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화성카페

[메가커피/ 메가커피 수원대점/ 카페추천/ 봉담 카페 추천/ 수원대 카페/ 커피 맛집]

화성새댁 2020. 5. 6. 21: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 이에요^^

집 근처에 메가 커피라는 카페가 생겼더라구요
이미 많이 유명한 카페이죠??^^

지나다니면서만 보다가 이번에 한번 방문해 봤어요

 

 

저녁 8시가 조금 넘은 시간 이였는데도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키오스크로 빠르게 주문을 할 수 있어서 오래 기다리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직원분들도 커피 만들기에만 하면 되니
커피 나오기까지 시간도 얼마 안걸리더라구요~

 

남편님은 퐁크러쉬 딸기
저는 바닐라 아메리카노로 주문 했어요

 

메가 커피 수원대점의 메뉴에요
메뉴가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요즘 인기있는 딸기 관련 메뉴와
추천 메뉴가 앞 뒤로 간판?에 나와 있어요

 

커피를 기다리면서 내부 사진도 찍어 보았어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안쪽으로는 꽤 넓어서
노트북 들고가도 좋을꺼같아요^^

 
주문한 퐁 크러쉬 딸기와
바닐라 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퐁 크러쉬 딸기는 무난하게 맛있었고
바닐라 아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만 먹다가 먹어서 그런지
달달 하더라구요!
달달한 커피가 자꾸 땡기더라구요^^

지나가다가 테이크 아웃 해서 자주 먹을꺼 같네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