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화성맛집

[경기도 화성] 무한리필 셀프바가 있는, 김프로 부대찌개 봉담점/ 봉담 부대찌개 맛집/ 화성 봉담 맛집/ 봉담 맛집/ 봉담 김프로 부대찌개/ 봉담 맛집 추천/ 김프로 부대찌개/ 화성 맛집 추천/ ..

화성새댁 2022. 9. 1. 11:29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무한리필 셀프바가 있는 부대찌개 맛집, 김프로 부대찌개

[경기도 화성] 무한리필 셀프바가 있는, 김프로 부대찌개 봉담점/ 봉담 부대찌개 맛집/ 화성 봉담 맛집/ 봉담 맛집/ 봉담 김프로 부대찌개/ 봉담 맛집 추천/ 김프로 부대찌개/ 화성 맛집 추천/ 화성 가볼 만한 곳

김프로 부대찌개 봉담점

 

11:00 - 22:00

031-298-2736


봉담 맛집 김프로 부대찌개

 

봉담 갈때 종종 들리는 부대찌개 맛집이에요

앞쪽으로 주차장 넓게 있어요

 

봉담 맛집 김프로 부대찌개

 

문 닫기 1시간 전에 방문했더니 손님이 없더라고요

 

봉담 맛집 김프로 부대찌개

 

프로 부대찌개로 2인분 주문했어요

가격도 저렴해요

 

봉담 맛집 김프로 부대찌개

 

주문한 부대찌개가 나왔어요

 

봉담 맛집 김프로 부대찌개
봉담 맛집 김프로 부대찌개

 

한쪽에 마련된 셀프바에서 햄사리, 면사리 등등

추기로 가져다 드시면 돼요

햄 종류도 많고 면사리도 당면 라면 등등 

디저트류도 있고 순대와 튀김도 있어요

 

봉담 맛집 김프로 부대찌개

 

추가로 가져온 햄사리와 떡 사리 그리고 당면 사리예요

순대와 튀김도 가져왔어요

순대가 특히 맛있더라고요~

 

봉담 맛집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 줍니다

햄 사리 가득이네요 ㅎㅎ

 

봉담 맛집 김프로 부대찌개

 

다른 곳에서 먹던 부대찌개와 맛은 크게 차이는 없지만

이 날따라 유독 맛있더라고요~

폭풍 흡입했어요 ㅋㅋ

 

봉담 맛집 김프로 부대찌개

 

한참 먹다가 떡 사리와 당면 사리 넣었어요

라면도 맛있지만

당면도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딱 사리 꼭 넣어서 드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하트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