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맛집

[화성_봉담] 봉담 소고기 맛집, 산내들 가든/ 안녕동 산내들 가든/ 안녕동 맛집/ 안녕동 고기 맛집/ 안녕도 맛집 추천/ 산내들 가든

화성새댁 2022. 3. 25. 15:46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안녕동_ 산내들 가든

[화성_봉담] 봉담 소고기 맛집, 산내들 가든/ 안녕동 산내들 가든/ 안녕동 맛집/ 안녕동 고기 맛집/ 안녕도 맛집 추천/ 산내들 가든 화성 봉담/ 화성 봉담 맛집/ 안녕동/ 화성 새댁

산내들 가든

 
경기 화성시 세자로406번길 17

11:30 - 22:00

0507-1300-2902


산내들 가든

 

 

룸도 있고 자리마다 파티션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예약을 미리 하고 가서 테이블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산내들 가든 메뉴

 

소고기 맛집으로 폭풍 검색하고 왔어요

소 왕갈비로 주문했어요

 

잠시 후,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요

소 왕갈비

 

 

뒤이어 숯불이 들어오고 밑반찬이 나왔어요

 

 

건강밥상 느낌이에요

꼬막과 새우장은 다 먹고 추가하면 추가금이 있더라고요

 

왕갈비를 구워 줍니다

 

 

소 왕갈비는 처음인데 앞뒤로만 익혀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된장찌개도 빠질 수 없죠

 

 

갈비를 먹고 한우 생 등심도 주문했어요

등심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돼지갈비도 주문했어요

보통 소고기 먹고 돼지고기 먹으면 맛이 없는데

양념 갈비는 왠지 더 맛있더라고요??

양념이 달달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소고기 맛집보다는 돼지갈비 맛집인 걸로~^^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