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천맛집

[이천 맛집 추천] 27년 노하우가 담긴 칡냉면 맛집, 진미 칡냉면/ 노포 맛집/ 터미널 맛집

화성새댁 2023. 6. 16. 09:1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이천 진미 칡 냉면

27년 전통 냉면/ 진미 칡 냉면/ 이천 냉면 맛집/ 이천 터미널/ 이천 맛집 추천/ 칡냉면/ 이천 가볼 만한 곳/ 노포 맛집/ 냉면/ 만두/ 27년 냉면 맛집

위치 및 정보
경기 이천시 어재연로10번길 40
매일 11:00 - 20:00
0507-1498-2231
지역화폐(지류, 카드, 모바일)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SMALL

이천 진미 칡 냉면

 

6월이지만 한여름 날씨 못지않게 많이 더운 요즘이죠~

입맛도 없고,, 덥고,, 시원한 게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진미 칡 냉면' 다녀왔어요~

이천 사람들 중에서 여기 모르면 간첩!이라고 할 정도로 오래된 

칡냉면 맛집이에요^^

 

이천 진미 칡 냉면

 

입구 옆으로 '맛집으로 소문난 집'이라는 문구와 함께

시즌 1996이라고 쓰여 있어요

진미 칡 냉면은 1996년 처음 문을 열었을 때부터 맛집이었어요? ㅎㅎ

그만큼 오래되었고 맛이 자신이 있다는 거겠죠~

 

 

이천 진미 칡 냉면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제일 먼저 눈에 띄는 물레방아!?

실제로 물도 나오고 안에 잉어도 있더라고요 ㅎㅎ

 

이천 진미 칡 냉면
이천 진미 칡 냉면

 

홀 테이블도 있고 좌식 테이블도 함께 있어요

홀 테이블은 자리가 없어서 좌식 테이블에 앉았어요

냉면집이 주는 특유의 느낌 ㅋㅋㅋㅋㅋ

여름에만 느낄 수 있는~ 

 

이천 진미 칡 냉면

 

메뉴는 단출해요

물냉면과 비빔냉면, 그리고 사리

사이드 메뉴로 만두와 해물 파전도 있어요

오징어와 돼지고기는 국내산이라고 하네요~

냉면집인데 다른 메뉴가 필요할까요? ㅎ

저희는 물냉면과 비빔냉면 그리고 만두까지 주문했어요

물냉면 8,000원

비빔냉면 8,000원

만두 7,000원

 

이천 진미 칡 냉면

 

그리고 최근에 남천상가 주차장이 새로 생겨서 

남천상가 주차장에 주차하면 2시간 무료 주차 가능해요

회차 포함하면 무려 2시간 30분 무료예요

냉면 먹고 근처 카페까지 다녀와도 충분해요 ㅎㅎ

이천 진미 칡 냉면

 

주문을 하고 나면 무절임과 겨자를 먼저 주세요

무절임은 살짝 새콤하면서 달달하니 맛있어요

 

이천 진미 칡 냉면

 

친구가 주문한 비빔냉면이에요

면 위에 양념장 오이와 무절임, 그리고 계란 하나

심플하지만 침샘폭발 비주얼이에요

양도 많고 적당히 살짝 매콤하고 양념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전 어렸을 때부터 물냉면파라서 식당에서 비빔냉면은 시켜 먹어 본 적이 없네요 ㅎㅎ

 

 

이천 진미 칡 냉면
이천 진미 칡 냉면

 

요건 제가 주문한 물냉면이에요

물냉면에도 양념장이 들어가는데

일부로 따로 달라고 요청했어요

왜냐면 양념장이 풀어져서 고춧가루가 떠다니는 게 싫고

육수 맛 그대로 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취향존중 ㅎㅎ

물냉면에는 오이무침? 장아찌가 들어간다는 걸 잊고 있었지만요,,ㅜ

그래도 냉면과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육수도 진하고 깨소금이 들어가서 고소했어요

이천 진미 칡 냉면

 

마지막으로 만두까지~

왕만두 6개예요

냉면과 만두는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이죠 ㅎㅎ

더운 여름 시원한 음식이 먹고 싶다면

진미 칡 냉면 추천입니다^^


이천 진미 칡 냉면 후기 요약

장점

27년 맛집

주차 가능(남천상가 주차장 2시간 무료)

양이 많음

단점

없음


👇🏻👇🏻👇🏻이천 맛집 추천 원조 주막 칡냉면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05.17 - [💙맛집/🚩이천맛집] - [경기도_이천] 과일이 들어간 냉면과 편육이 맛있는, 원조 주막 칡냉면/ 이천 냉면 맛집/ 원조 주막 칡 냉면/ 이천 맛집 추천/ 냉면 맛집

 

[경기도_이천] 과일이 들어간 냉면과 편육이 맛있는, 원조 주막 칡냉면/ 이천 냉면 맛집/ 원조 주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_원조 주막 칡냉면 [경기도_이천] 과일이 들어간 냉면과 편육이 맛있는, 원조 주막 칡냉면/ 이천 냉면 맛집/ 원조 주막 칡 냉면/ 이천 맛집 추천/ 냉면 맛집/ 이천

mars97.tistory.com


👇🏻👇🏻👇🏻이천 맛집 추천 건방진 돼지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5.31 - [💙맛집/🚩이천맛집] - [이천 맛집 추천] 건방진 돼지/ 막창과 곱창, 삼겹살 그리고 껍데기까지/ 이천 관고시장/ 로컬 맛집

 

[이천 맛집 추천] 건방진 돼지/ 막창과 곱찹, 삼겹살 그리고 껍대기 까지/ 이천 관고시장/ 로컬 맛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건방진 돼지, 이천 맛집 추천, 이천 가볼 만한 곳, 막창, 곱창, 삼겹살, 껍데기, 볶음밥, 로컬 맛집, 이천 관고 시장, 광고동 맛집, 이천 건방진 돼지, 현지인 맛집 추

mars97.tistory.com


👇🏻👇🏻👇🏻이천 카페추천 백단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5.25 - [❤️카페/🚩이천카페] - [이천 카페 추천] 신상카페 카페백단, 크로플 맛집 다녀온 후기

 

[이천 카페 추천] 신상카페 카페백단, 크로플 맛집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카페 백단, 이천 카페 추천, 단월동 카페, 크로플 맛집, 인테리어 예쁜 카페, 이천 디저트 카페, 서울 근교, 아메리카노, 초코라떼, 초코 크로플, 테르메덴 근처 카페,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