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기타지역카페

[경기도_여주] 여주 신상 카페 곰돌이 텀블러로 유명한 그곳, 디저트39/ 디저트 39 곰돌이 텀블러/ SNS에서 핫한 카페/ 디저트 39 여주 오학점

화성새댁 2022. 3. 14. 10:59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요즘 SNS에서 핫한 카페인 디저트 39 여주 오학점에 다녀왔어요~

저희 동네에도 있지만 근처 볼일이 있어 갔다가 들려 봤어요

곰돌이 텀블러로도 유명한 카페이죠

귀여움에 반하고 맛에도 반하고 왔네요^^


디저트 39_여주 오학점

[경기도_여주] 여주 신상 카페 곰돌이 텀블러로 유명한 그곳, 디저트 39/ 디저트 39 곰돌이 텀블러/ SNS에서 핫한 카페/ 디저트 39 여주 오학점/ 디저트39 케이크/ 디저트 39 오믈렛/ 디저트 39 메뉴 추천/ 디저트 39 텀블러/ 화성 새댁

디저트 39

경기 여주시 보뜰1길 2
 
07:30 - 21:00
 
031-885-3989

 

디저트 39 여주 오학점이에요

 

 

오픈 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내부가 깔끔했어요

테이블 수도 많아서 앉아서 먹고 가기에도 좋았어요

 

주문은 키오스크 또는 카운터에서 가능해요

키오스크에도 메뉴 사진이 나와 있어서 어렵지 않게 주문할 수 있어요

 

 

요즘 아주 핫한 곰돌이 텀블러도 있어요

주문할 때 추가 메뉴에 있는 곰돌이 텀블러를 선택하면 1,000원 추가로 변경 가능해요

디저트 39 메뉴

 

 

39개의 디저트가 모여있는 카페답게 케이크부터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조각 케이크뿐만 아니라 한판으로도 구매 가능하더라고요

 

 

주문은 했는데 크기 가늠이 안가더라고요

스타벅스 벤티 사이즈보다 큰 대용량 사이즈는 더 감이 안 왔어요

은근 기대 중 ㅋㅋㅋ

 

카운터 뒤편으로는 디저트 39의 로고가 들어가 있는 머그컵과 텀블러가 있어요

크기도 크고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집에 있는 텀블러가 너무 많아서 내려놨네요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왔어요

남편님이 주문한 초코퐁 라떼와 제가 주문한 민트 아인슈페너예요

사이즈가 진짜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고요

민트 아인 슈페너는 1,000원 추가해서 곰돌이 텀블러로 변경했어요

곰돌이 텀블러 이름이 앉아있곰이래요 

귀염

 

오리지널 도쿄롤과 오믈렛 4종이에요

디저트 39 오믈렛은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곰돌이 텀블러도 크기도 크고 빨대를 꼽을 수 있는 구멍도 있어서

편하게 마실 수 있어요

 

위에 있는 민트와 아래쪽에 있는 커피를 섞어 주었어요

 

 

ㅋㅋㅋㅋㅋ귀엽지 않나요??

 

 

오믈렛도 적당히 달고 맛있었어요

 

중간에 치즈 케이크가 엄청 먹고 싶어서 추가로 주문했어요

정말 부드러운 오리지널 치즈케이크

디저트 39의 케이크는 수제로 만들어 급냉 후 지점으로 온다고 하더라고요

많은 종류의 디저트들이 모두 수제였다니!?

 

 

급냉을 한 후 매장에서 자연해동을 해서 제공되는데

사장님께서 혹시 해동이 덜 되었을까 봐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물어봐 주시더라고요

해동이 잘된 덕분인지 꾸덕꾸덕하고 맛있었어요

빵은 얇게 있고 치즈의 비율이 많아서 치즈를 통으로 먹는 것 같았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순삭일 것 같아요

핫하고 유명한 데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동네도 있으니 종종 방문할 것 같아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