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강원도맛집

[강원도_속초] 강원도 속초 물치 해수욕장/ 물치항 회 센터/ 물치 해수욕장 맛집 추천/ 속초 맛집/ 강원도 속초 맛집 추천/ 물치항 회 센터 철이네

화성새댁 2022. 6. 13. 14:5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물치 해수욕장 맛집 추천_ 물치항 회 센터, 철이네

[강원도_속초] 강원도 속초 물치 해수욕장/ 물치항 회 센터/ 물치 해수욕장 맛집 추천/ 속초 맛집/ 강원도 속초 맛집 추천/ 물치항 회 센터 철이네/ 강원도 속초 맛집/ 속초 물치항/ 속초 해수욕장/ 철이네/ 속초 회 맛집/ 화성 새댁


 

지지난주 엄마 아빠의 주말농장에 놀라 갔다가 집에 오는 길에 방향을 틀어 속초로 향했어요

속초, 양양은 이미 서핑으로 사람이 많더라구요

발을 살짝 담가봤는데 아직은 물이 차더라고요

 

 

짧은 물놀이를 마치고 저녁을 먹기 위해 회 센터로 향했어요

물치 해수욕장 바로 옆에 있는 물치항 회 센터 에요

 

1층과 2층 모두 돌아봤는데 이곳이 제일 사람이 많더라고요

기다리면서 보니까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물론 해산물들도 너무너무 싱싱해 보였어요

종류도 참 많았어요

 

물치항 회 센터는 창가 쪽에 앉으면 밖으로 바가가 보여요

이런 곳에서 회에 소주 먹으면 크~

그리고 다행히 겨울이도 동반 입장이 가능했어요

사장님께 미리 양해를 구하고 안 돌아다니게 안고서 있었어요

겨울이가 얌전히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회가 저렴한 만큼 상차림비와 상추, 마늘과 같은 건 추가 비용이 있어요

그래도 다행히 소주는 4천 원이에요

 

 

앉자마자 상추, 마늘, 쌈장 등등 가져다주시더라고요

 

뒤이어 바로 나온 해삼과 오징어회, 전복

오징어는 한 마리에 1만 원 이더라고요,,,,,

금징어예요 금징어

해삼과 전복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비싼 만큼 맛있더라고요🤣

 

 

뒤이어 나온 도다리 회와 전어 회 에요

전어는 서비스로 주신 거예요

원래는 무난하게 광어와 매운탕을 먹으려고 우럭도 같이 먹으려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요즘 도다리가 제철이라고 해서 도다리로 먹었어요

처음 먹어 보는데 오독오독하고 식감이 참 좋더라고요

넘넘 맛있었어요

싱싱 그 자체

 

상추에 쌈장 찍어 회 올리고 청양고추 넣어 먹고 소주 한잔하면~

 또 먹고 싶어요

 

 

매운탕까 지 완벽-

얼큰 칼칼 매콤 한 게 나중에 라면 사리도 넣어 먹었어요

이렇게 4명이서 배부르게 먹고도 11만 원 밖에 나오지 않았어요 + 소주 두병

가성비 갑

스끼다시 종류별로 많이 나오지는 않지만 그만큼 저렴하고

11만 원에 4명 모두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다는 것에 만족!

다음에 근처 간다면 당연히 또 들릴 것 같아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