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지역맛집

[춘천역_맛집] 춘천역 핫도그 맛집 '스테프 핫도그'/ steff hotdog/ 스테프 핫도그 춘천역점/ 춘천 핫도그 맛집/ 춘천역 맛집 추천/ 춘천 여행

화성새댁 2022. 1. 19. 16:0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춘천대교 아래, 의암호에서 차박을 하고 춘천역으로 넘어왔더랬죠~

춘천역 들른 김에 간단하게 먹을걸 포장하기로 했어요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간 핫도그 집이 맛집이더라고요??

따로 포스팅해볼게요^^


 

스테프 핫도그 

[춘천역_맛집] 춘천역 핫도그 맛집 '스테프 핫도그'/  steff hotdog/ 스테프 핫도그 춘천역점/ 춘천 핫도그 맛집/ 춘천역 맛집 추천/ 춘천 여행/ 춘천 차박/ 춘천역/ 춘천/ 팰리세이드 차박/ 반려견 차박/ 화성 새댁

스테프 핫도그 춘천역점

강원 춘천시 공지로 591 1층

매일 08:00 ~ 22:00

033-256-1254 


 

외관 사진 찍는걸 까먹었어요

이때 시간이 9시~10시?? 쯤 이였는데 사람이 꽤 있더라고요

뭔가 느낌은 정신없으면 서도 뭔가,, 좀 특이했어요ㅋㅋ

 

내부를 둘러보기 전에 주문 먼저 했어요

다행히 핫도그 모형? 이 있어서 주문하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없었으면 한참 골랐을 것 같은데 후다닥 주문 완료했어요

원래는 핫도그가 아니라 샌드위치를 먹고 싶었는데

춘천역 안에 있는  던킨에도 품절이고

여기도 품절이더라고요ㅜㅜ

할 수 없이 바베큐 핫도그로 주문했어요

 

 

음료도 같이 주문했어요

사실 모닝 아아를 마시고 싶었지만

남편님이 카페인을 먹으면 안돼서 딸기 스무디로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내부를 둘러봤어요

자리도 꽤 널찍하게 있더라고요

 

 

반대편에도 자리가 있고 

느림보 우체통이라고 일 년 뒤에 가는 편지? 그런 게 있더라고요

진짜 우체통도 있고 벽면에는 오래된 편지들로 가득했어요

기다리면서 둘러보니 16년, 15년에 쓴 편지도 있더라고요~

스테프 핫도그 바비큐 핫도그예요

통 소시지와 양상추 양파와 마늘 후레이크

그리고 바베큐 소스까지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자꾸 땡기는 맛?

소시지가 진짜 엄청 두꺼워요

 재료들이 따로 놀지 않고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딸기 스무디도 중강 중간 먹어 주었어요

핫도그와 딸기 스무디 조합이 꽤 괜찮더라고요???

남편님이랑 폭풍 흡입 ㅋㅋㅋ

아르바이트생이 한 명이라 조금 느리고,, 좀 그랬는데 

맛있으면 된 거죠~^^

제가 사는 동네에도 생겼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하트와 구독

반응형

2022.01.17 - [❤️차박&캠핑] - [차박] 無 계획으로 떠난 '춘천 스텔스 차박'/ 춘천대교 차박/ 의암호 차박/춘천 여행/ 춘천 차박지/ 팰리세이드 차박/ 스텔스 차박/반려견 차박

 

[차박] 無 계획으로 떠난 '춘천 스텔스 차박'/ 춘천대교 차박/ 의암호 차박/춘천 여행/ 춘천 차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지난 주말 친청에서 저녁을 먹고 집에 오는 길에 남편님한테 '차박 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10시 다 되어서 출발했어요 無 계획 無 준비 목적지 없

mars97.tistory.com

2022.01.18 - [❤️차박&캠핑] - [차박] 無 계획으로 떠난 '춘천 스텔스 차박' 2/ 춘천 차박 여행/ 춘천 소양강/ 팰리세이드 차박/ 춘천 여행/ 춘천대교 차박/ 반려견 차박

 

[차박] 無 계획으로 떠난 '춘천 스텔스 차박' 2/ 춘천 차박 여행/ 춘천 소양강/ 팰리세이드 차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춘천 차박 여행 2 포스팅해볼게요^^ 춘천 차박 여행 [차박] 無 계획으로 떠난 '춘천 스텔스 차박' 2/ 춘천 차박 여행/ 춘천 소양강/ 팰

mars97.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