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기타지역카페

[경기도_남양주] 남양주 조경과 전망이 끝내주는, 베이커리 씨어터/ 남양주 베이커리 씨어터/ 북한강뷰 카페/ 남양주 뷰 좋은 카페 추천/ 서울 근교 예쁜 카페/ 남양주 카페 추천/ 남양주 가볼

화성새댁 2022. 4. 28. 17:1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가평 풀빌라 리버 웨이브에서 1박을 하고~ 남양주로 넘어왔어요

20분쯤 걸린 것 같아요

아가씨와 조서방님이 알아본 남양주 조경과 전망이 끝내주는 

베이커리 씨어터 포스팅해볼게요


서울 근교 예쁜 카페, 베이커리 씨어터

[경기도_남양주] 남양주 조경과 전망이 끝내주는, 베이커리 씨어터/ 남양주 베이커리 씨어터/ 북한강 뷰 카페/ 남양주 뷰 좋은 카페 추천/ 서울 근교 예쁜 카페/ 남양주 카페 추천/ 남양주 가볼 만한 곳/ 화성 새댁/ 남양주/ 서울 근교 카페 추천/ 북한강 카페 추천/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 남양주 반려견 동반 카페/ 남양주 애견 동반

베이커리 씨어터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696번길 4-15
 
10:00 - 22:00

031-559-7488


베이커리 씨어터

 

건물 맞은편으로 주차장이 넓게 있고 안내해주시는 분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주차했어요

 

 

이 날따라 날씨가 너무 좋더라고요

미세먼지마저 좋음이었네요

 

베이커리 씨어터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루프탑과 실내 공간만 제외하고는 모두 가능!

펜션이 반려견 동반이 아녔어서 친정에 맡기고 온 겨울이 생각이 많이 나더라고요ㅠ

 

 

카페 입구에서부터 돌하르방이 반겨주더니 안쪽에도 돌하르방이 ㅋㅋ

 

 

안으로 더 들어가니 조경이 진짜 잘 되어 있더라고요

여기가 수목원인가 카페인가 할 정도였어요

 

앞쪽으로 보이는 건물이 카페 건물이에요

엄청 넓은 야외 공간에 비해 카페는 작더라고요

 

 

돌하르방과 곳곳에 포토 스팟이 있어요

해 질 때쯤, 조명이 켜질 때 오면 더 예쁘겠더라고요

 

 

야외 공간 곳곳에 원두막처럼 되어 있는 곳도 있고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엄청 많이 마련되어 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넓은 자리는 없어서 뷰 좋은 곳으로 일단 맡아놨어요

 

 

자리도 맡았으니 빵과 음료 주문하러~

 

 

내부로 들어가는 입구에 빵을 만드는 모습이 보이더라고요~

 

베이커리 씨어터에서는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발효종을 직접 배양해서 빵을 만든다고 하네요

 

 

딸기 팡도르를 비롯해 각양각색의 빵이 엄청 많았어요

주말인데도 빵 종류가 많이 있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악마의 유혹이라는 빵은 1팀당 1개씩만 구매 가능하다고 쓰여 있어서

제일 먼저 골랐어요

설명을 보니 TV에도 나왔었나 봐요

 

베이커리 씨어터 메뉴

 

음료는 아메리카노, 딸기 스무디, 바닐라 라떼로 주문했어요

빵 가격은 괜찮은데 음료는 제 기준 많이 비싸더라고요ㅠㅠ!

아무래도 엄청난 조경과 뷰 때문 인거겠죠

 

자리 맡은 곳이 카페 건물과는 거리가 있어 

진동벨을 받고 여기저기 구경을 했어요

카페 뒤쪽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더라고요

 

 

루프탑도 궁금하니 올라가 봤어요

 

 

루프탑 올라가는 길에도 자리가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사람은 없었어요

왜냐면 모두 조경이 예쁘고 뷰 좋은 야외 공간에,,,,

 

루프탑 꼭대기 뷰가 어마어마해요

여기는 사람이 많던데 이유가 있었네요

하늘도 파랗고~ 날씨도 좋고~

 

 

루프탑에서 내려다본 뷰에요

북한강이 끝없이 펼쳐져 있어 답답함 없이 좋았어요

 

 

주문한 빵과 음료를 가지고 자리로 돌아왔어요

미리 맡은 자리는 6명이서 앉기에는 좁더라고요

여기 자리가 너무 예뻐서 포기할 수 없었지만,,

다 같이 앉기 위해 다른 자리를 찾았어요

 

다행히 옆쪽에 있는 원두막이 바로 비어서 자리를 옮겼어요

주문한 빵과 음료예요

 

 

여유롭게 북한강을 바라보며 먹으니 좋더라고요

아이스 바닐라 라떼는 그냥 쏘쏘 괜찮았어요

악마의 유혹 빵 찹쌀떡 같은 게 맛있더라고요~

 

 

예쁘게 핀 겹벚꽃과 만개한 튤립이 너무나도 예뻤어요

야외 공간이 넓어 아이들끼리 뛰어 놀기도 좋고 반려견과 함께 해도 좋은

남양주 베이커리 씨어터 추천입니다^^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