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 배달or포장

[짱닭치킨/ 짱닭치킨 후기/ 치킨/ 순살파닭/ 순살치킨/ 봉담 배달맛집/ 야식메뉴]

화성새댁 2020. 5. 4. 23:5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남편님과 야식으로 엘레베이터에

붙어있는 전단지를 보고 시켰어요~ㅋㅋ

짱닭 치킨

 

 

 

 

 

 

처음 보는 치킨 브렌드? 였는데 

남편님이 파닭이 먹고 싶다고 해서 시켜봤네요

 

 

 

 

가격은

순살 4종세트 22,000원 + 케이준 감자튀김 3,900원

+ 파 추가 2,000원

총 29,000원 이에요~

 

 

 

 

순살 3종 세트와 케이준 감자튀김이에요

순살 3종은 크리스피와 양념 순살 치킨으로만 주문 했어요

케이준 감자튀김은

맘스터치 감자튀김 맛 이더라구요ㅋㅋ

 

 

 

순살은 3종류 인데 왜 4종 세트 인가 했더니
떡볶이가 같이 오더라구요!!!
요즘 치킨이랑 떡볶이 같이 파는곳이 많은데
짱닭 치킨은 세트로 아예 같이 포함 이더라구요ㅋㅋ

 

 

 

 

크리스피 순살 치킨을 파채와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치킨은 엄청 바삭해서 좋았네요

 

 

 

양념 순살도 바삭하고~
양념소스도 매콤 달콤 하니 맛있었어요 ㅋㅋ

 

 

 
떡볶이도 먹으면 먹을수록 매콤하고
양이 은근 많더라구요
국물에 크리스피 순살 치킨을 찍어먹으니
환상의 조합!!!

기본적으로 치킨도 맛있고 거기에
떡볶이 까지 맛있으니
다음에 또 시켜먹어야 겠어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