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강원도맛집

[강원도, 속초]속초 무지개 숯불 생선구이/속초 더 블루테라 스카이 라운지/ 속초 당일치기 여행

화성새댁 2021. 9. 24. 20:29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 이에요^^😆

길다면 길었고 짧다면 짧았을 

추석 연휴가 벌써 끝이 나고 벌써 금요일 이네요~

다들 즐거운 연휴 보내셨나요??

저는 시댁과 위, 아래 살고

친정집도 차로 10분 거리에 있어서

힘들지 않은 연휴를 보냈어요

 

일찌감치 친정에 다녀오고 

시댁 부모님들과 속초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 왔어요^^

속초에서 새롭게 찾은 생선구이 맛집과 함께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추석 당일 이였는데 차가 밀리지 않아서

2시간 30분 정도 달려서 속초에 도착 했어요

비가 온다고 해서 걱정 했는데

비는 커녕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바다 보자마자 신발 벗고 

달려가시는 어머님ㅎㅎ

 

 

결국엔 저도 같이 신발벗고 발만 담궜어요^^

분명 발만 담글려고 했는데 파도가 

엄청나서 종아리, 치마까지 젖었네요ㅠ

어머님이랑 둘이서 깔깔깔🤣🤣

당일치기라서 겨울이는 두고 왔는데

너무 오랜만에 자유의 몸(?) 이라서 신났나봐요ㅎ

 

날씨도 너무 맑고 적당히 선선한게

구름마저 너무 예뻤어요

 

 

이때가 5시~ 정도 되었었는데

해 넘어가면서 더 예쁘더라구요

 

 

속초 해수욕장에서 

롯데리조트 방향으로 

속초 외옹치항 둘레길 바다향기로길이 있어요

요즘같은 저녁 선선할때 산책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속초 가시면 들려보세요 아이들이랑도 걷기 좋아요

 

 

중간중간 멈춰서 풍경 보는 재미도 있어요

둘레길을 한바퀴 걷다보니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속초에 가면 보통 속초 관광시장에 가거나

회를 주로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생선구이를 먹기로 했어요

원래 가려고 알아본곳은 명절 연휴라서 

전화를 안받더라구요ㅠ

그래서 폭풍 검색을 하고 

숯불에서 구워먹는 생선구이집을 찾아서 다녀 왔어요!


무지개 생선구이

속초시 청초호반로 318 (속초시 중앙동 478-35)

08:00~22:00

033-631-5601


SMALL

 

주차는 가게 앞에 하시면 되요

미리 전화를 하고 갔더니 사장님께서 앞에 나오셔서

주차를 봐주셨어요

 

 

생각보다 크지 않더라구요

 

 

무지개 생선구이 메뉴

 

 

남편님이 미리 전화를 한 덕분에

자리에 앉자마자 밑반찬이 나왔어요

오징어순대와 아바이 순대도 서비스로 나오더라구요

 

 

된장찌개도 두개나 나오더라구요

왠지 인원수에 맞게 나온것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

두부도 많이 들어 있고 깔끔한게 맛있었어요

 

사장님께서 반차 놔주실때

오징어 순대는 가자미식혜와, 

아바이 순대는 깻잎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

가자미 식혜를 안먹어봐서 그냥 깻잎이랑 같이 먹었는데

조합이 괜찮더라구요

 

 

생선구이는 초벌로 한번 구워서 나오더라구요

생선의 종류는 

청어, 열기, 도로묵, 가자미, 이면수, 우럭, 고등어, 메로

이렇게 나왔던것 같아요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하게 나와서 좋더라구요

 

 

쌀밥에 잘 구워진 생선을 올려 먹으니

세상 맛있어요ㅠㅠ

집에서 먹는거랑은 맛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숯불에 구워 먹으니 숯향도 나고 

생선도 짜지 않고 간도 딱 맞았고, 비린내도 않나서 먹기 좋았어요

 

 

미리 한번 초벌이 되어서 나오니

굽기도 편하고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니

편하게 폭풍흡입

🐟🐟

 

 

메로구이 처음 먹어봤는데

부들부들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당일치기라 집에 갈때도 운전을 하기로 남편님과 얘기 했지만,,

결국 못참고 아버님이랑

복분자 두병이나 마셨네요

당일치기만 아니였으면 몇병은 더 먹었을꺼에요 ㅎㅎ

저의 영원한 술친구 아버님❤️

 

 

생선구이 4인분에

세판정도 구워먹었어요

어른 네명 먹는데 양이 적지 않더라구요

어머님과 아버님, 남편님과 저 모두 배부르게 먹었어요

 

 

다음에 속초 가면 또 들릴꺼에요

다음에는 도루묵 찌개도 먹어봐야 겠어요

안먹어봐도 맛있을꺼 같아요


속초 더 블루테라 호텔

강원도 속초시 동해대로 3920

033-800-8886


 

 

자리를 옮겨서 커피한잔 마시고 출발 하기로 했어요

카페는 아니고 속초에 새로생긴 더 블루테라 라는 호텔안에 있는 

빵집이에요

 

 

8시 30분 정도 되었었는데 마감 준비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낮에 가시면 빵도 많고 사람도 많아 북적북적 하답니다

 

 

커피만 2잔 사들고 28층에 있는 라운지로 올라갔어요

1층 빵집에서 마셔도 되지만 라운지 뷰가 장난 아니거든요

28층 라운지는 호텔 손님이 아니여도 따로 예약을 하지 않아도

출입이 가능하고, 10시까지 이용이 가능 해요

 

 

라운지에는 레스토랑도 있고 커피도 마실수 있어요

이날은 늦어서 1층에서 커피 구매 후 올라 왔어요

 

 

레스토랑 홀도 엄청 넓어요

창가쪽에 앉으면 속초 시내와 청초호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뷰가 좋더라구요

 

 

테라스로 나오니

바람이 ㅋㅋ

어마어마하게 불었지만 춥지않아서 다행이였어요

 

 

안쪽까지 길게 테이블이 놓여 있어요

테이블의 간격기 넓어서 좋더라구요~

 

 

속초 더 블루테라 28층 라운지에서 바라본 

속초 시내의 모습이에요

멀긴하지만 청초호도 보이네요

 

 

속초해수욕장도 조명을 환하게 켜놔서

파도치는게 잘 보이더라구요

 

 

얼마만에 즐겨보는 여유인지,,ㅠㅠ

바다도 보고 맛있는것도 먹고

야경까지~ 감상 후

더 늦기전에 후다닥 집으로 출발 했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 Ღ'ᴗ'Ღ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