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천카페

[이천 카페 추천] 읍천리 382/ 신상 카페 핫플 카페 읍천리 382/ 미숫가루 맛집/ 레트로 감성 카페

화성새댁 2023. 6. 15. 11:31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읍천리382 이천점

읍천리 382 이천점/ 이천 읍천리 카페/ 신상 카페/ 핫플/ 미숫가루 맛집/ 이천 카페 추천/ 카페 읍천리/ 레트로 감서/ 감성 카페/ 예쁜 카페/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맛집/ 데이트/ 이천디저트 맛집

위치 및 정보
경기 이천시 안흥로 50-61
10: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0507-1324-3822
지역화폐(카드)
주차,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SMALL

읍천리382 이천점

 

새로 오픈한 핫한 카페 '읍천리 382' 다녀왔어요

몰랐는데 요즘 제일 핫한 카페라고하더라구요~

레트로 느낌 가득한 감성 카페예요

 

읍천리382 이천점

 

왠지 옛날 버스정류장이 생각나는 의자예요

느낌이 포토존 같아요 

읍천리라는 카페 이름에서부터 옛날 느낌이 ㅋㅋㅋㅋ

 

 

읍천리382 이천점

 

예스럽기도 하면서 감성 넘치는~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읍천리382 이천점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영상으로 찍어 봤어요

분위기 무엇~

도심 속 레트로 감성 카페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예요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읍천리382 이천점

 

우선 주문 먼전 하고 더 둘러볼게요

주문은 제일 핫한 미숫가루와 ABC 주스로 주문했어요

하나씩 주문한 건 아니고 다 같이 먹을 거라서 9잔 주문했어요

미숫가루는 1리터로 변경했어요

미숫가루 1리터 8,500원

ABC 주스 5,500원

커피 종류 이외에는 밭 시리즈, 에이드, 스무디 등등 다양하게 있고,

샌드위치와 샐러드, 토스트, 와플과 빵까지 종류가 엄청 많아요

 

읍천리382 이천점

 

사진이 조금 흔들렸지만,,~

새로운 메뉴인지 베스트 메뉴인지 포스터가 한가득 붙어 있더라고요

 

읍천리382 이천점

 

쇼케이스 안에는 테이크아웃컵에 에이드로 보이는 음료가 미리 준비되어 있고

위쪽에는 약과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읍천리382 이천점

 

 

읍천리382 이천점
읍천리382 이천점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요

매장이 넓어서 그런지 테이블의 간격이 넓게 떨어져 있어 좋더라고요~

한쪽에는 유아용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요

읍천리382 이천점
읍천리382 이천점

 

고가구처럼 보이는 가구도 있어요

요런 인테리어에서 레트로 느낌 팍팍 나요 ㅎㅎ

그렇지만 촌스럽지는 않고 오히려 세련되어 보이더라고요~

 

 

읍천리382 이천점

 

한쪽에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요

여기저기 포인트가 많은 카페예요

읍천리382 이천점
읍천리382 이천점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사이즈 무엇!

1리터 미숫가루 ㅋㅋㅋㅋㅋㅋ

비주얼에 한번 놀라고 사이즈에 한번 놀라는~ ㅋㅋ

옆에는 ABC 주스인데 기본 사이즈예요

ABC 주스도 작은 사이즈가 아닌데 작아 보이더라고요

약간 찜질방에서 주는 식혜 느낌도 나는 것 같기도 해요?

테이크아웃 잔 마저 컨셉에 충실한 ㅎㅎ

읍천리382 이천점

 

참, 그리고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읍천리 382 로고가 들어간 보냉백에 담아 주세요

같이 간 친구에게 들어달라고 했는데

손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

1리터 9병이 너무 무겁더라고요 ㅋㅋㅋ큐ㅠㅠ

케리어가 아닌 보냉백에 담아주셔서 좋았어요

활용할 때가 많을 것 같아요 ㅎㅎ

다 같이 미숫가루 먹어봤는데

진하고 고소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양도 엄청 많아서 하나 다 먹으니 배부르더라고요 ㅎㅎ

여름철 시원한데 달달한 게 먹고 싶다면 추천입니다^^


이천 카페 읍천리 382 후기 요약

장점

레트로 감성 카페

매장이 넓음

사장님 친절하심

유야요 의자 있음

단점

오픈 초반이라 다소 정신없음


👇🏻👇🏻👇🏻이천 카페 추천  피치오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6.02 - [❤️카페/🚩이천카페] - [이천 카페 추천] 카페 피치오 디저트 맛집 분위기 좋은 감성 카페

 

[이천 카페 추천] 카페 피치오 디저트 맛집 분위기 좋은 감성 카페

카페 피치오/ 디저트 맛집/ 감성 카페/ 이천 신상 카페/ 맛집 추천/ 이천 가볼만한 곳/ 베이글 맛집/ 복숭아 스무디/ 예쁜 카페/ 데이트 장소/ 이천 베이커리 카페 카페 피치오 위치 및 정보 경기

mars97.tistory.com


👇🏻👇🏻👇🏻이천 카페추천 백단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5.25 - [❤️카페/🚩이천카페] - [이천 카페 추천] 신상카페 카페백단, 크로플 맛집 다녀온 후기

 

[이천 카페 추천] 신상카페 카페백단, 크로플 맛집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카페 백단, 이천 카페 추천, 단월동 카페, 크로플 맛집, 인테리어 예쁜 카페, 이천 디저트 카페, 서울 근교, 아메리카노, 초코라떼, 초코 크로플, 테르메덴 근처 카페,

mars97.tistory.com


👇🏻👇🏻👇🏻 이천 카페 추천 한옥카페 문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1.12 - [❤️카페/🚩이천카페] - [이천 카페 추천] 한옥카페 문/ 카페 문/ 분위기 좋은 카페/ 디저트 맛집/ 한옥/ 자몽 에이드/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카페 추천] 한옥카페 문/ 카페 문/ 분위기 좋은 카페/ 디저트 맛집/ 한옥/ 자몽 에이드/ 이천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분위기 좋은 한옥 카페, 문 [이천 카페 추천] 한옥카페 문/ 카페 문/ 분위기 좋은 카페/ 디저트 맛집/ 한옥/ 자몽 에이드/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카페/ 맛집/ 예쁜 카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