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화성카페

[봉담 카페 추천] 융건릉 대형 베이커리 카페 / 스무시간

화성새댁 2024. 1. 17. 11:11
728x90
반응형
SMALL

 

 

728x90
반응형

화성-베이커리카페-스무시간
융건릉 카페 추천


위치 및 정보
경기 화성시 효행로 495
09:30 - 21:00
0507-1393-6116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화성-베이커리카페-스무시간
융건릉 카페 추천

 

집에 혼자 있는 날에는

저녁 해결하기가 세상 귀찮은 건 저만일까요~??

남편님은 약속이 있어서 나가고 

밥 차려먹기는 귀찮고~

집 들어가는 길에 

융건릉 근처 베이커리 카페에 들러서 

빵을 구매했어요

처음 가보는 곳인데 생각보다 훨씬 크고 넓더라고요~

 

화성-베이커리카페-스무시간
융건릉 카페 추천

 

건물 뒤쪽으로 주차장도 엄~청 넓게 있어요

초보운전도 문제없이 주차 가능할 것 같아요

평일 저녁시간인데도 차가 꽤 있더라고요~

생각보다 차가 많아서 빵이 없을까 봐 살짝 걱정했네요 ㅎㅎ

 

 

화성-베이커리카페-스무시간화성-베이커리카페-스무시간
융건릉 카페 추천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출입문 옆으로 야외 테이블도 있어요

반대편으로 엄청 넓은 단체석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단체석에 앉으려면 적어도 10명은 넘어야 가능할 것 같아요~

그래도 카페 안에 열명이 넘는 사람들이 한꺼번에 있으면 

시끄러운데 여기는 단체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그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아요!

 

화성-베이커리카페-스무시간
융건릉 카페 추천
화성-베이커리카페-스무시간
융건릉 카페 추천
화성-베이커리카페-스무시간
융건릉 카페 추천
화성-베이커리카페-스무시간
융건릉 카페 추천

 

다행히 빵은 많이 남아 있었어요

내부도 물론 엄청 넓었어요

생각했던 것처럼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따로 찍지 못했어요ㅠ

층수도 나뉘어 있고 루프탑도 있어요

밖에서 보는 것만큼 크고 넓어요

진열되어 있는 빵들은 모두 개별 포장 되어 있었어요

아무래도 대형 베이커리 카페이다 보니

위생에 관련해서 더 신경 쓰이는데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화성-베이커리카페-스무시간
융건릉 카페 추천
화성-베이커리카페-스무시간
화성-베이커리카페-스무시간

 

반대편에는 샐러드와 샌드위치, 

그리고 케이크도 진열되어 있어요

홀 케이크도 있고 작은 조각 케이크도 있어요

케이크는 인기가 좋은지 많이 없더라고요

큰 쇼케이스 안이 텅텅 비어 있었어요

다음에는 케이크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화성-베이커리카페-스무시간
융건릉 카페 추천

 

뭘 먹을까 하다가~

소시지 치즈빵과 마늘 바게트,

그리고 옥수수 콘과 치즈가 들어간 빵으로 골랐어요

 

화성-베이커리카페-스무시간
융건릉 카페 추천

 

촌스러운 옛날 테이블? ㅋㅋㅋ

요거 친정 엄마가 주셨는데 혼자 뭐 먹을 때 편하고 좋더라고요  ㅋㅋㅋㅌ

소시지 치즈빵은 남편님이 좋아하니 남겨 놓기로~

집에 있던 딸기와 커피 한잔 내렸어요

혼자 먹는 거 치고는 뭐가 많네요!

빵은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특히 옥수수콘이 들어간 빵이 맛있더라고요~

다음에 가면 또 먹을 것 같아요 ㅎㅎ


👇🏻👇🏻👇🏻봉담 카페 추천 브릭스 커피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7.04 - [❤️카페/🚩화성카페] - [화성 카페 추천] 브릭스 커피/ 루프탑이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융건릉 카페

 

[화성 카페 추천] 브릭스 커피/ 루프탑이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융건릉 카페

브릭스 커피/ 안녕동 카페 추천/ 융건릉 카페/ 화성 가볼 만한 곳/ 화성 융건릉/ 루프탑 카페/ 분위기 좋은 곳/ 화성 맛집/ 융건릉 맛집/ 화성 예쁜 카페 위치 및 정보 경기 화성시 안녕길 3 2층 매

mars97.tistory.com


👇🏻👇🏻👇🏻봉담 카페 추천 빵쌤 화성 안녕점 포스팅 보러 가기 👇🏻👇🏻👇🏻

2022.10.28 - [❤️카페/🚩화성카페] - [화성 안녕동 카페] 화성 카페 추천/ 화성 융건릉 베이커리 카페 / 빵쌤 화성 안녕점/ 융건릉 근처 카페/ 융건릉 빵집/ 화성 안녕동 카페

 

[화성 안녕동 카페] 화성 카페 추천/ 화성 융건릉 베이커리 카페 / 빵쌤 화성 안녕점/ 융건릉 근처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화성 융건릉 근처 대형 베이커리 카페 '빵쌤' [화성 봉담] 예쁜 미니 분수가 있었던 화성 융건릉 베이커리 카페 '빵쌤'/ 빵쌤 화성 안녕점/ 융건릉 근처 카페/ 융건릉


👇🏻👇🏻👇🏻봉담 카페 추천 카페 달이담 포스팅 보러 가기 👇🏻👇🏻👇🏻

2023.05.13 - [❤️카페/🚩화성카페] - [봉담 카페 추천] 카페 달이담/ 연못 카페/ 분위기 좋은/ 봉담 2지구/ 화성 가볼 만한 곳

 

[봉담 카페 추천] 카페 달이담/ 연못 카페/ 분위기 좋은/ 봉담 2지구/ 화성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화성 봉담/ 봉담 카페 추천/ 달이담/ 분위기 좋은 카페/ 연못 카페/ 디저트 맛집/ 봉담 2지구/ 맛집 추천/ 화성 가볼 만한 곳/ 예쁜 카페/ 데이트/ 카페 추천 경기 화성

mars97.tistory.com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