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화성카페

[동탄카페/ 동탄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로와/ CAFE LOWA/ 분위기 좋은 카페/ 동탄 카페추천/ 동탄 데이트 장소]

화성새댁 2020. 1. 17. 14: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 이에요^^

 

남편이랑 오랜만에 데이트하러 동탄을 찾았어요

동탄도 화성시 이기에 화성 새댁의 집에서는 20 - 30분 내외로 가깝더라구요

 

이날은 남편이랑 해도 바뀌었고 일년동안 계획?을 세우기 위해 카페를 찾았답니다 ㅎㅎ

동탄은,,뭐랄까,,, 고깃집과 술집이 정말 많더라구요,,?? 

카페는 프렌차이즈 카페가 많았어요

화성 새댁은 프렌차이즈 카페보다는 평소에 가보지 못한 새로운 카페를 가고 싶었기에 

열심히 찾아 다닌결과,, 그냥 너무 추워서 눈에 띄는 카페로 들어 갔어요ㅜㅜ

 

" 카페로와 (CAFE LOWA)"

 

 

 

 

경기 화성시 동탄반석로 172 (지번 경기 화성시 반송동 93-3)
 

전화 070-4136-0003

영업 매일 10:00~22:00

 

 

 

 

 카페로와 (CAFE LOWA) 라는 카페 에요

 

 

 

 

카페로와(CAFE LOWA)의 내부 모습이에요

내부의 모습은 그리 크지 않고 아담한 느낌 이더라구요

사장님께 물어보니 체인점이 아니라는^^

체인점이 아니라는점에 만족 하기로 했어요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연말과 연초여서 그런지 크리스마스트리가 아직 입구에 있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예쁘게 꾸며져 있는 카페 였어요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요ㅜㅜ

 

 

 

 

 

주문을 하려고 메뉴판을 봤는데 

생각보다 높은곳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메뉴판의 글씨는 크게 적혀 있어서 보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다른 카페와 마찬가지로 조각케이크, 마카롱도 있었어요

 

 

 

 

계산대 옆으로 작은 메뉴판도 있고 수제음료와 세트메뉴도 있어요

 

 

 

 

화성 새댁은 오레오 스무디 (5,000원)

남편님은 딸기 스무디 (5,000원) 를 주문 했어요

그리고 돼지바 마카롱(2,500원) 도 같이 주문 했어요 ㅎㅎ

 

 

 

 

주문을 하고 카페 내부를 둘러 보았어요

계산대 바로 맞은편에는 긴 테이블로 바 처럼 앉을 수 있게 되어 있있더라구요

안쪽으로 조금 들어가면 테이블이 있어요

 

 

 

 

테이블의 맞은편에는 물과 빨대, 냅킨과 다 먹은 음료를 놓을 수 있는곳이 있고

바로 옆 벽쪽으로는 와이파이의 비밀번호가 써 있어요

 

 

 

 

카페로와(CAFE LOWA)는 2층으로 되어 있는데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조금 가파르더라구요

혹시 아이와 함께 방문 하시는 분들은 2층올라가실때 조심 해야 될 것 같아요

내려올때도 조금 무서웠어요;;

 

 

 

 

2층의 모습이에요

확실히 1층 보다는 뭐랄까 약간 아지트?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여자끼리가서 수다떨기도 좋을 것 같고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함께 조용하게 이야기 나누기에도 딱이더라구요

분위기 굉장히 좋았어요

 

 

 

 

2층에서 내려다본 카페로와(CAFE LOWA)의 모습이에요

카페가 작고 아담한데 그래서 더 분위기 있고 좋더라구요^^

 

 

 

 

2층을 구경 하는사이에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딸기 스무디는 생딸기 스무디 였어요 많이 달지 않아서 먹기 딱 좋더라구요

반대로 오레오 스무디는 달달한게 자꾸 땡기는 맛? 이 날은 달달한게 땡겨서

오레오 스무디로 주문했는데 아주 좋은 선택 이였어요 ㅎㅎ

 

 

 

 

음료와 함께 주문한 돼지바 마카롱 이에요

마카롱 안에 필링이 ㅋㅋ 이래서 요즘 뚱카롱 이라고 하나봐요ㅎ

마카롱은 필링이 조금 겉도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직접 만드는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에 가면 음료만 먹는걸로,,,~~

 

 

 

 

카페로와(CAFE LOWA)에서는 SNS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오픈기념 이벤트라고 쓰여 있는데 언제 오픈 했는지는 모르겠어요

화성 새댁도 바로 찍은 사진으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를 했답니다 ㅋㅋ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할 때에는 해시태그

#동탄카페 #동탄카페추천 #카페로와 #CAFE LOWA

이렇게 네가지 해시태그는 필수라고 하니 빼먹지 말고 업로드 하면 

카페로와의 수제 쿠키를 받을 수 있어요^^

 

 

 

 

이 쿠키가 바로 카페로와의 수제 쿠키에요

생각보다 크기가 작더라구요~ㅜㅜ

초코쿠키에 아몬드가 콕콕 박혀 있어요

작더라도 이런 소소한 이벤트를 할수있는건 프렌차이즈 카페가 아니라는 점 이여서 가능 한거겠죠??

다음에 동탄을 또 간다면 카페로와를 또 방문할 생각이에요

카페내부도 아담하고 깔끔했고, 알바분도 친절하고~~ 

북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물론 분위기도 한몫 ^^!

 

동탄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로와(CAFE LOWA) 한번 방문 해 보세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