피 마시면 진짜 바다 위에 있는듯한

느낌이 들 것 같아요

날씨가 조금만 더 좋았으면~ 아쉬움이ㅠ

날씨 좋은 날 노을을 봐도 너무 예쁠 것 같아요

 

 

 

거제도 온더선셋

 

다시 내려와서 브릿쪽으로 나가 봤어요

귀여운 토끼가 밴치 위에 올라가 있어요

포토존 이겠죠~?

토끼가 앉아 있는 벤치 앞쪽으로는 브릿지도 나갈 수 있는 길이에요

 

거제도 온더선셋

 

생각보다 많이 길어요

그리고 브릿지 바로 밑은 바로 바다예요

몰디브 갔었을 때 요런 비슷한 브릿지가 있었는데~

사진 찍기 좋을 것 같아요

역시나 날씨가 아쉽네요

 

거제도 온더선셋

 

한 바퀴 둘러보고 나니

주문한 딸기 생크림 크루아상과 커피가 나왔어요

딸기 생크림 크루아상은 말해 뭐 해~

역시 맛있었어요 ㅎㅎ

함께 주문한 아이스 초코라떼와 선셋커피도 달달하니~

당충전 하기에 딱 좋았어요

선셋 커피에는 아이스크림이 올라다 있더라구요~

대형 카페이다 보니 기족단위로 놀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거제도 여행 오시면 들려보세요^^


거제도 대형 카페 온더선셋 후기 요약

장점

디저트 맛집

휴양지 느낌의 인테리어

바다 위에 있는 브리지

테이블 많음

단점

단체 손님이 많으면 시끄러울 수 있음

1인 1 음료 주문

주차?


SMALL

👇🏻👇🏻👇🏻거제도물회 맛집 포항물회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4.07 - [💙맛집] - [거제도 맛집 추천] 포항 물회/ 광어 초밥/ 거제도 여행/ 거제도 가볼 만한 곳

 

[거제도 맛집 추천] 포항 물회/ 광어 초밥/ 거제도 여행/ 거제도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거제도 맛집 추천/ 포항 물회/ 거제도 여행/ 거제도 가볼 만한 곳/ 맛집/ 물회/ 광어 초밥 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402 1층 11:00 - 21: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050

mars97.tistory.com


👇🏻👇🏻👇🏻거제도 근포땅굴 예쁜 카페 매오로시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4.05 - [❤️카페] - [거제도 카페 추천] 근포땅굴 마을 예쁜 카페 매오로시/ 애견동반 카페/ 오션뷰/ 거제도 베이커리 카페

 

[거제도 카페 추천] 근포땅굴 마을 예쁜 카페 매오로시/ 애견동반 카페/ 오션뷰/ 거제도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거제도 가볼 만한 곳/ 맛집/ 카페/ 거제도 애견동반/ 카페 추천/ 매오로시/ 오션뷰 카페/ 근포 땅굴/ 거제도 여행 경남 거제시 남부면 근포 1길 38-4 월-토 10:00 - 18:30 일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