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맛집

[수원대 맛집/ 봉담 맛집/ 수원대 맛집추천/ 탄탄석쇠/ 연탄불고기/ 불고기 맛집]

화성새댁 2020. 5. 8. 20: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수원대 맛집

탄탄석쇠

 

 

 

경기 화성시 봉담읍 와우로 111
  전화 031-221-4166

영업 평일 11:00~01:00
주말 15:00~01:00

 

 

 

 

탄탄석쇠의 외관 모습이에요

 

 

 

연탄불에 고기를 구워 주는곳 인것같아요
연탄불이 활활

 

 

 

둥근 테이블 들이 넓직하게 떨어져 있어서

사람이 많아도 별로 불편할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탄탄 석쇠의 메뉴판 이에요

 

 

 

 

메뉴는 파 불고기, 고추장 불고기, 삼겹살 이 세가지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걸로 주문 했어요

처음 와봤으니 여러가지 먹어 보자 해서~~

 

 

 

 

제일 처은 주문한 파 불고기 에요

연탄불에 구워서 파를 얹어 주시더라구요

불판에서는 식지않게 약한 불로만!!

 

 

 

 

콩나물국과 게란찜은 기본으로 나왔어요

 

 

 

 

상추에 불고기 올리고 파 무침 올려서 쌈싸먹었어요

불고기가 간이 세지않고 코콩나물 무침이나 파 무침과 같이 먹었을때

간이 딱 맞았어요

 

 

 

 

두번째로 주문한 고추장 불고기 에요

 

 

 

 

고추장 불고기 역시 연탄불로 구워서 불 향과 맛이 굿굿

고추장 불고기는 먹으면 먹을수록 매콤해서 

밥이랑만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불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삼겹살은 패스하고~

파 불고기 한번 더 리필 해 먹었네요^^

 

학교 근처라 그런지 핛학생들도 많이오고 

가격도 저렴한데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 눌러주세요~

(ꈍヮꈍ)ෆ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