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뷰티

[경기도_이천] 기분전환이 필요 할 땐, 나랑 네일 만나/ 이천 네일아트/ 이천 네일샵/ 애견동반 네일샵/ 이천 네일아트 추천/ 네일아트 후기

화성새댁 2022. 4. 13. 15:01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이천_ 나랑 네일 만나

[경기도_이천] 기분전환이 필요할 땐, 나랑 네일 만나/ 이천 네일아트/ 이천 네일샵/ 애견 동반 네일샵/ 이천 네일아트 추천/ 네일아트 후기/ 경기도 이천/ 화성 새댁/ 애견 동반/ 반려견 동반/ 이천 네일샵 추천/ 이천 네일

나랑 네일 만나

경기 이천시 영창로153번길 37 1층

09:30 - 20:30

010-2232-1374


 

기분이 꿀꿀하면 기분전화으로 쇼핑, 미용실 또는 네일샵 등등

요즘에는 한달에 한번 네일샵 가는 재미에 빠졌어요

집 근처에 생긴 나랑 네일 만나

네일샵 이름이 재미있더라고요

 

 

나랑 네일 만나 네일샵은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들어가서 신발 갈아 신고 손 소독도 잊지 않고 해 주었어요

 

들어가자마자 다양한 색상들의 네일이 보여요

하기 전부터 두근두근

 

 

나랑 네일 만나

 

나랑 네일 만나는 이달의 아트라고 해서

미리 준비되어 있는 아트를 하면 저렴한 가격에 할 수 있어요

지난 아트도 선택 가능하고 직접 가져오신 아트도 가능해요

 

 

반대편에는 반려견 옷과 용품, 작은 액세서리 등등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더라고요

 

한쪽에는 발톱 네일 받을 수 있는 곳과 시술이 끝난 다음에 사진을 찍는 곳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손을 맡기고 있어서 시술하는 사진은 못 찍었어요

봄 네일에서 귀엽돋는 네일로~

사장님께서 시술하는 동안에 심심하지 말라고 드라마를 틀어 주셔서

지루하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사장님께서 말이 너무 없으셔서 어떻게 보면 좀 불편하다고 생각이

들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저는 좋았네요^^

 

 

이건 저번 달에 한 네일이에요

유지력도 약 한달 동안 잘 붙어 있었어요

손톱 관리가 전혀 안되어 있었어서 손톱이 짧았는데

한달 동안 열심히 길었네요

이천 네일샵 고민이시라면 나랑 네일 만나 추천입니다^^

하드와 구독

SMALL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