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car)

[화성새댁_일상] 이천 셀프 세차장 '테라 워시'에서 팰리세이드 셀프 손세차/ 팰리세이드 손세차/ 이천 테라 워시 세차장

화성새댁 2022. 1. 5. 21:3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화성 새댁이에요

최근에 눈도 오고 비도 오고~

차도 꾸질 꾸질 해지고~ ㅋㅋㅋ

해야지 해야지,,,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남편님과 손 세차하고 왔어요

이천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세차장인데 온수도 나오고 좋더라고요


한남 카 액세서리 테라 워시

경기도 이천시 구만리로 135

031-635-3512

연중무휴


이천 셀프 세차장 테라 워시

[화성 새댁_일상] 이천 셀프 세차장 '테라 워시'에서 팰리세이드 셀프 손세차/ 팰리세이드 손세차/ 이천 테라 워시 세차장/ 팰리세이드/ 팰리세이드 세차/ 이천 테라 워시/ 이천 세차장 추천/ 팰리세이드 캘리그래피/ 화성 새댁

 

오후 2-3시쯤 갔는데 대기줄이 있더라고요~

세차하려는 사람들로 북적북적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있어 어렵지 않게 대기줄 합류 후

30분~ 기다린 것 같아요

 

 

이천 테라 워시 세차장은 7 베이로 아주 넓어요

 

 

드디어 세차장 안으로 들어왔어요

이렇게 보면 안 해도 될 것 같기도,,,??

 

하지만,,,,

뒤쪽과 옆을 보면,,ㅋㅋㅋㅋㅋㅋ

너무 더러워서 이건 안 할 수가 없었다는,,^^

 

차례 기다릴 때 미리 카드를 만들어 두어서 바로 시작했어요

만원 충전하면 천 원을 더 줍니다!

 

 

그냥 하면 먼지가 안 닦일 것 같아서 폼건을 쏴주고 잠시 기다려 줍니다

 

기다리는 동안 세차 용품 꺼내서 준비도 하고

이곳저곳 둘러봤어요

오픈 한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깔끔하더라고요

 

 

폼건을 씻어 내고

우리 팰리의 눈물은 씻겨지지 않았고,,,

이후로는 남편님과 빡시게 세차하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ㅋㅋㅋㅋ

 

세차를 마치고 드라이존으로 이동했어요

어느샌가 해가 저물고 있네요

 

반응형

얼른 닦아 줄게 

차가 커서 너무 힘들었어요

이미 세차하면서 팔 떨어질 뻔했는데 지금부터 다시 시작,,,ㅎㅎ

 

 

계단을 밟고 올라가 차 지붕과 선루프도 꼼꼼히 물기 제거해 주었어요

중노동이 따로 없어요

 

 

물기를 싹 제거하고 유리는 유리 세정제로 바퀴와 휠도 전용 제품으로

실내는 남편님이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왁스까지~

사실 흰색 차라서 왁스를 하나 안 하나 별 차이는 없는데 그래도 있으니 해줘야죠^^

 

가만 보니 뒤에 와이퍼가 이상해서 보니,,,

남편님이 실내 청소하다가 건드렸더라고요 ㅋㅋㅋ

혼자 아주 열심히 움직이고 있었어요

 

 

이천 테라 워시는 드라이존도 넓게 되어 있어요

이때가 5시 정도 외었었는데 사진 오른쪽 끝에 팰리세이드 보이시나요??

저기가 세차 대기줄인데 저 팰리세이드 뒤로도 3-4대 정도가 더 있더라고요 ㅋㅋㅋ

 

남편님이 실래 청소하는 동안에 액세서리샵 구경 왔어요

카페도 같이 있어서 세차하고 커피 한잔 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2층에는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어

가족들이랑 세차하러 와도 괜찮겠더라고요^^

 

 

각종 세차 용품부터 차량용품, 디퓨져 그리고 크고 작은 액세서리들이 많더라고요

 

잠시 다녀온 사이 남편님도 청소 완료!

와~ 이 맛에 세차 하나 봅니다ㅎㅎ

할 때는 힘들고 차가 왜 이렇게 크냐는 둥, 다음에는 진짜 자동 세차한다는 둥ㅋㅋㅋㅋ

하고 나면 세차는 손세차지~ㅋㅋㅋㅋ

뿌듯^^

 

SMALL

골목에 잠시 주차하고 찍어 봤어요

빛나니 예쁘구나~

이제 눈이나 비 안 왔으면 좋겠네요^^

하트와 구독

728x90
반응형
LIST