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천카페

[이천 카페 추천] 롱브릭스/ 디저트 카페/ 감성 카페 추천/ 대형 베이커리 카페

화성새댁 2023. 6. 9. 09:37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카페 롱브릭스

카페 롱브릭스/ 이천 카페 추천/ 디저트 카페/ 이천 대형 카페/ 이천 가볼 만한 곳/ 케이크 맛집/ 감성 카페/ 이천 맛집/ 예쁜 카페/ 디저트 맛집/ 분위기 좋은 곳/ 데이트

경기 이천시 신둔면 서이천로 925 1층
10: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0507-1339-5785
주차,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SMALL

카페 롱브릭스

 

이천에 쌀밥집이 모여있는 신둔에 위치한 '카페 롱브릭스'에요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지나가다가 보기만 했지

이번에 처음 방문해봤어요

빨간 벽돌이 인상적이 예쁜 카페예요

 

카페 롱브릭스

 

규모가 꽤 크더라고요

건물 뒤쪽으로 주차장도 넓게 있어요

밤에 방문하니 조명이 켜져 더 감성적이에요

야외자리도 있어 날씨 좋을 때는 야외에서 커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 롱브릭스

 

앞쪽으로 돌아서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카페 롱브릭스

 

카페 롱브릭스

 

외관 분위기 못지않게 내부 분위기도 너무 좋더라고요~

곳곳에 초록초록한 식물들도 많이 놓여 있어서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카페 롱브릭스

 

우선~ 주문 먼저 하고 더 둘러보기로^^

주문은 아이스 바닐라라떼와

딸기라떼로 주문했어요

아이스 바닐라 라떼 6,000원

딸기 라떼 6,500원

 

카페 롱브릭스
카페 롱브릭스

 

옆쪽에 있는 쇼케이스 안에는 조각 케이크와 말렌카, 다쿠아즈

그리고 스콘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하나 남았길래 함께 주문했어요

바스크 치즈 케이크 6,500원

 

 

카페 롱브릭스

 

이제 내부를 마저 둘러볼게요~

테이블도 많고 굉장히 넓어요

3층까지 있는 대형 카페예요

 

카페 롱브릭스

 

2층부터는 노키즈존이에요

아무래도 계단도 있고 소품이 더 많아서 제한을 둔 것 같아요

1층은 노키즈존이 아니니 아이와 함께 방문한다면

야외 테라스나 1층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카페 롱브릭스

 

2층도 올라가 보았어요

생각보다 계단이 많더라고요

 

카페 롱브릭스

 

 

카페 롱브릭스

 

2층은 1층보다 조금 더 어둡고 좁아요

어두워서 그런지 더 감성적이더라고요 ㅎㅎ

 

카페 롱브릭스

 

올라간 김에 3층도 올라가 보았어요

3층은 단체로 앉을 수 있는 넓은 테이블 하나만 있어요

인원 제한은 따로 없었어요

그래도 단체로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비워놓는 게 매너겠죠~

 

카페 롱브릭스

 

남편님과 저는 2층에 자리 잡고 앉았어요

작은 빔으로 톰과 제리가 나오더라고요

분위기와 찰떡 ㅋㅋㅋ

어렸을 때 보던 거라 계속 보고 있게 되더라고요 ㅎ

 

카페 롱브릭스

 

곧이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아이스 바닐라 라떼와 딸기라떼 그리고 바스크 치즈 케이크예요

예쁜 접시에 보기 좋게 담겨 나와요

 

 

카페 롱브릭스

 

딸기라떼는 딸기 시즌이 아니라서 그런지 생딸기는 안 들어가더라고요~

그래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커피맛은 무난했네요^^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뭐,, 꾸떡하니 

진하고 좋았어요

 

카페 롱브릭스

 

이때 했었던 네일이 마음에 들어 sns 업로드용으로 찍어봤어요

오랜만에 남편님이랑 둘이 나오니 

기분전환도 되고 연애 시절처엄 데이트하는 기분도 들고^^

좋더라고요~

가까운 곳이라도 종종 나와야겠어요!!

카페 롱브릭스

 

커피와 음료는 무난했어요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어요

하지만 단점이라고 하면,,,

사장님인지..? 너무 불친절하시더라고요

들어가자마자 안 좋은 일 있으신 것처럼 인상을 쓰고 계시더라고요

마감시간도 아니었는데 말이에요

주문하고 계산하는데도 너무 불친절해서 다른 곳을 갈까 했는데

남편님과 오랜만에 나왔고 다른 곳에 가기에는 애매해서

애써 무시하고~ ㅜㅜ

만약 사장님이 맞으시다면 조금만 친절하셨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ㅜ^


카페 롱브릭스 후기 요약

장점

분위기가 좋음

주차장이 넓음

야외 테라스

단체석 있음

단점

사장님 매우 불친절 (두 번 방문하고 싶지 않음)


👇🏻👇🏻👇🏻이천 디저트맛집 카페 피치오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6.02 - [❤️카페/🚩이천카페] - [이천 카페 추천] 카페 피치오 디저트 맛집 분위기 좋은 감성 카페

 

[이천 카페 추천] 카페 피치오 디저트 맛집 분위기 좋은 감성 카페

카페 피치오/ 디저트 맛집/ 감성 카페/ 이천 신상 카페/ 맛집 추천/ 이천 가볼만한 곳/ 베이글 맛집/ 복숭아 스무디/ 예쁜 카페/ 데이트 장소/ 이천 베이커리 카페 카페 피치오 위치 및 정보 경기

mars97.tistory.com


👇🏻👇🏻👇🏻이천 대형 카페 아누반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4.25 - [❤️카페/🚩이천카페] - [이천 카페 추천] 카페 아누반/ 이천 롯데아울렛 근처 대형 베이커리 카페/ 신상카페/ 시그니처 메뉴와 샐러드

 

[이천 카페 추천] 카페 아누반/ 이천 롯데아울렛 근처 대형 베이커리 카페/ 신상카페/ 시그니처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아누반/ 이천 아누반/ 대형 카페/ 베이커리 카페/ 신상 카페/ 이천 카페 추천/ 이천 가볼 만한 곳/ 스톤 카스테라/ 스톤 크림 라떼/ 서울 근교 카페/ 이천 아울렛/ 이천

mars97.tistory.com


👇🏻👇🏻👇🏻이천 카페 추천 쿠담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7.20 - [❤️카페/🚩이천카페] - [경기도 이천] 그린 감성이 넘쳐나는 분위기 좋은 감성 카페, 쿠담/ 이천 커피 맛집 쿠담/ 이천 쿠담/ 이천 롯데 아울렛 근처 카페 추천/ 이천 분위기 좋은 카페/ 쿠담/ 이천 감성 카페/ 이천 예..

 

[경기도 이천] 그린 감성이 넘쳐나는 분위기 좋은 감성 카페, 쿠담/ 이천 커피 맛집 쿠담/ 이천 쿠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경기도 이천, 그린 감성이 넘쳐나는_ 카페 쿠담 [경기도 이천] 그린 감성이 넘쳐나는 분위기 좋은 감성 카페, 쿠담/ 이천 커피 맛집 쿠담/ 이천 쿠담/ 이천 롯데 아울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