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경기도,이천] 유초밥/ 이천 하이닉스 맛집/ 이천 유초밥/ 이천 초밥맛집/ 스시

화성새댁 2021. 9. 27. 16:3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지난주 금요일 남편님과 함께 퇴근하던 중,,,

초밥이 급 먹고싶어져서 검색 후 각종 리뷰와 후기를 보고

새로운 초밥 맛집을 찾아서 다녀왔어요~

이천 초밥 맛집 유 초밥 할게요^^

 


유 초밥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가좌로 1번 길 8(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가좌리 94-49)

평일 11:00~21:00 일요일 휴일

031-633-1246


반응형

 

 

유 초밥은 길 옆쪽으로 작게 위치 해 있어요

주차는 건물 앞, 옆 쪽으로 주차장이 넓게 있어 편한 곳에 하시면 돼요

 

 

입구에서 QR 체크인과 손 소독 및 체온 측정을 하고 들어가면 돼요

 

 

메뉴가 일식집처럼 걸려 있더라고요

SMALL

 

내부도 아담 했어요

테이블의 수는 여섯 테이블 정도 있었고,

6시를 조금 넘긴 시간이었는데

한 테이블 빼고는 만석 이더라고요

 

남편님과 제가 자리에 앉고 나서는 기다렸다가 입장을 해야 하는 정도였어요

초밥 먹기도 전에 남편님이랑 

여기 진짜 맛집인가 봐~ ㅋㅋㅋ

메뉴가 초밥이라서 그런지 손님들이 빠르게 빠지고 차고 하더라고요

 

 

유 초밥의 메뉴예요

남편님과 저는 특초밥 A로 주문했어요

 특초밥 A는 초밥 14p+미니 우동 세트메뉴예요

초밥의 종류는 

참치, 활어, 한치, 연어, 새우, 장어, 달걀, 소고기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날 남편님과 점심을 못 먹어서 둘 다  특초밥 A로 주문을ㅜㅜ

 

 

주문을 마치고 나니~

양배추 샐러드와 단무지와 생강, 락교라고 하는 게 나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단무지와 생강이 한 그릇에 담겨 나오는 게 안 좋더라고요

단무지에 생강이 물들어서,,,ㅠㅠ

 

 특초밥 A 세트메뉴인 우동이 먼저 나왔어요

 

 

우동의 면은 일반 우동 면이 아니고

약간 짜장면 스타일의 면인 것 같아요

우동 국물도 진하고 면도 쫄깃한 게

면 안 좋아하는 남편님도 잘 먹었네요 ^^

 

 

뒤이어 나온 초밥!

비주얼 장난 아니더라고요

역시 마트 초밥이나 따로 포장해서 먹는 거랑은 비교가 안되네요

 

제일 먼저 먹어본 소고기 초밥이에요

소고기는 위에는 토치로 불맛을 입혀 주시더라고요

미디엄 레어?? 레어에 더 가까운 것 같아요

입에 넣는 순간 어떻게 사르르 녹을 수가 있죠??

배가 고파 그런지 더 맛있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한치 초밥~

쫄깃한 게 역시 맛있더라고요

활어 초밥도 두툼하니 간장에 콕 찍어 흡입 ㅋㅋㅋ

 

 

참치 초밥도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고추냉이는 조금 들어 있어서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걷어내지 않고 먹을 수 있고,

고추냉이를 좋아 하시는 분들은 더 넣어 취향에 맞게 드시면 돼요

 

남편님께서 계란 초밥을 왜 먹냐고 돈 아깝다고 했었는데

먹어보더니 ㅋㅋㅋㅋ 더 시키면 안 되냐고,,ㅋㅋㅋ

계란초 밥도 두툼하고 밥 보다 커서 너무 좋았어요

 

 

유 초밥은 밥이 작게 나와서 좋은 것 같아요

다른 곳에 가보면 위에 올라가는 회나 다른 재료의 크기= 밥 크기 인곳도 있는데

여긴 위에 올라가는 재료의 크기가 훨씬 커서 만족!!!

장어초밥도 간도 딱 맞고 말랑말랑 해서 맛있었네요

 

참고로 저는 연어를 좋아하지 않아서 연어는 다 남편님에게로ㅜㅜ

남편님한테 물어보니 연어라고 말 안 하고 먹으면

모를 정도로 부드럽고 맛있다고 했어요ㅎㅎ

연어 좋아하시면 강추한다네요^^

 

직원분이 친절하고

초밥을 먹어보니 왜 맛집인지 단번에 알 수 있었던 유 초밥!!

단골 예약이네요~^^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


하트와 구독 ( Ღ'ᴗ'Ღ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