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강원도맛집

[강원도 원주] 원주 중앙시장 순대골목 맛집 장원순대/ 원주 장원순대 순대국밥 / 원주 중앙 시장/ 원주 순대골목/ 원주 순대골목 맛집/ 원주 중앙시장 장원순대/ 원주맛집/ 원주 맛집 추천/ 원..

화성새댁 2020. 11. 5. 19:16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지난번에 올렸었던 팰리세이드 시승기를 마치고

근처에서 뭐얼 먹을까 하다가

근처에 있었던 원주 중앙시장에 가서 

순대 국밥을 먹었어요

 

그냥 뭐 먹을까 하다가 순대 골목이 있길래 골목으로 들어가서 

초입에 있는 아무곳에나 들어 갔는데

너무 맛집이라 소개 시켜드릴까 해요!


원주 중앙시장 순대골목 맛집 장원순대

[강원도 원주] 원주 중앙시장 순대골목 맛집 장원순대/ 원주 장원순대 순대국밥 / 원주 중앙 시장/ 원주 순대골목/ 원주 순대골목 맛집/  원주 중앙시장 장원순대/ 원주맛집/ 원주 맛집 추천/ 원주 가볼만한 곳/ 원주 순대국밥 맛집

원주 장원순대

강원도 원주시 중앙동 56-18

033-744-6932


 

원주 시장은 자유시장과 여러 시장들이 근처에 모여 있더라구요

그래서 골목골목 신기한것도 많고 여러 점포 들이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순대골목에 들어서자 마자 초입에 

장원순대 국밥집이 엄청난 맛집 포스를 풍기기에

고민도 안하고 들어갔더랬죠 ㅋㅋ

사실 입구의 모습을 보고 잠깐 멈칫,, 했지만,?

 

가게 입구 앞에 돼지 머리가,,

저렇게 보는건 처음 이여서 신기하면서도 

뭐랄까,,좀 그렇더라구요ㅠ

 

 

장원 순대의 메뉴판 이에요

메뉴는 맛집 답게 단촐 하더라구요

아! 

소주가 무려 3천원 이에요!!!!!

이 날 비도 오고 날씨도 꾸리꾸리 한게

국밥에 소주 한잔 딱 이였는데

못내 아쉽더라구요ㅎㅎ

 

 

남편님과 저, 아가씨와 악씨 남자친구 

총 국밥 4그릇 주문 했어요

그리고 순대모듬 大짜리 까지!!!

밥은 잡곡밥 이더라구요 ㅋㅋ

주인 아저씨께서 인심 좋게 밥은 더 먹고 싶으면 편하게 말하라고 해서

좋았는데 ,

먹다보니 순대의 양도 많고 국밥의 양도 많아서 두그릇을 먹지 못했다는,,,,ㅜㅜ

 

 

주문한 순대 국밥이 나왔어요!

처음에는 다대기를 풀지않은 하얀국물만 먹어봤어요

심심한게 냄새도 안나고 깔끔 하더라구요

들깨가 들어가서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다대기를 풀고 먹으니 

간이 딱 맞더라구요!!!

세상 존맛탱 이였어요

순대국밥 자주 까지는 아니여도 가끔 먹는데

여기가 최고로 맛있더라구요

이 가격에 양도 많고 순대도 많이 들어 있어요

무엇보다 가게 비쥬얼에 비해 잡냄새가 안나더라구요

 

사실 저희 아가씨가 먹는거에는 좀 예민하고 냄새에도 예민한편 인데

다행이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남편님과 저는 여긴 맛집이라며 ㅋㅋㅋ

 

머리고기도 많이 들어 있어요

부들부들 한게 역시 냄새 안나요ㅜㅜ\

 

 

뒤이어 나온 순대모듬 이에요

만원치고는 양이 진짜 많지 안나요,,??

순데 역시도 말해뭐해,,,

남편님은 경기도 사람인데 순대를 쌈장에 찍어 먹는걸 좋아해서

사장님께 쌈장 있냐고 물어봤는데

직접 양념을 해서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ㅎㅎ

 

저도 남편님 따라 쌈장에 찍어 먹었어요

은근 맛있더라구요 계속 쌈장에 찍어먹게 되는 그런 맛,,?

 

개인적으로 가까이에 살았다면 엄청난 단골이 되었을것 같았던 

그런 순대국밥집 이였어요

사장님 부부도 너무 친절 하시고

반찬으로는 깍두기 밖에 없지만 국밥집이 원래 다 그렇잖아요

깍두기도 직접 담그시는지 너무 맛있어요ㅜㅜ

이 근방에서는 이미 맛집이라고 소문 났는지

먹는동안에 포장 손님도 꽤 많더라구요

사실 겉모습만 보고 엄청 걱정 했는데

그런 걱정을 왜 했을까요 ㅎㅎㅎ

다음에 또 먹으러 갈꺼에요

내돈내산 맛집 입니다!!! 

원주 근처 사시거나 주변을 지나가거나 

기타 등등 원주를 방문 할 이유가 있으시다면

원주 순대골목 장원순대 꼭 들려 보세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