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강원도 가볼만한 곳] 설악산 국립공원 : 신흥사 통일 대법당과 설악 다향 벌집 아이스크림 까지

화성새댁 2023. 3. 24. 09:45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설악산 신흥사 통일 대법당

#설악산 케이블카 #설악산 신흥사  #통일 대법당 #모녀 여행 #강원도 여행지 추천 #맛집


강원 속초시 설악산로 1137 신흥사
033-636-7044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설악산 신흥사 통일 대법당

 

설악산 케이블카에서 내리고 난 뒤~

참, 설악산 케이블카에 관한 포스팅은 아래쪽에 링크 걸어 둘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보고 오시는 걸 추천!

아무튼! 케이블카에서 내려서

신흥사라고 하는 절을 방문했어요

방문 했다기 보다는 케이블카 탑승장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케이블카 타고 내려오다가 엄청 큰 불상이 보여서

궁금해서 가봤어요 ㅎㅎ

 

설악산 신흥사 통일 대법당

 

신흥사 통일 대법당이에요

 

설악산 신흥사 통일 대법당

 

바닥에 뭐가 놓여 있어서 자세히 봤더니

가와장에 소원과 원하는 걸 적어 놨더라고요~

이런 것도 색달라서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아요 ㅎㅎ

 

설악산 신흥사 통일 대법당

 

신흥사 통일 대법당의 청동 불상이에요

엄청 커요

제가 봤었던 불상 중에 제일 큰 것 같아요

뭔가 위엄 있어 보이고 멋있더라고요^^

 

설악산 신흥사 통일 대법당

 

청동불상 앞에는 디지털 불전함이 있어요

이제는 불전함까지 디지털이에요

뭔가 역사에 신문물이 침투한 느낌이었어요 

카드와 페이까지 가능하더라고요

신기했네요 ㅎㅎ

 

설악산 신흥사 통일 대법당

 

따로 불전이나 공양을 하지 않아도

올라가서 사진 찍을 수 있어요

옆쪽에 관리해 주시는 분인지? 계속 쳐다보면서

부처님께 공양미 올리라며ㅠㅠㅠ

강매 아닌 강매를,,,,,

조용히 둘러보고 가려고 했는데 너무 부담 주시더라고요

엄마 사진만 찍어드리고 후다닥 내려왔네요 ㅎㅎ;;

 

설악산 벌집 아이스크림

 

케이블카 타러 가기 전에 미리 봐두었던 벌집 아이스크림!!!

예전에 한창 유행할 때 못 먹어 봐서 

이제라도 먹어 보기로~

설악산 벌집 아이스크림

 

생각보다 메뉴가 많더라고요

벌집 아이스크림부터 벌꿀 아이스크림, 순수 아이스크림,

코코넛 샤베트와 파인애플 샤베트

그리고 꿀이 들어간 케이크도 있었어요

하지만 고민 없이 벌집 아이스크림으로 주문했어요

벌집 아이스크림은 6,000원이에요

 

설악산 벌집 아이스크림

 

한쪽에 떠먹는 생 벌집도 판매하더라고요

담겨있는 양에 따라 가격도 달랐어요

16,000원부터 24,000원까지 있어요

설악산 벌집 아이스크림

 

주문한 벌집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벌집이 올라가 있어요

사진 찍으려고 아이스크림 들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니까

사장님께서 간판이 걸리게 찍으면 살악산까지 함께 나온다고 알려주셨어요

설약산을 배경으로 잘 나오더라고요 ㅎㅎㅎㅎ

생각보다 벌집이 작다고 생각했는데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기는 양이 딱 좋았어요

왜냐면 엄청 엄청 달거든요

아이스크림의 단맛이 안 느껴질 정도였어요

처음 먹어 봤는데 벌집이 엄청 꾸덕하고 달고~

당 충전 하기에는 딱이에요

설악산 갔다가 시원하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SMALL

👇🏻👇🏻👇🏻설악산 케이블카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3.23 - [❤️여행] - [강원도 가볼만한 곳] 설악산 케이블카 : 설악산 입장권 및 케이블카 요금 운행 시간 권금성 설악산 울산 바위

 

[강원도 가볼만한 곳] 설악산 케이블카 : 설악산 입장권 및 케이블카 요금 운행 시간 권금성 설악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설악산 케이블카 #강원도 여행 #모녀 여행 #강원도 여행지 추천 강원 속초시 설악산로 1085 033-636-4300 대인 (중학생 14세 이상) 15,000원 소인(37개월~초등학생) 11,000원

mars97.tistory.com


👇🏻👇🏻👇🏻속초 맛집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3.29 - [💙맛집/배달 or포장] - [속초_중앙시장] 속초 중앙시장, 만석 닭강정/ 속초 필수 코스 속초 중앙시장/ 만석 닭강정/ 속초 닭강정/ 속초 갈볼만한 곳/ 속초 여행

 

[속초_중앙시장] 속초 중앙시장, 만석 닭강정/ 속초 필수 코스 속초 중앙시장/ 만석 닭강정/ 속초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속초 여행_ 속초 중앙시장 [속초_중앙시장] 속초 중앙시장, 만석 닭강정/ 속초 필수 코스 속초 중앙시장/ 만석 닭강정/ 속초 닭강정/ 속초 가볼 만한 곳/ 속초 여행/

mars97.tistory.com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