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이천 맛집 추천]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후 방문 후기/ 이천점/ 갈비 맛집/ 무한리필 맛집 추천

화성새댁 2023. 5. 7. 12:25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이천 맛집 추천/ 명륜진사갈비/ 갈비 맛집/ 이천 가볼 만한 곳/ 무한리필/ 갈비/ 삼겹살/ 닭갈비/ 이천 회식/ 가족모임/ 외식메뉴 추천/ 명륜진사갈비 이천점/ 리뉴얼/ 갈비 맛집 추천

경기 이천시 중리천로 18 2층
12:00 - 23:00
031-635-5744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명륜진사갈비 NEW 버전 경기이천점]
**1인분 가격에 숯불돼지갈비+통삼겹살+숯불닭갈비+돼지껍데기+양념 등갈비 프렌치렉까지 모두 무한리필 **

SMALL

이천 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 이천점이 최근에 리뉴얼 오픈을 했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외간에 걸려있는 간판도 바뀌었더라구요~

뭔가 더 고급스러워진 것 같아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건물 지하에 주차장 있어서 주차도 가능해요

따로 요금은 안 받는 것 같은데 

혹시 모르니 식사하고 나서 확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이천 명륜진사갈비
이천 명륜진사갈비

 

입구로 들어가 봅시다~

새로 리뉴얼되었다고 하니 기대 가득~~

들어가는 길에 붙어 있는 포스토에는 갈비 이외에

메뉴가 많이 추가된 것 같아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안으로 들어가는 출입문 옆으로는 화장실이 있어요

외부에 있긴 하지만

깔끔하고 괜찮아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이천 명륜진사갈비

 

바뀐 실내 모습이에요

뭔가 고급스럽게 바뀐 것 같기도 하고,,,

테이블의 위치도 바뀌었어요

샐러드바가 중간에 자리 잡고 있어서 그런지

약간은 정신없어 보이기도 하네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이천 명륜진사갈비

이천 명륜진사갈비
이천 명륜진사갈비

 

중간에 있는 셀프 코너예요

메뉴가 다양해졌어요

묵무침도 있고 잡채, 떡볶이, 다양한 종류의 튀김, 모닝빵 등등

반대편에는 김치와 양파, 고추, 마늘, 쌈장, 상추 등등

자유롭게 가져다 먹으면 돼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이천 명륜진사갈비

이천 명륜진사갈비

 

고기 종류도 다양해졌어요

갈비 이외에 생 등갈비(프렌치렉), 돼지 껍데기, 닭갈비, 삼겹살도 있어요

생각보다 종류가 꽤 많아요

갈비만 먹었을 때도 맛있었지만, 안 먹어 볼 수는 없겠죠~?

모든 게 무한리필이에요

아니 가격도 착한데 정말 남는 게 있을까? 하는 의문이 생기네요 ㅎㅎ

 

이천 명륜진사갈비
이천 명륜진사갈비

 

음료와 밥 또한 무한리필이에요

굿굿

이천 명륜진사갈비

 

테이블마다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가격이 붙어 있어요

11세 이상 17,900원

8-10세 10,000원

5-7세 8,000원

어디 가면 삼겹살 일인분만 먹어도 저 가격인데

명륜진사갈비는 샐러드바에 밥, 음료, 다양한 종류의 고기까지 무한 리필이에요

다시 생각해도 놀랍네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갈비는 이전에도 몇 번 먹어봤으니~ 삼겹살 먼저 가져와봤어요

불판도 어떤 고기를 굽냐에 따라 다르더라고요

올라서 그물판에 올렸는데 사장님께서 보고는 바꿔 주셨어요 ㅎㅎ

이천 명륜진사갈비
이천 명륜진사갈비

 

앞, 뒤로 노릇 노릇 하게 구워 주었어요

고기도 두껍고 칼집이 있더라고요~

보기에는 맛있어 보이는데 맛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삼겹살이 익길 기다리면서~

떡볶이와 튀김도 먹어봤어요

여기 떡볶이 맛집이었어요?

아는 지인분이 떡볶이 맛있다고 해서 먹어본 거였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

옛날에 학교 앞에서 사 먹었던 떡볶이 맛 이었어요

튀김도 미리 튀겨나서 조금 눅눅하긴 하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이천 명륜진사갈비

 

떡볶이 먹는 사이! 남편님이 삼겹살을 맛있게 구워 주었어요

잘 익은 삼겹살을 먹기 좋게 잘라먹어 보았어요

솔직히 무한리필 삼겹살 큰 기대 안되잖아요??

명륜은 왜 맛있는 거죠?

두툼한 두께도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냄새가 안 나서 좋더라고요

다들 맛있다고 하는 이유가 있네요 ㅎㅎ

 

이천 명륜진사갈비

이천 명륜진사갈비

 

다 익은 삼겹살을 한쪽으로 빼놓고 다음으로는 생 등갈비를 올려 주었어요

생 등갈비 위에 허브 솔트가 뿌려져 있어요

빛깔이 참 좋더라고요~

등갈비라서 뼈도 함께 붙어 있는데 익을 때까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것 같아서

뼈는 굽지 않고 고기만 구웠어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역시 맛있게 구워 줍니다~

뼈를 빼고 구우니 목살 같기도 해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잘 익은 생 등갈비도 먹어 보았어요

식감 무엇~

삼겹살만큼 괜찮겠어? 했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역시 냄새도 나지 않았어요

뼈에 가깝게 붙은 고기도 냄새 안 나고 맛있었어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불판 바꾸고 갈비 올렸어요

갈비와 목전지가 함께 있어요

갈비는 뭐~ 안 먹어봐도 맛있는 비주얼이에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타지 않게 잘 뒤집어 가며 구워 주세요

아무래도 양념이 있고 그물판에 굽다 보니 삼겹살 보다 더 자주 뒤집어 줘야 해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이천 명륜진사갈비

 

맛있게 익은 갈비도 먹어 봤어요

역시~ 명륜 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리뉴얼되었어도 갈비맛은 그대로예요

갈비 양념이 맛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취향껏 양파절임과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마지막은 닭갈비로~~

이미 배가 너무 불렀지만,, 그렇다고 안 먹어볼 수는 없죠!!

소량만 덜어와서 구워주었어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조금 생뚱맞게 모닝빵이 왜 있나 했더니~

미니 갈비 버거를 만들어서 먹으라고 있는 거였어요

물론 딸기잼과 버터도 있긴 해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닭갈비 버거를 만들어 먹기로 하고~ 

빵을 가져와서 불판에 같이 구웠어요

미니 갈비 버거를 맛있게 만드는 방법도 정독!

빵을 불판에 20초 정도 구워준 후

구운 빵에 상추와 양파, 콘샐러드를 올리고

잘 구워진 닭갈비 또는 갈비를 취향껏 넣어서 먹으면 돼요

이천 명륜진사갈비
이천 명륜진사갈비

 

남편님은 빵에 닭갈비, 상추 그리고 콘샐러드를 넣어서 먹었어요

빵 크기에 비해 너무 큰 상추,,ㅋㅋㅋㅋㅋㅋ

저는 빵에 콘샐러드와 닭갈비만 넣어서 먹었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요거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ㅎㅎ

이천 명륜진사갈비

 

닭갈비도 양념 자체가 맛있어요

매콤하면서 살짝 달달한~ 

다른 숯불 닭갈비 전문점 못지않게 맛있어요

닭갈비만 먹으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고기류는 다 맛있었어요

잡내 없고~ 고기 상태도 좋았어요

사실 웬만하면 무한리필은 잘 안 가려고 하는데 명륜은 예외예요 ㅎㅎ

갈비가 생각날 때 종종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혹시 삼겹살이나 닭갈비와 같은 고기가 먹고 싶을 때도 추천입니다^^


이천 명륜진사갈비 후기 요약

장점

다양한 샐러드바 종류와 고기 종류

고기는 냄새 없이 맛있음

닭갈비 추천

사장님 친절하심

주차 가능

단점

샐러드바가 중간에 있어 다소 정신없음

바닥이 지저분함


👇🏻👇🏻👇🏻이천 설봉산 숯불 닭갈비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1.01 - [💙맛집/🚩이천맛집] - [이천 맛집] 이천 맛집 추천 /설봉산 숯불 닭갈비/ 이천 숯불 닭갈비/ 이천 설봉산 맛집/ 이천 닭갈비 맛집/ 이천 맛집 추천/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맛집] 이천 맛집 추천 /설봉산 숯불 닭갈비/ 이천 숯불 닭갈비/ 이천 설봉산 맛집/ 이천 닭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숯불에 구워 먹는 닭갈비 찐 맛집 '설봉산 숯불 닭갈비' [경기도 이천] 참숯으로 구워 먹는 숯불 닭갈비 '설봉산 숯불 닭갈비'/ 이천 숯불 닭갈비/ 이천 설봉산 맛집/

mars97.tistory.com


👇🏻👇🏻👇🏻텍사스 바베큐 맛집 슬로우 하우스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2.01 - [💙맛집/🚩이천맛집] - [이천 맛집 추천] 슬로우 하우스/ 텍사스 바베큐/ 이천 바베큐/ 터미널 맛집/ 이천 CGV/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맛집 추천] 슬로우 하우스/ 텍사스 바베큐/ 이천 바베큐/ 터미널 맛집/ 이천 CGV/ 이천 가볼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맛집 추천] 슬로우 하우스/ 텍사스 바베큐/ 이천 바베큐/ 터미널 맛집/ 이천 CGV/ 이천 가볼만한 곳/ 바베큐 맛집/ 이천 시내 맛집/ 이천 분위기 좋은 식당 경기

mars97.tistory.com


👇🏻👇🏻👇🏻이천 갈비 맛집 '태능 참숯화로구이'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9.22 - [💙맛집/🚩이천맛집] - [이천 맛집] 이천 맛집 추천/ 갈비 무한리필/ 이천 갈비 맛집 '태능 참숯화로구이'/ 이천 태능 갈비/ 이천 안흥동 맛집/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맛집] 이천 맛집 추천/ 갈비 무한리필/ 이천 갈비 맛집 '태능 참숯화로구이'/ 이천 태능 갈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갈비 맛집 태능 참숯화로구이 [경기도 이천] 이천 갈비 맛집 '태능 참숯화로구이'/ 이천 태능 갈비/ 이천 갈비 무한리필/ 태능 참숯 화로구이/ 태능 갈비/이천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