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천카페

[이천 사음동] 귀여운 골댕이가 있는/ 서울 근교 예쁜 카페, 카페 주하 : JOHA/ 사음동 카페 추천/ 서울 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 주하 : JOHA/ 카페 주하 /JOHA/ 카페 주하

화성새댁 2022. 2. 15. 10:5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지난번에 포스팅 올렸었던 '동림 장어'에서 장어를 먹었어요 

비도 오고 날씨도 쌀쌀하고 모처럼 남편님과 일찍 퇴근 해서 장어로 외식

이번에는 장어도 먹고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도 들렸어요

장어 포스팅은 아니고 카페 포스팅 해볼꼐요^^


서울 근교 예쁜 카페

[이천 사음동] 귀여운 골댕이가 있는/ 서울 근교 예쁜 카페, 카페 주하 :JOHA/ 사음동 카페 추천/ 서울 근교 분위기 좋은 카페 주하 :JOHA/ 카페 주하 /JOHA/ 카페 주하/ 화성 새댁

카페 주하 : JOHA

 

 

경기 이천시 양진로 24번 길 120


이천 동림 장어 후기 보러 가기

2021.09.10 - [💙맛집] - [이천, 장어 맛집] 동림 장어/ 이천 동림장어/ 장어가 맛있는 동림장어/ 내돈내산 후기

 

[이천, 장어맛집] 동림장어/ 이천 동림장어/ 장어가 맛있는 동림장어/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화성새댁이에요^^ 비도 오락가락 하고~ 아침저녁 으로는 꽤 쌀쌀해졌더라구요 요즘같은 환절기에 남편님과 몸보신 하러 다녀왔어요^^ 몸보신 메뉴는 장어 였어요 사실 내돈주고 사

mars97.tistory.com


 

동림장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사장님께 물어보니 장어집은 어머님이 카페는 딸인 사장님께서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이는 큰 골댕이,,,ㅋㅋㅋ

처음에는 너무 놀랬어요 ㅋㅋㅋ

 

서울 근교 카페

일단 주문 먼저 합니다

배가 너무 불러 음료는 테이크 아웃으로 한잔만 주문했어요

커피를 못 마시는 남편님을 위해 딸기 라떼로 주문했어요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테이블 위에 올려진 인테리어 나무도 분위기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흐흐흫ㅎㅎㅎ

몸은 엄청 큰데 완전 순댕이예요

사장님께 만져도 되냐고 물어보고 조심스럽게 만져보니 가만히 있더라고요

인형 물고 있는 게 귀염 포인트,,,

부들부들 진짜 인절미,,,

 

 

카페 뒤쪽으로는 데크가 깔려 있어요

 

 

앞쪽에도 데크가 깔려 있어요

앞쪽에는 야외에서 커피 마실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있더라고요

날씨 좋으면 밖에서 커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테이크 아웃한 딸기 라떼를 들고 배부르게 집으로~

꼭 장어를 먹지 않더라도 카페만 들려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귀여운 인절미 골댕이까지^^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