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지역맛집

[울진_중궁전] 7번국도 여행 중 들린 맛집, 중궁전/ 죽변 중궁전/ 울진 짜장면 맛집/ 후정 해수욕장 근처 맛집/ 후정 해수욕장/ 7번 국도 여행/ 7번 국도 맛집

화성새댁 2022. 2. 12. 16:2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영덕에서 울진으로 넘어가는 길에 들렸던 맛집 포스팅해볼게요


중궁전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북로 79
 
매일 11:00 - 21:30
 
054-781-5281

7번 국도 여행

[울진_중궁전] 7번 국도 여행 중 들린 맛집, 중궁전/ 죽변 중궁전/ 울진 짜장면 맛집/ 후정 해수욕장 근처 맛집/ 후정 해수욕장/ 7번 국도 여행/ 영덕 차박 여행/ 팰리세이드 차박 여행/ 팰리세이드 차박/ 후정 해수욕장/ 화성 새댁

울진 중궁전

영덕에서 울진으로 7번 국도 타고 넘어왔는데 

관광지라 그런지 식당이 많이 없더라고요

있어도 횟집이 대부분이고 그마저도 오전 일찍이라 문이 닫혀 있었다는,,,

 

 

그래서 선택한 곳이 중국집이에요

따로 검색을 해서 간 곳은 아니고 지나가는 길에 있길래 들렸어요

중궁전 메뉴

일단 주문을 하고 둘러보기로

포장으로 주문했어요

 

 

홀도 엄청 넓고 룸도 있어서 가족들과 방문하기도 좋겠더라고요

유아용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요

 

 

수타 명장이 계신가 봐요

주문한 짜장면과 짬뽕이 기대되네요

 

남편님과 겨울이는 차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주차장도 꽤 넓어요

 

 

포장한 음식을 가지고 근처에 후정해수욕장으로 왔어요

서비스로 빵을 넣어 주셨더라고요

 

탕수육과 만두

 

과일 탕수육이라고 했는데 소스에 과일이 들어 있고

새콤달콤 한게 바삭한 튀김이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짬뽕과 짜장면도 맛있었어요

짬뽕에는 해물이 많이 들어 있고 얼큰 칼칼 

짜장면도 조미료 맛 많이 안 나고 굿굿

면이 진짜 수타로 뽑으셨는지 굵기와 길이가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반응형

겨울이 덕분에 차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먹었어요

울진의 후정해수욕장 이라는 곳인데 차박 하시는 분들도 많고

캠핑카도 많이 있더라고요

파도 소리를 들으면 먹는 짜장면과 짬뽕 그리고 탕수육

진짜 맛있었네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