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 배달or포장

[이천 맛집 추천] 반올림피자샵 추천메뉴 : 불벅 치즈링과 오븐 스파게티 반올림 피자 이천점

화성새댁 2023. 2. 24. 10:47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반올림피자샵

#반올림피자 추천 메뉴 #사이드 샘플러 #이천 피자 맛집 #이천 가볼만한 곳


경기 이천시 이섭대천로 1307
매일11:00 - 23:00
22:50 라스트오더
031-633-7755
제로페이
포장, 배달


이천 반올림피자샵

 

반올림 피자샵 기프티콘이 있어 

오랜만에 반올림 피자샵 방문 포장 했어요

 

이천 반올림피자샵

 

방문 포장시 2,000원 할인돼요

배달팁도 비싼데 가까우면 방문 포장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천 반올림피자샵

 

방문 포장은 처음 이었어요

매장 안에서 먹는 건 안되더라고요

방문 포장 시에 기다릴 수 있는 의자와 테이블만 있었어요

이천 반올림피자샵

 

생각보다 주방이 엄청 넓더라고요~

오픈형 주방으로 안에서 피자 만드는 과정을 다 볼 수 있었어요

보기에는 깔끔하고 쾌적하더라고요

 

이천 반올림피자샵

 

한쪽벽에는 신메뉴인지? 포스터가 붙어 있고

다른 한쪽에는 메뉴가 붙어 있어요

메뉴와 함께 피자 사진도 나와 있어서 주문할 때 편할 것 같아요

기프티콘 메뉴에서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주문했어요

불벅 치즈링 (L) + 빵 끝에 치즈

추가

콜라 2.25L 

오븐 스파게티

사이드 샘플러

총 44,000원인데 여기서

28,000원 기프티콘 사용 하고 

나머지 16,000원만 결제했어요

이천 반올림피자샵

 

다른 한쪽 벽에는 원산지 표지판이 붙어 있어요

피자에 들어가는 포핑별로 원산지가 세세하게 쓰여 있어요

 

이천 반올림피자샵

 

포장해서 집으로~

피자박스도 노랑노랑 해요

아이유 님의 얼굴도 들어가 있네요

이천 반올림피자샵

 

비주얼 대박이에요

피자부터 오븐 스파게티와 사이드 샘플러까지~

모두 다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ㅎㅎ

 

이천 반올림피자샵

 

오븐 스파게티에 포팅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마치 콤비네이션 피가 같아요

치즈도 듬뿍~

 

이천 반올림피자샵

 

사이드 샘플러는 처음 주문 해봤어요

구성은 웨지감자, 윙과 치킨텐더 그리고 오징어링까지 

4종류가 함께 들어 있어요

피자 먹을 때 사이브 한두개씩 같이 먹으면 좋은데

사이드 샘플러는 4종류를 한 번에 먹을 수 있으니 더 좋더라고요

양도 적지 않았어요

 

이천 반올림피자샵

 

불벅 치즈링 피자예요

설명에는 불고기 버거를 피자로 만들었다고 해요

모두가 알고 있는 그 맛이라고 하는데

어떤 맛일까요???

빵 끝에 치즈 추가 해서 빵빵하네요^^

 

이천 반올림피자샵

 

피자 먹기 전에 오븐 스파게티부터~

소스도 넉넉학 들어가 있어요

섞어보니 안쪽에도 토핑이 많이 들어 있더라고요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이천 반올림피자샵

 

사이드  샘플러~

오징어링은 갈릭 소스에 찍어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윙도 맛있고 치킨 텐더는 조금 뻑뻑했어요

텐더 빼고는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한 가지 아쉬운 건 케첩이나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가 없어서 아쉽더라고요~

 

이천 반올림피자샵

 

불벅 치즈링 피자

불고기 토핑이 굉장히 많이 올라가 있어요

피자를 들면 흘러내릴 정도예요

정말 물고기 버거맛인데 파자인,,~ 

모두 한 번쯤 먹어봤을 법한 맛이에요

단짠단짠의 조화가 참 좋더라고요

치즈도 많이 들어가 있어 

빵 끝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반올림 피자샵 이천점 후기 요약

장점

사이드 샘플러 추천

단짠단짠의 조화

오븐 스파게티에 토핑이 많이 들어 있음

알바분들과 사장님 친절 하심

단점

방문 포장 시 주차 불편


SMALL

👇🏻👇🏻👇🏻이천 홍가네 치킨 피자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1.26 - [💙맛집/배달or포장] - [이천 맛집 추천] 홍가네 치킨 피자/ 야식 추천/ 치킨 피자 세트/ 페퍼로니 피자/ 이천 치킨 맛집/ 배달음식

 

[이천 맛집 추천] 홍가네 치킨 피자/ 야식 추천/ 치킨 피자 세트/ 페퍼로니 피자/ 이천 치킨 맛집/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피자맛집 #이천옛날치킨 #치킨맛집 #순살치킨#배달의민족 경기 이천시 애련정로 103번 길 16 1층 0507-1466-7836 오랜만에 남편님과 야식 먹었어요~ 메뉴는 '홍가네

mars97.tistory.com


 

👇🏻👇🏻👇🏻이천 전설의 치킨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1.08 - [💙맛집] - [이천 맛집 추천] 전설의 치킨/ 치킨 맛집/ 파닭/ 고추간장 치킨/ 똥집 맛집/ 이천 가볼만한 곳/ 전설의치킨 이천 창전동점

 

[이천 맛집 추천] 전설의 치킨/ 치킨 맛집/ 파닭/ 고추간장 치킨/ 똥집 맛집/ 이천 가볼만한 곳/ 전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치킨 맛집, 전설의 치킨 [이천 맛집 추천] 전설의 치킨/ 치킨 맛집/ 파닭/ 고추간장 치킨/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치킨/ 치킨 추천/ 전설의 치킨 이천 창전동점

mars97.tistory.com


👇🏻👇🏻👇🏻티스토리 1월 결산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2.01 - [💰월말 결산] -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1월결산 /네이버 유입10,000명이상/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월 100만원?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1월결산 /네이버 유입10,000명이상/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월 100만원?

#방문자 늘리기 #에드고시 #애드센스수익 #부업 # 블로그#월 1000명 티스토리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1월 유입정보, 월간 방문자 공유해 드려요. 저번달 보다 8,708명이나 더 들어왔네요! 일기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