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구매후기

[크리스마스트리/크리스마스트리만들기/크리스마스/오늘의집크리스마스트리후기]

화성새댁 2019. 12. 10. 21:5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 )

 

 

12월은  행복한일이 참 많은거 같아요~

화성새댁과 남편님의 결혼 기념일을 시작으로 

크리스마스도 있고 한 해의 마지막날과 첫 해의 시작까지 

무언가 화성새댁에게는 엄청 의미있는 달중에 하나랍니다 ㅎㅎ

 

이제 12월도 한주가 지나고~ 화성새댁과 남편님도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위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기로 했어요!

 

작년에는 이사오기 전 에는 작은집에 살았기 때문에 큰 트리는 그림에 떡이였는데요ㅜㅜ

올해 여름 이사를 하고 크리스마스만 기다렸답니다!!

큰 트리를 만들기 위해서랄까,,ㅋㅋ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어본 후기를 올려보도록 할께요!

 

 

지난 토요일 집에 오니 택배가 와 있더라구요

화성새댁과 남편님이 고른 트리는 오늘의집 에서 구매한 크리스마스트리 에요

품명은 하우쎈스 크리스마스트리 풀세트 1.4M 이네요

금액은 42.700원인데 할인을 받아 

27.900원에 구매 했어요

무엇보다 풀세트로 오는게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ㅎ

 

 

택배상자를 바로 뜯어 봤어요

트리나무외에 풀세트로 예쁘게 꾸밀 수 있는 것들이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트리나무를 고정해줄 철제다리랑 나사가 함께 들어 있어요

 

 

꼼꼼하게 설명이 적힌 설명서도 같이 들어있어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만들어야 되지,,, 하시는 분들도 쉽게 만드실 수 있을꺼같아요

 

 

제일 먼저~ 설명서에 적힌데로 철제 다리를 펴고 

트리나무 중 하단의 나무를 가운데에 꼽고 

양쪽으로 나사를 돌려서 고정 해 주었어요

 

설명서에는 나사 고정은 하나만 해도 된다고 나와있어요

화성새댁은 튼튼하게 하기 위해 두개를 이용해 고정 해 주었어요

 

 

고정을 하고나서

나무의 가장 아래 부분부터 가지 하나하나 펴주시면 되요

이게 은근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나무가지를 펼치면서 바닥에 떨어진건 

완성 하고 난 다음에 청소기로 몇번 슉슉 해주면 금방 치울수 있어요~

 

하단 나무의 가지를 다 펼쳤으면 상단 나무를 꽂아 주세요

 

 

하단나무와 마찬가지로 상단나무의 가지도 하나하나 꼼꼼히

펼쳐 주시면되요~

 

 

이제 크리스마스트리를 놓을 자리를 잡아주고

장식을 달아 주었어요!

장식은 큰것부터 작은것 순으로 달아주면 쉽게 장식할 수 있답니다

 

 

함께 들어았던 전구는 보호캡을 꼽아주세요

동글동글 보호캡을 꼽았을때가 불을 켰을때 더 예뻐요 ㅎㅎ

 

 

짠~~!!

완성이에요!

역시나 같이 온 가랜드는 크리스마스트리 위쪽 벽에 붙여주고

작년 크리스마스때 다이소에서 산 크리스마스 장식들은 아래쪽에 놔줬어요ㅋㅋ

맨 꼭대기의 별도 작년에 다이소에서 구매한거 랍니다

 

 

집안에 불을 다 끄고 찍어 보았어요

아직 해가 완전히 지기 전이라 뭔가 어정쩡 하네요ㅋㅎ

밖이 완전히 깜깜해 지고나면 더 예쁘겠죠??

 

정말 간단하게 30분? 만에 후다닥 만들어 봤어요

풀세트로 들어있어 따로 구매할것도 없도 

전구도 들어있으니 귀차니즘 화성새댁에게는 정말 딱이였답니다 ㅋㅋ

간단하게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도 정말 좋을꺼 같아요^^

 

 

이건 남편님이 찍은사진이에요~

나름 집이랑 잘 어울리죠??

크리스마스 되려면 아직 한참 남았는데 

저희 집은 벌써 크리스마스인것 같네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