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기타지역카페

[광주_상무지구] 인테리어가 예쁜 상무지구 베이커리 카페, 카페 304/ 카페 304 상무 본점/ 광주 상무지구 카페 304/ 광주 카페 추천

화성새댁 2021. 11. 28. 17: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번 주말은 남편님의 친구분 결혼식이 있어서 전라도 광주에 다녀왔어요

광주,, 진짜 멀더라고요

오랜만에 남편님과 겨울이 두고 둘이서 데이트 겸 다녀왔어요

광주에서 방문했던 곳 천천히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상무지구 베이커리 카페,  카페 304

[광주_상무지구] 인테리어가 예쁜 상무지구 베이커리 카페 304/ 광주 상무지구 카페 304/ 광주 카페 추천/ 상무지구 카페/ 광주 카페/ 상무지구 카페 추천/ 상무지구 베이커리 카페/ 광주 카페/ 화성 새댁

카페 304

 
광주 서구 상무누리로 15
 
10:00 - 22:00
 
0507-1403-0319
 

 

광주에 금요일 밤에 내려간 덕분에 결혼식 전까지 시간이 조금 남았어요

그래서 검색 후 방문 한 카페 304

김대중 컨벤션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건물 뒤쪽으로 주차장이 넓게 있어 주차하기 편했어요

 

 

주차를 하고 내부로 들어가 봅니다

 

 

내부로 들어가니,

길게 쭉 뻗어 있더라고요

 

 

인테리어도 예쁘게 잘 되어 있더라고요~

 

 

커피 로스팅하는 곳도 잘 꾸며져 있었어요

 

 

우선 주문을 먼저 해줍니다

남편님은 카페라떼 따뜻한거 (5.5)

저는 아이스 바닐라 라떼 (5.8)로 주문했어요

커피가 맛있다는 제 기준은 아이스 바닐라 라떼~

카페 304에서도 아바라로 주문!

 

 

카페 앞쪽으로 야외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요

날씨가 따뜻하면 밖에서 마시는 것도 분위기 있고 좋을 것 같아요

'

 

큰 창문으로 햇빛도 잘 들어와서 따뜻하고 좋았어요

 

곳곳에 식물 들로 인테리어 되어 있고

길게 뻗어 있어서 그런지 테이블 수가 꽤 있었는데도 

답답하지 않고 오히려 분위 있게 괜찮더라고요

 

 

앉은자리에서도 찍어 봤어요

테이블마다 파티션으로 잘 나누어져 있었어요

넓은 테이블이 곳곳에 있어 여러 명이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주문한 카페 라떼와 바닐라 라떼가 나왔어요

카페라떼 위에는 하트 그림을 그려 주셨더라고요

 

 

아이스 바닐라 라떼는 잘 저어서 먹으라고 하셔서 섞어 봅니다

섞이는 느낌이 참 좋아요

커피를 마셔보니~ 인테리어만큼 커피도 맛집이더라고요

진하면서도 적당히 달달한 맛

남편님도 마셔보더니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원래 남편님은 카페 가면 스무디 종류만 먹는 사람인데 입맛에 맞았나 봐요ㅎㅎ

 

SMALL

카페에 10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었는데 약 한 시간 정도 있다가 나가려고 하니

빵이 구워져 나왔더라고요~

다른 블로그 보니 에그타르트가 맛있다는데,,, 결혼식장을 가야 해서 아쉽지만 빵은 패스하는 걸로,,ㅜㅜ

케이크도 퀄리티 있고 빵도 모두 맛있어 보였어요

냄새가,,,ㅠㅠ

 

 

주차장으로 가는 길에 남편님이 찍어 주었어요 ㅋㅋ

뭔가 다리가 길게 나와서 만족!

결혼식장 근처로 급하게 검색해서 방문했던 곳이지만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커피 맛도 좋고, 인테리어도 화사하게 예뻤던 

광주 상무지구 상무 본점 카페 304 였습니다^^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