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기타지역카페

[군포 카페 추천] 카페 인더스트리 1호점/ 군포 당정동/ 휘낭시에 맛집

화성새댁 2024. 1. 4. 15:37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군포-당정동-카페추천
군포 카페 인더스트리


위치 및 정보
경기 군포시 고산로 151번 길 4 프라임타운 108~110호
08:00 - 23:00
연중무휴
031-457-8178


군포-당정동-카페추천
군포 카페 인더스트리

 

군포 당정역과 한세대 근처에 위치한

카페 인더스트리 본점이에요

밖에서 보기에 뭔가 분위기 있어 보여서 방문해 봤어요~

주차는 건물 근처 갓길에 주차 했어요

 

 

군포-당정동-카페추천군포-당정동-카페추천
군포 카페 인더스트리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내부가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테이블도 많았어요

우드느낌의 인테리어도 좋더라고요

 

군포-당정동-카페추천
군포 카페 인더스트리

 

주문은~

따뜻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버터크림 라떼로 주문했어요

따뜻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000원

따뜻한 버터크림 라떼 5,500원

 

군포 카페 인더스트리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선물세트로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먹고 보고 맛있으면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군포-당정동-카페추천군포-당정동-카페추천
군포 카페 인더스트리

 

베이커리 종류의 90%는 휘낭시에예요

기본 휘낭시에부터 말차, 추로스, 무화과 등등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게 많이 있고,

스콘도 있어요

스콘 종류도 다양하더라고요~

구경하다 결국,,!!

휘낭시에와 초코칩 스콘 추가 주문 했어요^^;

초코칩 스콘 3,800원

울라프 휘낭시에 2,900원

군포-당정동-카페추천
군포 카페 인더스트리

 

이미 다 고르고도 부족한 임산부 ㅋㅋㅋㅋㅋ

저녁까지 배부르게 먹고 디저트까지,,^^

그만 주문하기로 ㅋㅋㅋㅋ

 

군포-당정동-카페추천군포-당정동-카페추천
군포 카페 인더스트리

 

우드 인테리어와 식물들이 참 잘 어울리더라고요

크기도 커서 보기에도 시원시원하고 좋았어요

감성적인 LED 글귀도 있어요

 

 

군포-당정동-카페추천
군포 카페 인더스트리


곧이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귀염귀염

아메리카노는 많이 진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예전에는 무조건 아이스였는데

임신하고부터는 따뜻한 거 위주로 먹게 되더라고요!?

커피는 아예 끊을 수 없으니,, 디카페인으로라도~

버터크림 라떼도 한입 먹어보았어요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군포 카페 인더스트리

 

귀여운 울라프 휘낭시에예요 

ㅋㅋㅋㅋㅋ

가지런히 모으고 있는 손이 참 귀엽더라고요~

기본 휘낭시에에 화이트 초코 코팅이 되어 있어요

초코칩 스콘도 맛있고 휘낭시에도 맛있더라고요

많이 달지 않아서 더 좋았네요^^


군포 카페 인더스트리 본점 후기 요약

장점

다양한 휘낭시에 종류

내부 넓음

무난한 커피 맛

단점

주차 불편


👇🏻👇🏻👇🏻 군포 산본 30센치 옛날 수제 왕 돈까스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12.28 - [💙맛집/✔️기타 지역맛집] - [군포 맛집 추천] 산본 30센치 옛날 수제 왕 돈까스/ 경양식 돈까스

 

[군포 맛집 추천] 산본 30센치 옛날 수제 왕 돈까스/ 경양식 돈까스

위치 및 정보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16-29 303호 매일 11:00 - 21:00 20:30 라스트오더 031-397-6120 남/녀 화장실 구분 군포 산본역 맛집 옛날 왕 돈까스에요 무려 삼십센치 왕 돈까스더라구요~ 산본역

mars97.tistory.com


👇🏻👇🏻👇🏻 의왕 왕송 호수 카페 로터스 포스팅 보러 가기 👇🏻👇🏻👇🏻

2021.12.27 - [❤️카페/✔️기타 지역카페] - [의왕_왕송호수] 왕송 호수 근처 뷰가 예쁜 카페/ 왕송 호수 카페 로터스/ 로터스 카페/ 의왕 가볼 만한 곳/ 의왕 데이트 장소 추천/Caffe lotus

 

[의왕_왕송호수] 왕송 호수 근처 뷰가 예쁜 카페/ 왕송 호수 카페 로터스/ 로터스 카페/ 의왕 가볼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의왕 왕송호수_로터스 [의왕_왕송호수] 왕송 호수 근처 뷰가 예쁜 카페/ 왕송 호수 카페 로터스/ 로터스 카페/ 의왕 가볼 만한 곳/ 의왕 데이트 장소 추천/ 의왕/ 왕송


👇🏻👇🏻👇🏻 의왕 맛집 장수한우촌 포스팅 보러 가기 👇🏻👇🏻👇🏻

2020.01.20 - [💙맛집/✔️기타지역맛집] - [의왕맛집/ 장수한우촌/ 소고기맛집/ 의왕장수한우촌/의왕맛집추천 ]

 

[의왕맛집/ 장수한우촌/ 소고기맛집/ 의왕장수한우촌/의왕맛집추천 ]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의왕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인 " 장수한우촌 " 이에요남편 직장이 의왕이라 종종 주변 맛집을 탐방하곤 하는데그 중에 맛있었던 장수한우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