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이천 맛집 추천] 호랑이 초밥/ 이천쌀로 만든 스시/ 터미널 근처 맛집

화성새댁 2023. 5. 28. 12:55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 호랑이 초밥

이천 초밥 맛집, 호랑이 초밥, 스시, 이천 터미널, 이천 가볼 만한 곳, 오마카세, 냉모밀, 나가사끼 짬뽕, 초밥 맛집, 쉬림프 롤, 이천 초밥, 배달 맛집, 일식집, 이천 먹자골목

위치 및 정보
경기 이천시 중리천로 102 호랑이초밥
이천터미널, 그랜드웨딩홀 바로 옆 공영주차장 앞에 있습니다. 먹자골목라인 첫번째가게
일 11:00 - 14:3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토 11:30 - 21:00
14:30 - 16:30 브레이크타임
0507-1490-2044
지역화폐(카드), 제로페이
포장, 무선 인터넷
포장 가능

 

SMALL

이천 호랑이 초밥

 

어머님이 초밥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알아보다가~ 

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호랑이 초밥' 방문했어요

사실 지나다니면서 보긴 많이 봤는데

그동안 방문 하지 않았던 이유는,, 뭘까요?? ㅎㅎ

 

이천 호랑이 초밥
이천 호랑이 초밥

 

가게 앞에 세워져 있는 잎간판에 호랑이 그림과 함께 메뉴가 쓰여 있어요

다른 작은 입간판에는 포장이 가능하다는 안내 문구와

영업시간이 쓰여 있어요

그리고 주차는 

가게 바로 앞에 있는 공영 주차장에 하는 게 제일 좋긴 하기만

자리가 매번 다 차 있다는 게 함정

따로 주차 공간이 없어서 근처 공영 주차장(유료)에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이천 호랑이 초밥
이천 호랑이 초밥

이천 호랑이 초밥

 

내부로 들어가 봤어요

생각보다 내보가 협소하더라고요~

테이블도 혼밥용 테이블 포함 5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내부가 협소하다 보니 테이블의 간격도 그리 넓지는 않아요

오픈 주방으로 사장님께서 초밥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고,

옆으로는 호랑이 커튼이 걸려 있어요

사장님께서 손님들 초밥 먹는 모습을 간간히 보시면서

불편한 점은 없는지 살펴보시는 것 같더라고요~

이천 호랑이 초밥
이천 호랑이 초밥

 

메뉴판 뒤편에도 귀여운 호랑이 그림이 ㅋㅋㅋㅋㅋ

주문은~~~

세트메뉴가 있어 큰 고민 없어 골랐어요

C세트와 스페셜로 주문했어요

C세트 2-3인용 74,000원

모둠 + 특 모듬 + 나가사끼 짬뽕 + 히라메 고노와다 (광어 사시마 + 해삼내장)

스페셜 14p 25,000원

흰 살 4, 연어 2, 전복, 간장새우, 장어, 소고기, 참치뱃살, 참치, 황새치, 활어, 김치

여기에 쉬림프롤 추가 했어요

쉬림프롤 15,000원 

이천 호랑이 초밥

 

한쪽 벽면에 원산디 표시판이 붙어 있어요

쌀은 이천 쌀은 사용한다고 하네요~

다른 재료보다도 초밥에서는 밥이 제일 중요한데

이천쌀을 사용한다고 하니

왜지 더 맛있을 것 같네요^^

 

이천 호랑이 초밥

 

주문을 하고 조금 기다리니 

장국과 샐러드가 나왔어요

락교와 단문지, 그리고 생강이 함께 담겨 나와요

부족하면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돼요

장국은 심심한 게 괜찮았고,

샐러드는 땅콩베이스 드레싱인데

땅콩 향과 맛이 엄청 강해요

땅콩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바로 남편님에게~ ㅋㅋㅋㅋㅋ

이천 호랑이 초밥

 

테이블 한쪽에는 종이컵과 젓가락 간장과 간장종지가 놓여 있어요

호랑이 얼굴도 함께 있어요 ㅋㅋㅋㅋ

 

이천 호랑이 초밥

 

C세트 중에

히라메 고노와다 (광어 사시마 + 해삼내장)가 먼저 나왔어요

광어회가 엄청 싱싱해 보이더라고요~

정갈하고 보기 좋게 나와요

가운데에는 해삼내장이에요

비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고소하고 괜찮더라고요~

이천 호랑이 초밥

 

스페셜 초밥도 나왔어요

흰 살 4, 연어 2, 전복, 간장새우, 장어, 소고기, 참치뱃살, 참치, 황새치, 활어, 김치 총 14ps 에요

초밥도 역시 비주얼이 참 좋더라고요~

생각했던 것보다 퀄리티가 좋았어요

 

이천 호랑이 초밥

이천 호랑이 초밥
이천 호랑이 초밥

 

C세트 중에 모둠 + 특 모듬 초밥도 나왔어요

스페셜과는 다른 접시에 담겨 나와요

확실히 양도 많더라고요~

색감도 예쁘고 다 맛있어 보여요

이천 호랑이 초밥

 

초밥류는 모두 나왔어요

영상으로 보니 더 맛있어 보여요

 

이천 호랑이 초밥

 

광어 사시미 먼저 먹어봤어요

김에 광어회 올리고 쪽파 얹고 생 양파 올려서 

해삼 내장에 찍어먹으면~~~

진짜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해삼 내장은 처음 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이천 호랑이 초밥
이천 호랑이 초밥

이천 호랑이 초밥

 

다음은 초밥~

초밥에 올라간 회도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이천쌀이라서 그런지 왠지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하고? ㅎㅎ

초밥에 밥 양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다른 초밥보다 밥에 새콤한 맛도 덜 했어요

오히려 밥 위에 올라간 재료의 맛이 잘 느껴져서

더 맛있었어요

굿굿

 

이천 호랑이 초밥

이천 호랑이 초밥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쉬림프 롤이에요

비주얼 무엇~~~

누드김밥에 새우튀김과 크래미 단무지, 그리고 오이가 함께 들어가 있어요

가운데에는 생 양파와 튀김가루가와 소스가 뿌려져 있어요

엄청 푸짐하더라고요~~

이천 호랑이 초밥

 

요거 엄청 맛있어요

새우튀김은 바삭바삭하고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크기도 커서 한 입에 넣어 먹기 조금 힘들더라고요 ㅎㅎ

이천 호랑이 초밥

 

거의 다 먹어갈 때쯤~ 

냉모밀이 나와요

냉모밀은 메뉴당 1개 제공이에요

C세트와 스페셜 2개 주문해서 모밀도 2개 나왔어요

모밀도 깔끔하고 맛있더라고요!

여기 다 맛있어요?

 

이천 호랑이 초밥

이천 호랑이 초밥

 

마지막으로 나가사끼 짬뽕까지 다 나왔어요

숙주가 가득 올라가 있고 아래쪽에 우동면과 양배추 해산물이 많이 들어 있어요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메뉴 치고는 양이 엄청 많아요

 

이천 호랑이 초밥

 

국물도 얼큰해요

해산물도 가득 들어 있어서 좋아요

마무리고 뜨끈하게~ 먹으니 좋더라고요^^

4명이서 푸짐하고 배부르게 먹었어요

맛있고 비주얼도 예쁘고~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어요~


이천 호랑이 초밥 후기 요약

장점

전체적으로 맛있음

세트메뉴 추천

쉬림프 롤 추천

단점

주차 불가 (유료 주차장에 해야 함)

내부가 좁음


👇🏻👇🏻👇🏻이천 초밥 맛집 가산 팔복 초밥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1.24 - [💙맛집/🚩이천 배달 or포장] - [이천 맛집 추천] 가산 팔복 초밥/ 초밥 전문점/ 증포동 맛집/ 초밥 맛집 추천/ 대용량 초밥

 

[이천 맛집 추천] 가산 팔복 초밥/ 초밥 전문점/ 증포동 맛집/ 초밥 맛집 추천/ 대용량 초밥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초밥 #대용량초밥 #데이트 경기 이천시 이섭대천로 1311번 길 6 1층 11:00 - 20:00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19:30 라스트오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031-636-4988 단체석,

mars97.tistory.com


👇🏻👇🏻👇🏻 이천 초밥 맛집 야타이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0.27 - [💙맛집/🚩이천맛집] - [이천 맛집] 이천 맛집 추천/ 이천 초밥 맛집 '야타이'/ 이천 일식집/ 야타이 생선 초밥/ 이천 퓨전 일식집/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맛집] 이천 맛집 추천/ 이천 초밥 맛집 '야타이'/ 이천 일식집/ 야타이 생선 초밥/ 이천 퓨전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생선 초밥부터 알밥, 그리고 돈까스까지 모두 맛있는 '야타이' [경기도 이천] 생선 초밥이 맛있었던 퓨전 일식집 '야타이'/ 이천 야타이/ 이천 초밥 맛집/ 이천 일식

mars97.tistory.com


👇🏻👇🏻👇🏻이천 초밥 맛집 유초밥 포스팅 보러 가기 👇🏻👇🏻👇🏻

2021.09.27 - [💙맛집/🚩이천맛집] - [경기도, 이천] 유초밥/ 이천 하이닉스 맛집/ 이천 유초밥/ 이천 초밥맛집/ 초밥

 

[경기도,이천] 유초밥/ 이천 하이닉스 맛집/ 이천 유초밥/ 이천 초밥맛집/ 스시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지난주 금요일 남편님과 함께 퇴근하던 중,,, 초밥이 급 먹고싶어져서 검색 후 각종 리뷰와 후기를 보고 새로운 초밥 맛집을 찾아서 다녀왔어요~ 이천 초밥 맛집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