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기타지역카페

[충북_청주] 오송 호수공원 카페/ 돌다리에 하냥/ 오송 뷰 좋은 카페/ 청주 분위기 좋은 카페/ 오송 호수공원/ 청주 오송 호수공원/ 청주 가볼만한 곳

화성새댁 2021. 11. 10. 15: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오송 호수공원 카페_ 돌다리에 하냥

오송 호수공원 카페/ 돌다리에 하냥/ 오송 뷰 좋은 카페/ 청주 분위기 좋은 카페/ 오송 호수공원/ 청주 오송 호수공원 돌다리에 하냥 청주 데이트 장소 추천/ 청주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데이트 장소 추천/ 드라이브/ 나들이/ 호수공원/ 청주시 오송/ 오송역/ 청주 가볼 만한 곳

돌다리에 하냥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134

043-233-7767 

매일 11:00~22:00


 

주말에 일이 있어 청주에 내려갔다가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길래 들려 봤어요

건물 앞으로 호수가 바로 있더라고요

 

 

돌다리에 카페 하냥

 

내부로 들어 가보니 분위지기도 좋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곳곳에 많더라고요

 

 

남편님은 초코라떼 따뜻한 거 저는 민트 카페모카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케이크도 주문하려고 했는데 품절이어서 

아쉬운 데로 생크림 카스테라로 주문했어요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 남아서 그런지 곳곳에 크리스마스 느낌 팍팍 나는

소품들이 올려져 있어요

 

 

각양각색의 인형들도 있고

작고 귀여운 게 카페 분위기랑 잘 어울리네요

 

참, 카페 하냥에는 젤라또도 있더라고요

아이들과 와도 좋을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 와 봤어요

2층에서는 오송 호수공원이 더 잘 보이더라고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 답답함 없이 탁 트여 있어요

 

2층으로 갈까 하다가 창가 쪽에 자리가 다 차서 아쉬운 데로 1층 창가로 자리 잡았어요

1층 인데도 뷰가 좋더라고요

 

 

창가 넘어 호수를 구경하는 사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귀여운 고양이 접시에 담아져 나왔네요

커피 사탕과 다크 초콜릿도 함께 주시네요

초코 라테는 언제 먹어도 달달하고 맛있고

민트 카페 모카는 생각보다 민트 맛이 진한 더라고요

따로 요청하진 않았는데 민트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만족이었어요

 

생크림 카스테라는 안에 크림이 많이 들어 있고 

빵은 부들부들 촉촉 해서 달달한 음료보다는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리겠더라고요

다음에는 아메리카노를 먹는 걸로~

 

 

남편님과 수다를 떨고 있는데 2층에 자리가 비어 2층으로 옮겼어요

해가 넘어가니 호수가 더 예쁘더라고요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맥북과 함께 했어요

 

 

더 늦어지기 전에 집에 가려고 나왔어요~

호수에 반사되는 아파트 조명도 너무 예쁘고 

호수 뷰인 아파트도 부럽고~? 

오랜만에 남편님과 카페 데이트 좋았네요^^

오송 호수 근처 뷰 좋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돌다리에 하냥 추천입니다^^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