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기타지역카페

[경기도_가평] 춘천에서 부터 북한강 따라 드라이브 하다 만난 이색카페 '가평 리버 52 로드 카페'/ 가평 북한강 뷰 카페/ 가평 뷰 좋은 카페/ 쁘띠프랑스 카페 추천/ 가편 키페 추천/ 가평 가볼..

화성새댁 2022. 1. 21. 18: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춘천 의암호에서 차박 후 북한강을 따라 쭉 드라이브했어요

가평을 지날 때 들렸던 카페 포스팅해볼게요


가평 리버 52 로드

[경기도_가평] 춘천에서 부터 북한강 따라 드라이브하다 만난 이색카페 '가평 리버 52 카페'/ 가평 북한강 뷰 카페/ 쁘띠프랑스 카페 추천/ 가편 키페 추천/ 가평 가볼 만한 곳/ 가평 리버 52 카페/ 가평 뷰 좋은 카페/ 화성 새댁

가평 리버 52 로드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52 
 
0505-765-0692

춘천에서 가평으로 넘어왔어요

날씨도 좋고 옆으로 펼쳐져 있는 북한강도 좋고~ 

일요일인데 차도 없어서 더 좋았어요

 

중간에 겨울이 쉬야도 할 겸, 카페에 들렸어요

 

 

외관부터 범상치 않았는데 내부는 더 엄청나더라고요

가평 리버 52 로드 메뉴

 

커피 먼저 주문하고 마저 구경해보기로~

여기 관광지여서 그런지 커피값이,,,

바닐라라떼 아이스 7,000원

 

마블 피규어도 전시되어 있어요

사장님 약간 덕후,,?

 

곳곳에 해리터와 관련된 소품들도 많이 있어요

2층은 올라가 보지는 않았는데 창가 쪽으로만 의자가 있더라고요

 

 

연결되어 있는 야외로 나오면 북한강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마련되어 있어요

지금은 겨울이라서 의자를 다 세워 놓으셨더라고요

 

반대편에 있는 문으로 나가면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나와요

사장님께 물어보니 아래는 펜션이라고 하더라고요

궁금해서 검색해 보니 북한강 뷰에 스파 펜션이더라고요

여름에는 수상 레저를 바로 앞에서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카페 옆쪽에 커피 마실 수 있는 의자도 있고

신기하고 아기자기 한 소품? 모형?? 무슨 테마관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에요

 

아이언맨과 베트맨 그리고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귀여운 것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벤치 의자 위 지붕에도 ㅋㅋㅋㅋ

사장님이 신경을 굉장히 많이 쓰신 게 느껴지더라고요

 

반응형

가평 놀러 왔다가 아이들이랑 들려도 참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커피맛은 제가 그동안 먹었던 아바라 중에 제일 별로 였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지는 않아요

손님이 오면 약간 귀찮은 것 같은 느낌,,,???

저는 한번 방문으로 만족할 것 같아요

그래도 잘 꾸며 놓으셔서 아이들이랑 사진 찍을 겸 들려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은 어디로 갔을까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