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이천 맛집 추천] 백호 참치/ 하이닉스 맛집/ 회식장소 추천/ 룸 식당/ 참치 맛집

화성새댁 2023. 4. 15. 16:16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백호 참치

이천 맛집/ 백호 참치/ 이천 하이닉스 맛집/ 이천 가볼 만한 곳/룸 식당/ 회식장소/ 참치 회/ 이천백호 참치/이천 신하리 맛집/참치 맛집 추천/초밥/참치 초밥/이천 초밥 맛집
경기 이천시 부발읍 경충대로 2096-4 203호, 204호
15:00 - 23: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031-633-3340
지역화폐(지류,카드,모바일)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SMALL

이천 백호 참치

 

오랜만에 회사에서 팀 회식을 했어요

메뉴는

이천 하이닉스 정문에 위치한 '백호 참치' 먹었어요

주차는 건물 지하 1층에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돼요

지하 주차장이 있다고 해도 공간이 없으면 외부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해요

6시쯤 도착했는데 다행히 빈 공간이 있어서 주차 후 올라갔어요

백호 참치는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이천 백호 참치

이천 백호 참치
이천 백호 참치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자마자 왼편으로 돌면 바로 나와요

입구에 간단한 메뉴와 가격이 쓰여있는 입간판이 있고

쭉 따라 들어가면 입구가 나와요

이천 백호 참치

 

이천 백호 참치 내부예요

가운데에도 자리가 있고

다 룸으로 되어 있어요

보통은 다 룸에서 먹는 것 같아요

룸이 많아서 회식이나 모임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이천 백호 참치

 

곳곳에 사케병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참치집에 어울리는 참치 그림도 있네요

 

이천 백호 참치

 

미리 예약을 해서 기본 세팅은 미리 되어 있어요

10명이 넘는 인원도 충분히 앉을 수 있어요

테이블이 떨어져 있긴 한데

멀지 않아서 괜찮았고,

너무 붙어 앉는 것보다는 나은 것 같아요

이천 백호 참치

 

테이블마다 김과 술잔, 냅킨, 오프너와, 간장 소금, 기름이 담겨 있는

트롤리가 있어 편하더라고요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되고

부족한 건 바로바로 가져다 먹으면 돼서 좋았어요

 

이천 백호 참치

 

백김치와 단무지, 생강, 락교도 미리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천 백호 참치

 

메뉴는~ 회식이니 만큼 제일 비싼 걸로 주문했어요

무한리필 메뉴 중 백호 100,000원으로 주문했어요

가족들과 참치 먹으러 가면 

보통 50,000원~70,000원으로 먹었었는데

100,000원 코스여서 모두들 들떠있었다는 ㅎㅎ

 

이천 백호 참치

이천 백호 참치

 

참치가 나오기 전,

제일 먼저 참치 죽과 황도가 나와요

아무래도 술을 먹어야 하니 속 달래기에 좋았어요

죽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황도도 시원 달달하니 좋았어요

 

이천 백호 참치

 

다음으로 나온 스끼다시예요

양념된 북어구이와 은행, 마늘 볶음, 그리고 참치 회 무침이에요

은행과 마늘 볶음 맛있더라고요

참치 회 무침도 새콤하니 좋았어요

이천 백호 참치

 

참치 타다끼와 문어숙회예요

참치 타다끼 양념간장에 찍어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스끼다시가 체계적으로 나오는 느낌이에요

 

이천 백호 참치

이천 백호 참치
이천 백호 참치

 

참치 먹는데 술이 빠질 수 없죠~

화요 41도 주문했어요

토닉워터와 함께 얼음, 그리고 온더락잔이 함께 나와요

얼음 하나 넣고~ 토닉워터와 화요 비율 맞춰 넣었어요

얼음통과 잔에 화요라고 쓰여있는데

탐나더라고요 ㅋㅋㅋㅋ

이천 백호 참치

 

참치 초밥도 나와요

두툼한 참치가 올라간 초밥과

살짝 익은 참치가 올라간 초밥 2종류예요

초밥 진짜 맛있더라고요

부드럽고 두툼해서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이천 백호 참치

이천 백호 참치
이천 백호 참치

 

곧이어!!

주문한 메인 참기가 나왔어요

역시 100,000원 코스는 달라요

빛깔부터 예술이에요

한눈에 봐도 싱싱하고 모든 참치 위에 금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냉동이 아니라서 더 좋더라고요

두께도 적당히 두꺼워요

와사비와 표고버섯 와사비장도 함께 나와요

이천 백호 참치

 

사진만 찍기 아쉬워서 영상도 찍어 봤어요

역시나 비주얼 대박이에요

 

이천 백호 참치

 

금가루 솔솔 뿌려진 참치예요

입에서 살살 녹아요

취향껏 기름장에 찍어 먹어도 되고

간장에 찍어 먹어도 되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어요

이천 백호 참치

 

김과 함께 싸 먹어도 맛있어요

김에 참치 올리고 와시비까지~

참치 기름 팡팡 부드럽고 맛있어요

술이 술술 들어가요

 

이천 백호 참치

 

다음 술은~

직원분이 가져오 블루라벨 먹었어요

블루라벨은 토닉워터 섞지 않고 얼음만 넣어서 먹었어요

참치와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이천 백호 참치


중간에 콩나물 황태국도 나와요

요거 얼큰하고 시원하니~ 

참치 먹다가 느끼할 때 먹으니 좋더라고요

 

이천 백호 참치

이천 백호 참치

 

감자튀김과 새우튀김, 그리코 치킨텐더가 올라간 케이준 샐러드도 나와요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참치도 맛있지만,

함께 나오는 스끼다시도 모두 맛있었어요

새우튀김 엄청 크더라고요

 

이천 백호 참치

 

다 먹고 참치도 리필했어요

리필은 4가지 부위로 소량 나와요

먹고 부족하면 또 리필하면 돼요

참치 먹을 때 최대 단점은 느끼해서 많이 못먹는다는 점이에요

역시나ㅜㅜ 

마음과는 다르게 리필은 한 번밖에 못했어요

그래도 맛있으니 된 거죠^^

이천 백호 참치
이천 백호 참치

 

스끼다시로 나왔던 초밥 맛있어서 추가 주문 했어요

모둠초밥 12,000원이에요

12ps인데 조금 더 주셨더라고요~

역시나 맛있어요ㅠ

이천 백호 참치

 

초밥까지 알차게 먹고 마무리는 마끼로~

참치 먹고 마끼 안 먹으면  서운하죠

날치알 가득 올라간 마끼에요

마무리로 먹으니 좋더라고요

회식을 핑계 삼아 엄청 먹었어요

비싼 걸로 맛있게~

귀찮지만 먹을 땐 좋아요 ㅎㅎ

이천 룸 식당 회식장소 찾으신다면 '백호 참치' 강추입니다^^


이천 백호 참치 후기 요약

장점

룸이 많음 (회식 또는 모임장소로 추천)

참치 퀄리티가 좋고 맛있음

스끼다시 종류 다양함

초밥 맛있음

사장님 친절함

단점

지하 주차장 만차시 외부 주차장 이용 해야 함


👇🏻👇🏻👇🏻이천 본수원 갈비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1.22 - [💙맛집] - [이천 맛집 추천] 본수원 갈비/ 생갈비/ 양념갈비/ 회식장소/ 소갈비 맛집/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맛집 추천] 본수원 갈비/ 생갈비/ 양념갈비/ 회식장소/ 소갈비 맛집/ 이천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 이천시 경충대로 2541 11:30 - 21:3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031-633-8434 #소갈비맛집 #이천고깃집 #데이트 와관&주차장 오랜만에 남편님이랑 본수원갈비에서 외식했

mars97.tistory.com


👇🏻👇🏻👇🏻이천 한우품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6.02 - [💙맛집] - [경기도_이천] 경기도 이천, 룸이 있는 회식 장소를 찾는다면?/ 한우품/ 이천 한우품/ 이천 하이닉스 근처 맛집 추천/ 하이닉스 맛집/ 이천 소고기 맛집/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맛집 추천/ 이..

 

[경기도_이천] 경기도 이천, 룸이 있는 회식 장소를 찾는다면?/ 한우품/ 이천 한우품/ 이천 하이닉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도 이천, 코로나 끝! 회식 장소를 찾는다면? _한우품 [경기도_이천] 경기도 이천, 코로나 끝! 회식 장소를 찾는다면?/ 한우품/ 이천 한우품/ 이천 소고기 맛집/ 이

mars97.tistory.com


👇🏻👇🏻👇🏻 이천 참치 대장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2.18 - [💙맛집] - [이천 맛집] 이천 참치 대장/ 송년회, 신년회 장소 추천/ 참치 맛집/ 회식장소/ 증포동 맛집/ 참치 배달

 

[이천 맛집] 이천 참치 대장/ 송년회, 신년회 장소 추천/ 참치 맛집/ 회식장소/ 증포동 맛집/ 참치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참치 맛집, 참치 대장 [이천 맛집] 이천 참치 대장/ 송년회, 신년회 장소 추천/ 참치 맛집/ 회식장소/ 증포동 맛집/ 참치 배달/ 이천 맛집 추천/ 이천 가볼 만한

mars97.tistory.com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