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 배달or포장

[봉담 맛집/ 수원대 맛집/ 수제버거/ 수제 햄버거/ 봉담 맛집 추천/ 푸드트럭 맛집 /수제 햄버거 맛집]

화성새댁 2020. 5. 18. 20:4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 이에요^^

 

요즘 아파트 단지 마다 푸드 트럭? 많이 오잖아요ㅎ

저희 동네도 여러 트럭이 요일 별로 오긴 하는데

그 중에서도 제일 맛있었던 수제 햄버거 후기를 포스팅 해 볼께요^^

 

 

 봉담 와우리 수제 햄버거

 

이렇게 봉고차에서 햄버거를 파시더라구요

처음에는 트럭에서 햄버거를? 했지만,,

맘 카페에서 오늘은 어느 아파트에 왔는지 수배(?)를 할 정도의 인기여서

한번 먹어보자 해서 먹어봤답니다 ㅋㅋ

 

 

메뉴는 이렇게 4개이고

카드는 안되고 현금이랑 이체만 가능 하더라구요

 

 

빵은 햄버거 빵 이에요

빵도 구워 주시더라구요^^

 

 

저렇게 작은 화이트 보드에 적어놓으시고 

만드시더라구요 ㅋㅋ

늦은 시간에 가면 다 팔리고 없어서 서둘러야 해요 ㅋㅋㅋ

 

버터에 구워준 패티 먼저 올리고~

 

 

스페셜 버거로 주문 해서 

오이와 치즈, 야채, 계란 까지 다 들어 가더라구요

 

 

계란 후라이도 하고 

동시에 빵도 굽고,,!!

 

치즈위에 양배추 채 썰은것과 양상추 한장을 올리더라구요

 

그렇게 포장을 해서 집으로 왔어요

집에 오는 사이에 양배추 소스와 치즈가 녹았네요ㅠㅠ

 

 

빠르게 먹어 보도록 합니다!

어떻게 먹을 방법이 없어서 접시로 옮겨 담았어요

 

 

고급스럽게 칼로 반 잘라서 먹었어요 ㅋㅋㅋ

야채도 적당히 들어 있고 중간에 들어있는 계란이 포인드더라구요~

 

 

패티도 두껍도 맛도 있고

왠만한 프렌차이즈 햄버거 저리가라 더라구요

그래서 근처 아파트 올때마다 종종 사먹는답니다,,,

 

근데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못먹은지 몇 달 됬는데 먹고 싶어지네요ㅠㅠ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