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 배달or포장

[이천 맛집 추천] 화덕에직접구운족발 이천점/ 화덕족발/ 반반족발/ 족발 맛집/ 화덕 불족발

화성새댁 2023. 2. 4. 17:5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화덕에직접구운족발

#화덕족발맛집 #이천족발맛집 #이천가볼만한곳


경기 이천시 영창로 222-11 1층
17:00 - 24:00
라스트오더 23:3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0507-1464-1711
지역화폐(카드)
포장, 배달
포장 주문 시 2,000원 할인

 

 


와관

화덕에직접구운족발

 

저녁메뉴로 최근에 새로 생긴

'화덕에 직접 구운 족발' 포장했어요

오픈하지 며칠 안돼서 아직 간판도 없더라고요~

사장님께서 간판은 내일 오다고 하시네요 ㅎㅎ

 

화덕에직접구운족발

 

미리 전화 주문을 하고 방문 포장 했어요

약 15분-2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방문 포장을 하면 2,000원 할인이 되더라고요!

얼마 전 청년통장 만기되어 지역화폐에 입금된 돈으로 결제했어요

 

내부

화덕에직접구운족발

 

정말로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내부는 조금 어수선하더라고요~

주방 한쪽에 작은 화덕이 있어요

작은 화덕에서 직접 굽는 화덕족발이예요

이천에 화덕 족발 이라니~

 

화덕에직접구운족발

 

포장해서 집으로~

주문한 메뉴는

직접 구운 족발 (대) 37,000원

직접구운 불족발 (중) 33,000원

주먹밥 2개 6,000원

막국수 1개 5,000원

방문포장으로 메뉴 한 개당 2,000원 할인받아서

총 77,000원

족발&불족발

화덕에직접구운족발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족발은 특이하게 박스에 포장되어 있어요

 

화덕에직접구운족발

 

족발 먹을 때 빠지면 섭섭한 백김치와 무말랭이예요

마늘과 고추, 그리고 쌈장이 2개로 나누어진 용기에 포장되어 있어요

용기가 특이하더라고요~

화덕에직접구운족발

 

대망의 족발이에요

화덕에 구운 족발 (대)

화덕에 구운 불족발 (중)

박스에 포장되어 있어서 치킨처럼 포장한 건가? 했는데

박스 안 은박용기에 담겨 있더라고요!

은박에 담아 랩으로 한번 더 포장~

은박용기에 담겨 있어 포장해서 집까지 오는데 식지 않고 먹을 때까지 따뜻했어요

배달용기도 가면 갈수록 좋아지는 것 같아요 ㅎㅎ

 

화덕에직접구운족발

 

같이 들어 있던 것!!

요거 정말 센스 좋으신 것 같아요

예전에 짜장면 배달하면 일화용기가 아닌 그릇에 담겨올 때

종종 주던 곳들이 있었는데,

쓰레기 버릴 수 있는 5L 종량제 봉투와 일화용 테이블보, 그리고 일회용 장갑까지~

작지만 먹고 치우고 할 때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들이잖아요 ㅎㅎ

요런 포인트가 단골 되게 만드는 것 같아요

 

화덕에직접구운족발

 

포장을 벗긴

족발과 주먹밥, 막국수, 그리고 김치전

 

화덕에직접구운족발

 

특이하게 족발 위에 파채가 올라가 있어요

지금까지 먹었던 족발 중에 파채를 올려주는 족발집은 없었는데 ~

 

화덕에직접구운족발

 

파채도 토치로 살짝 구워져 있었어요

파닭과 비슷하달까요???

 

화덕에직접구운족발

 

막국수와 주먹밥이에요

막국수는 쫄면 같은 비주얼이예요

채소도 많이 들어 있고 삶은 계란까지~

용기가 막국수양에 딱 맞아 좋더라고요

주먹밥에는 미요네즈와 다진 단무지, 날치알, 김가루가 들어 있어요

 

 

화덕에직접구운족발

 

화덕에 직접 구운 족발은 서비스가 김치전이에요

이것 또한 다른 족발집과는 다른 ㅎㅎ

메뉴 한 개당 하나 서비스예요

메인이 두 개니 김치전도 두 개~

간도 딱 맞고 김치도 아삭아삭 하고 맛있었어요

 

화덕에직접구운족발

 

매장 사진 찍을 때 사장님께 블로그에 올리려고 하는데 찍어도 되냐고

미리 양해를 구하고 찍었어요

그랬더니~ 콜라를 서비스로 주셨지 뭐예요 ㅎㅎ

이 맛에 블로그 하나 봐요?

펩시가 아니라 코카콜라라서 더 좋았어요!

사실 사진 찍을 때 블로그에 올린다고 잘 얘기하지 않는데 

사진 찍는데 소리가 너무 커서,,,ㅎㅎ

 

화덕에직접구운족발

 

어찌 되었든~

주먹밥 먼저 동글게 만들어서 한입~

역시 주먹밥에는 날치알이 들어가야 맛있는 것 같아요

가끔 족발이나 닭발 먹을 때 날치알 안 들어가 있는 것도 많은데 

그럴 때마다 항상 아쉬웠거든요

 

화덕에직접구운족발

 

불족발이에요

볼때는 양념이 많이 묻어있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데

먹어보면 화덕에 구워서 그런지 불맛이라고 하나요?

생각보다 매콤 했어요

양념이 많이 안 묻어 있다고 맛없지는 않았어요

조금 아쉬를 뿐 맛있었어요

화덕에직접구운족발

 

족발은 부드러운 것보다 쫄깃한 식감에 더 가까워요

탱글 쫄깃

당연히 잡내는 하나도 안 났어요

족발도 맛있었네요 ㅎㅎ

 

화덕에직접구운족발

 

족발 위에 올려진 파채와 먹어도 맛있어요

족발에 파채 조합은 처음인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파닭과 비슷해요

화덕에직접구운족발

 

함께 들어있던 상추에 쌈도 싸 먹었어요

족발 올리고 파재 올리고 쌈장, 마늘, 그리고 고추까지!

한입 꽉 차게 넣으면 세상 맛있는~

처음 먹어보는 곳이라서 조금 걱정도 되었는데

다행히 주문한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네요 ㅎㅎ


 

화덕에 직접 구운 족발 이천점 후기 요약

장점

불맛 가득 불족

방문 포장 2,000원 할인

주문한 메뉴 모두 맛있었음

사장님 왕 친절

단점

방문 포장 시 주차 불편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다소 어수선함

불족에 양념 살작 부족한 느낌


SMALL

👇🏻👇🏻👇🏻만족 오향족발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9.06 - [💙맛집/배달 or포장] - [경기도 이천] 미슐랭 가이드 족발 맛집, '만족 오향족발' 이천 창전점/ 이천 족발 맛집/ 이천 만족 오향족발/ 만족 오향족발 리뷰/ 이천 배달 맛집/ 이천 맛집 추천/ 이천 족발/ 이천 가볼 만한..

 

[경기도 이천] 미슐랭 가이드 족발 맛집, '만족 오향족발' 이천 창전점/ 이천 족발 맛집/ 이천 만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족발 맛집 추천, 만족 오향족발 [경기도 이천] 미슐랭 가이드 족발 맛집, '만족 오향족발' 이천 창전점/ 이천 족발 맛집/ 이천 만족 오향족발/ 만족 오향족발 리

mars97.tistory.com


👇🏻👇🏻👇🏻홍가네 치킨 피자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1.26 - [💙맛집/배달 or포장] - [이천 맛집 추천] 홍가네 치킨 피자/ 야식 추천/ 치킨 피자 세트/ 페퍼로니 피자/ 이천 치킨 맛집/ 배달음식

 

[이천 맛집 추천] 홍가네 치킨 피자/ 야식 추천/ 치킨 피자 세트/ 페퍼로니 피자/ 이천 치킨 맛집/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피자맛집 #이천옛날치킨 #치킨맛집 #순살치킨#배달의민족 경기 이천시 애련정로 103번 길 16 1층 0507-1466-7836 오랜만에 남편님과 야식 먹었어요~ 메뉴는 '홍가네

mars97.tistory.com


👇🏻👇🏻👇🏻이천 슬로우 하우스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2.01 - [💙맛집] - [이천 맛집 추천] 슬로우 하우스/ 텍사스 바베큐/ 이천 바베큐/ 터미널 맛집/ 이천 CGV/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맛집 추천] 슬로우 하우스/ 텍사스 바베큐/ 이천 바베큐/ 터미널 맛집/ 이천 CGV/ 이천 가볼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맛집 추천] 슬로우 하우스/ 텍사스 바베큐/ 이천 바베큐/ 터미널 맛집/ 이천 CGV/ 이천 가볼만한 곳/ 바베큐 맛집/ 이천 시내 맛집/ 이천 분위기 좋은 식당 경기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