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화성새댁 일상이야기 : 대파키우기/ 대파가 자랐어요!]

화성새댁 2021. 4. 22. 22: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오랜만에 대파의 근황을 들고 왔어욥 >3<

처음 심었을때는 진짜 자랄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었지만 

막상 심고보니 어마어마하게 자라더라구요 ㅋㅋㅋㅋ

대파 심는 방법이나 손질 방법이 궁굼 하시면 전에 올린 

포스팅을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mars97.tistory.com/155

 

 

[화성새댁 일상이야기 : 대파키우기/ 대파 키우는 방법/ 대파손질/ 대파키워보기 ]

안녕하세요 화성새댁 이에요^^ 비오는 토요일 주말인데 다들 뭐 하고 계신가요~?? 남편님은 직장동료 결혼식 있어 나가고 혼자서 뭐하지~ 하다가 급 생각난 대파!! 어제 쓱배송으로 장 보면서 대

mars97.tistory.com

 

 

 

요건 심은지 일주일 정도 되었을때 찍은 사진이에요

일주일 밖에 되지 않았는데 엄청 올라왔어요

 

 

그리고 4일 뒤,

 그동안 비도오고 해서 따로 물은 안주고 신경도 안썼는데 2~3줄기씩 올라왔더라구요

신기방기

 

심은지 2주정도 지나니까 

더 자라 있어요 ㅋㅋㅋ

진짜 자라긴 하는구나 하고 신기 했네요 ㅋㅋㅋ

 

 

대파를 심은지 3주 정도  지나니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엄청 자랐어요


그래서  김치찌개 끓일 겸 2~3개씩 나온거 중에서 

바로 잘라서 김치찌개에 넣어서 끓여 먹었어요 


직접 키운걸 바로 먹을 수 있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왠지 더 싱싱한것 같더라구요 ㅎㅎ

 

이건 오늘 아침에 찍은 사진이에요

오늘이 대파를 심은지 딱 한달 되는 날인데

이정도면 굳이 대파를 사서 먹을 이유가 없겠더라구요 ㅋㅋㅋ

장날에 시장에서 사온 상추도 옆에 같이 심어 주었어요

작지만 직접 심어서 길러 먹으니 뿌듯함이~ ㅋㅋㅋㅋㅋ

상추도 얼른 자라서 쌈 싸먹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처음에는 SNS에서 유행 하길래 

진짜 자랄까? 라는 생각으로 심어봤는데

자라는게 눈에 보이고 하니 신기하기도 하고

혹 집에 아이들이 있으면 관찰 하면서 키우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렵지 않으니 한번씩 심어 보세요 

물에서도 키울 수 있다니 흙이 없어도 도전!!!!

 

(ꈍヮꈍ)ෆ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요 (ꈍヮꈍ)ෆ

-`♡´-소통은 좋아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