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가전 and 전자기기

[내돈내산] 애플워치 나이키 에디션 스트랩/ 44mm 프라이드 에디션 Nike 스포츠 루프/ 애플워치 레인보우 스트랩/ 애플워치 추천

화성새댁 2021. 12. 23. 11:3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애플 워치 스트랩을 새로 구매했어요

언박싱 겸 후기 짧게 포스팅해볼게요


애플 워치 나이키 에디션

[내 돈 내산] 애플 워치 나이키 에디션 스트랩/ 44mm 프라이드 에디션 Nike 스포츠 루프/ 애풜워치 레이보우 스트랩/ 애플워치/ 애플워치 스트랩 추천/ 애플워치 나이키 에디션/ 애플워치 44mm/ 애플/ 화성 새댁

이마트 이천점

 

 

 

 

 

경기 이천시 이섭대천로 1440-50
031-644-8123
10:00 - 23:00

 

이천 이마트에도 일렉트로 마트가 입점해서 필요한 게 있으면 바로 가서 살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이번에 애플 워치 스트랩도 이마트 이천점 일렉트로 마트에서 구매했어요

사실 워치는 남편님 꺼만 있었는데

당근을 열심히 보다가 미개봉 상품이 있길래 저렴하게 제 것도 구매했어요

 

늦은 저녁 방문해서 그런지 매장에 손님이 없더라고요

온 김에 아이폰 13이랑 맥북 등등 구경만 열심히 했네요 ㅋㅋ

남편님이 이미 다 있으니 더 눈독 들이지 말라며,,^^

 

 

시간이 없으니 그만 구경하고 구매할 스트랩으로~

있는 것 중에 열심히 골랐어요

애플 공홈에서도 어떤 스타일 인지 보고 최종 구매했어요

 

구매하고 차로 가는 길에 남편님이 신나 보인다고 찍어 주었어요 ㅋㅋㅋㅋㅋ

반대쪽 손에는 50% 할인해서 구매한 치킨이,,!!

반응형

 

44mm  프라이드 에디션 Nike 스포츠 루프

 

 

언박싱을 해봅니다

애플은 개봉할 때 느낌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사과그림과 워치가 무지개 색으로 쓰여 있고

옆에는 나이키 로고가 그려져 있어요

 

이번에 구매 한 44mm  프라이드 에디션 Nike 스포츠 루프는

스트랩이 한 개만 들어 있어요

기존에 워치를 구매하면 스트랩은 S/M, M/L 이렇게 두 가지로 들어 있는데

이 제품은 40mm 전용 또는 44mm 전용으로 구분이 되어 있어요

 

 

색상이 조금 어둡게 나왔네요

실제로는 저것보다 회색 느낌이 덜 하고 더 밝아요

벨크로 타입이어서 손목이 두껍거나 얇아도 무리 없이 착용 가능할 것 같아요

밴드 재질도 나이키 에디션이라서 그런지 짱짱하고 생활방수? 정도 가능 할 것 같아요

 

옷도 안 벗고 비로 착용해봤어요

워치가 블랙이어서 더 잘 어울리더라고요

기존에 착용했던 나이키 에디션 스포츠 밴드랑은 느낌이 완전히 달랐어요

뭔가 찬 듯, 안찬 듯 가벼웠고 손목에 닿는 느낌도 매끈하게 좋았어요

밤에 오토 슬립 자주 켜놓는데 아주 편하게 사용 중이네요^^

하트와 구독


▼▼다른 애플 제품 언박싱과 후기 보러가기▼▼

2021.09.20 - [💙내돈내산] - [화성새댁 일상 이야기] 애플 맥북 프로 구매후기/ 맥북프로 언박싱/내돈내산

 

[화성새댁 일상 이야기] 애플 맥북 프로 구매후기/ 맥북프로 언박싱/내돈내산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제가 이번에 애플 맥북 프로를 구매했어요,,,!!!! 노트북이 없었던 거 아니고 삼성께 있긴 했는데 별 필요성을 못 느끼고 팔았어요 하지만 지금은 나름 블로그를

mars97.tistory.com

 

2021.10.04 - [💙내돈내산] - [내돈내산] 내돈 주고 구매 한 "Apple 매직 마우스 2 실버" 사용 후기/ 애플 마우스 장, 단점/ 사용후기

 

[내돈내산] 내돈 주고 구매 한 "Apple 매직 마우스 2 실버" 사용 후기/ 애플 마우스 장, 단점/ 사용후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오늘은 ~애플 맥북을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했었던 "Apple 매직 마우스 2 실버"를 사용하면서 느낀 후기와 장, 단점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살까 말까 고민 중

mars97.tistory.com

 

2021.10.08 - [💙내돈내산] - [내돈내산] 애플워치 se 나이키 에디션 44mm/ 애플워치 se 실버 개봉기

 

[내돈내산] 애플워치 se 나이키 에디션 44mm/ 애플워치 se 실버 개봉기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맥북을 구매하고 며칠 후, 남편님께서도 결국 애플 워치를 구매하셨어요,,^^ 맥북은 제 거라면서  본인 것도 사야 겠다면서,,, 휴 구매한 모델은 애플 워치 se 나이

mars97.tistory.com

 

SMALL

2021.10.21 - [💙내돈내산] - [내돈내산] 애플 맥북 프로 M1 13인치 실버 한달 사용 후기/ 애플 맥북 프로M1

 

[내돈내산] 애플 맥북 프로 M1 13인치 실버 한달 사용 후기/ 애플 맥북 프로M1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벌써 애플 맥북 프로를 구매한 지 1달이 지났어요 한 달 동안 사용해본 후기와 장, 단점 올려 보도록 할게요 애플 맥북 프로 개봉기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

mars97.tistory.com

 

2021.11.01 - [💙내돈내산] - [내돈내산] 아이폰 12 미니 언박싱/ 아이폰 12 미니/ 자급제 아이폰/ 아이폰/ 아이폰12미니 후기/ 아이폰 미니/ 이마트/ 아이폰 20%할인 득템

 

[내돈내산] 아이폰 12 미니 언박싱/ 아이폰 12 미니/ 자급제 아이폰/ 아이폰/ 아이폰12미니 후기/ 아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아이폰 13이 출고된지도 몇일지 지난 이 시점에서 아이폰 12 미니를 구매 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갤럭시 S21+는 당근을 이용해 팔고 당근에서 아이폰을 사려고 했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