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이천카페

[경기도_이천] 이천 베이커리 카페 이진상회/ 이천 이진상회/ 서울 근교 카페 추천/ 인테리어에 반하고 커피맛에 반한 곳/ 이진상회

화성새댁 2021. 12. 28. 21:3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진 상회

[경기도_이천] 이천 베이커리 카페 이진 상회/ 이천 이진 상회/ 인테리어도 예쁘고 빵 맛까지 좋은 이진 상회 추천/ 이천 가볼 만한 곳/ 이천 베이커리/ 이천 데이트 장소/ 커피맛 좋은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서울 근교 카페 추천/ 주말 나들이/ 화성 새댁

이진 상회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48
 
10:00 - 22:00

070-8888-8882


 

 

주변에서 카페 예쁘다고 많이 들었었는데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왜관부터 어마어마하더라고요~

 

평일 저녁 이였는데도 차가 꽤 있더라고요

카페 입구라고 쓰인 작은 간판을 따라서 들어가면 입구가 나와요

 

 

뭔가 미지의 세계로 들어가는 듯? 했어요 ㅋㅋㅋ

 

내부가 범상치 않더라고요

 

 

빵과 커피 고르기 전에 어디에 앉을지 먼저 둘러봤어요

중간중간 식물도 많고 미로같이 생각지도 못한 공간에 의자가 있고

공간마다 조금씩 다르게 꾸며져 있어서 색다르고 좋더라고요

엔틱 하면서도 멋스러웠어요

 

2층으로 올라오니 또 다른 느낌의 공간과 1층이 내려다 보이는 자리도 있더라고요

돌고도는 미로처럼 여기 또 다르고 여기에도 의자가 있고 ㅋㅋㅋㅋㅋ

남편님이랑 둘이 길 잃을 것 같다며,,,ㅋㅋㅋ

이런 곳에 오면 힘들어지는 게 늙었나 봐요,,,ㅜ^ㅜ

예전이었으면 사진 백만 장 찍었을 텐데,,ㅋㅋㅋ

 

 

정말 알차게 있어요 

 

돌아다니다 보니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도 정말 많더라고요

 

 

사람이 생각보다 많이 없어서 빵부터 고르기로 하고 다시 1층으로 내려갔어요

빵 종류는 생각보다 많이 없더라고요

저녁때에 가서 다 빠졌나 봐요

그만큼 인기 많고 사람 많고,,, 아쉬운 데로 남아 있는 빵 중에서 열심히 골랐어요

 

쇼케이스 여는 방법이 참 신기하더라고요,,,!

누르면 자동으로 전체가 열리고 한번 더 누르면 닫혀요

남편님과 신기해서 몇 번 더 눌러봤어요,,,ㅋㅋㅋㅋㅋ

이진상회 메뉴

 

 

빵을 고르고 커피도 주문했어요

한쪽에 마련된 오븐에서 데워 먹을 수 있어요

반응형

 

1층에도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있어요

 

 

빵 몇 개와 커피 두 잔인데 3만 9천 원 나왔어요 ㅋㅋㅋ

요즘 어딜 가나 카페는 다 비싼가 봐요

 

빵은 종류도 많이 없고 나갈 때는 이마저도 없을 것 같아서 포장할 것도 

미리 같이 주문했어요

남편님은 따뜻한 바닐라라떼, 저는 아이스 바닐라 라떼로 주문했어요

 

 

이진 상회 베스트 순쌀 밥 한 공기 빵과 이천 쌀로 만든 치즈 케이크는 한 개 남았길래

얼른 집어 왔어요

 

아이스 바닐라 라떼는 달달한데 커피가 참 맛있더라고요!

그동안 먹어봤던 아바라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굿굿

 

치즈 크렌베리 

치즈 토핑이 가득 올라가 있고 빵 속에는 크렌베리가 많이 들어 있어요

 

앙버터도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남은 빵은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 걸로~

 

 

이날 진짜 추웠어요

집에 가려고 나오는 길에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손이 덜덜 떨려서 흔들렸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남편님이랑 데이트해서 참 좋았네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